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메드] “프리 펠로우 파티” 스마일어게인 프로젝트, 닥터微笑議員|東亞日報

[라메드] “프리 펠로우 파티” 스마일어게인 프로젝트, 닥터微笑議員

  • 入力 2015年 12月 3日 09時 35分


코멘트
마음 맞는 사람끼리 가볍게 프리 펠로우 파티

格式 차리지 않아도 좋다. 特別히 親한 베프가 아니어도 된다. 마음 가는 대로 모여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사람이면 오케이. 자주 볼 수는 없지만 모이면 便하고 정겨운 사람들. 컨셉 없고, 세트 없고, 나이 制限 없다. 프리限 펠로우들의 雜談 같은 파티다.


에디터 任濬 捕討그래퍼 허승범


쇼셜다이닝에 이어 쇼셜파티가 뜬다

年末年始의 온갖 모임은 스트레스로 作用하기 十常이다. 媤집 잘 가서 名品백 자랑하는 親舊, 上司 눈치 살피느라 不便한 職場 會食자리, 結婚하라고 督促하는 親知 모임 等. 이러한 關係性이 가져오는 疲困함에서 脫皮해, 있는 그대로의 서로를 받아들여 주는 모임.

소셜 네트워크의 長點은 살리되 皮相的으로 흐르기 쉬운 關係性에 眞情性을 附與했다. 서로에 對해 캐묻지 않는다고 하지만, 反對로 그만큼 匿名性에 對한 不安을 解消할 수 있다.

서로의 趣向과 知的 水準, 生活 패턴, 유머 感覺 等을 事前에 確認할 수 있으니, 文明化된 모임의 새로운 툴이다.

勿論 그 안에서 우리는 손쉽게 보여주고 싶은 않은 部分을 감추고 魅力的인 이미지를 加工할 수도 있다.

이러한 모임은 이미 문화화되어 急速히 퍼져가고 있다. 1人 家口들이 모여 함께 밥을 먹는 소셜다이닝 ‘집밥’ 모임은 一週日에 400餘 個 程度의 모임이 開設돼 運營되고 있을 程度로 活性化되어 있다. 特히 全 世界的으로 혼자 사는 1人 家口가 늘고 있고, 우리나라도 네 家口 中 하나가 1人 家口인 實情이다.

그러니 1人 家口에게 맞는 라이프스타일이 必要하다. 혼자 산다고 밥도 혼자 먹고 파티도 못 가는 건 아니다. 이들은 自身의 生活패턴과 趣向에 맞게 食事 相對를 選擇하고 파티에 參加할 수 있다. 못 갈까 봐 눈치 볼 必要도, 보기 싫은 사람과 오랜 時間 마주하며 거짓 웃음을 지을 必要도 없다.

이러한 소셜파티는 서울市 압구정동에 있는 닥터微笑議員(皮膚科, 成形外科)의 스마일어게인 캠페인의 一環으로 活性化되었다. ‘프리 펠로우 파티’라는 말도 스마일어게인 캠페인을 통해 最初 使用된 新造語이다.

스마일어게인 쇼셜 파티 ‘프리 펠로우’

가을이 깊어가니까 가벼움보다 무거운 것이 어울린다. 多少 어둡고 津하지만 심플한 드레스 코드로 맞추고 나온 女性들,쌀쌀한 英國 날씨에 어울릴듯한 댄디한 세美 正裝 차림의 男性들. 어느 날 카톡에 “來日 만날까?”하는 文字가 번개처럼 뜨고,특별한 일이 없더라도 오래 못 본 親舊들 생각에 街路樹길 까페 度一路 발길을 옮긴다.


요새 어떻게 지내?

“야, 眞짜 干滿이네” 하나둘 멤버들이 들어온다. “오빠 안녕?”, “누나 잘 지냈어요?”, “連絡 좀 하지!” 親近한 人士가 傳해지며 格 없이 반가운 人事가 오간다. 親舊 먹기에는 나이 差異가 많은 境遇도 있지만 크게 介意치 않는다. 日的으로도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움이 便하다.

結婚한 사람도 있고 솔로도 있고 只今 막 사랑을 始作한 들뜬 靑春도 있다. 꼭 學閥, 職場, 나이가 같아야만 親舊가 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함께 나누었던 追憶이 길지는 않더라도, 가끔은 이런 便한 자리가 그리울 때가 있다.


가볍게 샴페인 한盞 할까?

“燒酒, 麥酒도 좋지만 가끔은 優雅하게 샴페인으로” 無理하지 않고 가볍게 醉해보고 싶은 늦가을 저녁. 얼음에 차갑게 재운 샴페인 한盞이면 雰圍氣가 금세 和氣靄靄해진다. 목 넘김이 좋은 달콤한 샴페인에 고단한 하루가 整理된다.

