•  


[오토차이나]제네시스 G80 電動化 部分變更 월드프리미어|東亞日報

[오토차이나]제네시스 G80 電動化 部分變更 월드프리미어

  • 동아經濟
  • 入力 2024年 4月 25日 17時 02分


코멘트
제네시스가 25日 中國 베이징 國際典攬中心 순의館에서 열린 ‘2024 오토차이나’에 世界 最初로 G80 電動化 部分變更 모델을 公開했다. 또 高性能 領域으로의 브랜드 擴張 意志를 담은 ‘제네시스 마그마’를 紹介하고 이를 適用한 G80 電動化 마그마 콘셉트를 선보였다.

G80 電動化 部分變更 모델은 제네시스의 첫番째 럭셔리 大型 電動化 세단이다. 2021年 4月 상하이 모터쇼에서 最初로 公開된 以後 商品 競爭力을 한層 더 끌어올려 3年 만에 새롭게 태어났다.

李相燁 現代·제네시스 글로벌디자인擔當 副社長은 “새로운 디자인과 뛰어난 商品性을 갖춘 G80 電動化 部分變更 모델을 電動化가 가장 빠르게 進行되고 있는 中國 市場에서 처음으로 公開하게 돼 뜻 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인업을 運營해 中國 顧客들에게 多彩롭고 魅力的인 走行 經驗을 膳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番 G80 電動化 部分變更 모델은 ▲브랜드 디자인 哲學인 ‘力動的인 優雅함’을 反映해 더욱 精巧하고 華麗한 디테일이 더해진 外觀 ▲고급스러우면서 優雅한 感性의 室內 디자인 ▲多彩로운 便宜 仕樣 ▲便安한 乘車感 및 4世代 배터리 搭載를 통해 向上된 走行可能距離 等이 特徵이다.

旣存 G80 電動化 모델에서 범퍼, 램프 等 主要 디자인 要素의 디테일을 强化했다. 全面部는 그라데이션 形態의 크레스트 그릴로 精巧하고 華麗한 이미지를 더했다. 제네시스의 象徵인 두 줄 헤드램프에는 마이크로 렌즈 어레이(MLA) 技術을 適用해 尖端 技術과 럭셔리 디자인이 이루는 調和를 强調했다.

側面部에는 새로운 디자인의 19인치 專用 휠을 適用해 流麗하고 高級스러운 車體 라인과의 完璧한 調和를 이끌어 냈으며, 後面部는 제네시스 크레스트 그릴의 디자인에서 着眼한 V 形象의 크롬 트림을 통해 未來志向的인 이미지를 具現했다.

特히 外裝 色相으로 故事成語 ‘靑出於藍(靑出於藍)’에서 着眼한 ‘비전 블루’를 새롭게 선보였다. 비전 블루는 變化와 革新을 先導하며 보다 나은 未來를 追求하는 中國 顧客들을 겨냥한 中國 市場 專用 色相이다.

旣存 G80 電動化 모델과 比較해 多樣한 2列 便宜 仕樣도 追加했다. ▲電動 리클라이닝 獨立 시트 ▲에르고 모션 시트 ▲電動式 윈도우 커튼 等을 2列 옵션 事項으로 適用했다.

G80 電動化 部分變更 모델은 旣存 모델 對備 走行 振動을 改善하고 室內 騷音 流入을 줄여 最高 水準의 乘車感과 靜肅性을 確保했다. 4世代 배터리를 搭載해 1回 充電 走行可能距離를 늘리는 等 럭셔리 大型 電動化 세단에 걸맞은 商品 競爭力을 確保했다.

제네시스는 技術的 力量과 美學的 正體性을 바탕으로 高性能 領域으로의 擴張 意志를 담은 新規 프로그램인 제네시스 마그마를 世界 最大 電氣車 市場인 中國에서 선보였다.

지난 3月 뉴욕에서 첫 公開된 마그마 프로그램은 單純한 車輛의 性能 向上을 넘어, 最尖端 技術과 스포티한 디자인이 融合된 高性能 車輛을 具現해 以前에 볼 수 없던 走行과 運轉의 즐거움을 提供하는 것을 目標로 한다.

제네시스는 窮極的으로 마그마 프로그램을 통해 現在 라인업을 基盤으로 한 高性能 모델을 開發하고, 基本 모델의 品質과 性能 極大化를 통해 顧客이 가장 所有하고 싶은 車輛을 선보여 나갈 計劃이다.

제네시스는 이날 마그마 프로그램과 함께 ▲G80 電動化 마그마 콘셉트 ▲제네시스 X 그란 베를리네打 콘셉트 ▲GV60 마그마 콘셉트를 公開했다.

이番에 새롭게 公開된 G80 電動化 마그마 콘셉트는 3月 선보인 GV60 마그마 콘셉트와 더불어 제네시스 마그마 런칭 以後 量産될 高性能 콘셉트 中 하나다. G80 電動化 모델의 優秀한 디자인과 性能을 제네시스만의 方式으로 더욱 大膽하고 優雅하게 풀어냈다.

G80 電動化 마그마 콘셉트에는 제네시스 마그마의 新規 色相인 ‘아크美 블루’가 適用됐다. 이는 가장 뜨거운 불이 파란色으로 타는 現象에서 靈感을 받은 것으로 제네시스의 高性能 車輛 製作에 對한 意志와 熱情이 담겨 있다.

G80 電動化 마그마 콘셉트는 全般的으로 넓고 낮아진 車體로 力動的인 스포츠 드라이빙에 最適化돼 있으며, 새로운 디자인의 全面 그릴과 리어 범퍼를 適用하고 펜더의 크기를 키워 强靭한 存在感을 浮刻시켰다. 또한 △스포일러 립 △德테일 스포일러 △리어 디퓨저 等 空氣 力學을 考慮한 仕樣 適用으로 高性能 이미지를 强調했다.

함께 公開된 제네시스 X 그란 베를리네打 콘셉트는 지난해 12月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最初 公開된 콘셉트 車輛으로 제네시스의 高性能 디자인 潛在力을 보여주는 代表的인 모델이다.

GV60 마그마 콘셉트는 제네시스 最初의 專用 電氣車인 GV60의 다자인과 性能을 끌어올려 力動的인 走行을 提供함으로써 運轉者와 車輛이 感性的으로 하나가 돼 짜릿한 運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製作된 車輛이다.

제네시스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念頭에 두고 實用性과 스포티함을 結合시켜 誕生한 高性能 感性의 스포츠유틸리티車(SUV) GV80 쿠페를 선보였다. GV80의 優雅함과 强靭함을 바탕으로 ▲力動的이고 果敢한 실루엣의 外觀 ▲하이테크하고 스포티한 感性이 具現된 內臟 ▲쿠페만의 差別化된 디자인 및 性能 適用 等으로 다이내믹하고 스포티한 感性을 極大化했다. GV80 쿠페는 이날부터 中國 市場에 本格 販賣된다. 정진수 東亞닷컴 記者 brjeans@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