지난 모임에 나눈 이야기들을 이어 붙이고 새로운 消息에 好奇心 어린 눈으로 바라보며 수다를 떠는 이 자리가 마냥 薰薰하게 다가온다. 지난가을 함께 했던 ‘로맨틱 글램핑’ 이야기도 좋고, 自身만의 뷰티 노하우도 좋고, 특별한 主題가 없어도 雰圍氣는 무르익는다.

成形外科 醫師, 俳優, 舞臺監督, 會計士, 長대높이뛰기 選手 等 多彩로운 이가 함께 하는 만큼 그들이 나누는 이야기 亦是 豐盛한 魅力이 가득하다.


자유롭고 潑剌하게 捕討타임 어때?

“오늘이 내 남은 人生에서 가장 젊을 때잖아” 追憶을 남길 수 있는 捕討타임은 파티의 必須. 셀피度 좋지만, 가끔은 畫報 속의 모델이 되어본다. 쑥스러움은 暫時 넣어두고 샴페인의 힘을 빌려 모델처럼 포즈도 醉해보고 ‘ 프리 펠로우’들과 내 人生 最高의 瞬間이 될지도 모를 오늘을 記念한다.

‘프리 펠로우’로 만났지만 언젠가는 베프가 될 수도 있는……. 그래도 서로를 尊重하는 平等하고 자유로운 마음만은 잃지 않는다. 트렌드처럼 흘러가 버리는 時間이더라도 2015年 11月의 가을은 그들에게 더없이 所重하고 幸福한 時間이다.


SMILE AGAIN Project 年 말파티 퀸 되기

크리스마스, 送年會 等 年末 모임이 많아지는 12月, 파티 퀸이 되기 위한 女性들의 準備가 분주해진다.

블링블링한 메이크업과 멋진 헤어스타일링, 華麗한 衣裳까지 갖췄다 하더라도 나이 들어 보이는 얼굴과 푸석한 皮膚로는 眞正한 파티퀸이 되기 어렵다.

그렇다고 過한 手術과 施術에 기대기에는 부담되고 時間도 不足할 터.

이에 點心視
肝을 利用해서 簡便하게 받을 수 있고 티가 나지 않으면서도 注目받는 동안 施術法을 모았다.


八字필러

코 兩옆에서 입가로 내려오는 八字주름은 老顔의 主犯으로 20~30對마저 苦悶에 빠뜨린다. 이에 卽刻的인 改善 效果를 期待할 수 있는 것이 필러 施術이다.

필러는 注射劑로 되어 있어 빠르고 簡便하게 八字주름을 메울 수 있다.

입술필러

華麗한 액세서리보다 도톰하며 官能的인 입술이 視線을 더 사로잡는법.

입술 필러는 얇은 입술을 도톰하고 立體感 있게 表現하여 좀 더 귀엽고 어려 보이면서도 官能的인 느낌을 준다.



울트라스킨

彈力 없이 늘어진 皮膚가 苦悶이라면, ‘울트라스킨’ 레이저 施術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울트라스킨’은 皮膚 속
까지 高强度 超音波를 傳達하여 콜라겐과 彈力纖維의 再生을 促進시킨다.

이를 통해 卽刻的 人 타이트닝 效果를 볼 수 있으며, 주름·皮膚 결 改善, 美白 效果까지 期待할 수 있는 新槪念 리프팅 施術法이다. 필러,

보톡스와 함께 施術받아도 좋
은 效果를 期待할 수 있다.


輪廓注射

얼굴이 붓고 커 보여
서 苦悶이라면, 輪廓注射를 考慮해볼 수 있다.

輪廓注射는 簡單한 注射療法으로 얼굴의 必要 없는 地方을 녹이고 末梢血管 및 림프循環을 促進시켜, 老廢物을 迅速히 排出시켜 줌으로써 갸름하고 매끈한 얼굴型으로 矯正해주는 施術이다.

닥터微笑議員
에서는 얼굴 全體를 한 番에 管理해주는 ‘돌려깎기 輪廓注射(一面 돌깍注射)’, 붓기와 멍 等의 다운타임 을 없앤 ‘붓기없는 輪廓注射’, 窟의 彈力까지 同時에 높여주는 ‘輪廓톡神’ 等의 施術을 선보이고 있다.

스마일 어게인 프로젝트(Smile Again Project)는 成形·皮膚美容 施術을 하는 닥터微笑議員이 單純한 美容施術의 槪念을 넘어 時間과 費用을 節約해줄 ‘合理的인 自己管理 方法’과 ‘삶을 幸福하게 營爲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찾기 위해 推進하고 있는 ‘幸福 찾기 프로젝트’다. 仔細한 內容은 스마일어게인 카페(http://cafe.naver.com/drmiso)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SIMLE AGAIN PROJECT
Beauty & Health & Smile Again


1. 예뻐지자!
2. 健康하게 예뻐지자!
3. 健康하게 예뻐져서 함께 즐기자!

記事提供 = 엠미디어(M MEDIA) 라메드 編輯部(www.ramede.net), 撮影 허승범 寫眞記者

* 본 記事의 內容은 동아닷컴의 編輯方向과 一致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