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팔이’ 金泰希·주원 呼吸 ‘찰떡宮合’… 臺本 리딩 現場 公開 ‘눈길’|東亞日報

‘용팔이’ 金泰希·주원 呼吸 ‘찰떡宮合’… 臺本 리딩 現場 公開 ‘눈길’

  • 東亞닷컴
  • 入力 2015年 7月 2日 17時 32分


코멘트
‘용팔이 金泰希’

SBS 새 水木드라마 ‘용팔이’(劇本 장혁린, 演出 오진석, 製作 HB엔터테인먼트)가 지난달 25日 SBS 彈絃 製作센터에서 臺本리딩을 進行하며 本格 出港을 알렸다.

이날 리딩은 주원, 金泰希, 조현재, 채정안을 비롯한 全 出演陣이 總集合한 가운데, 俳優들의 넘치는 熱情과 에너지가 한데 모아져 뜨거운 熱氣로 가득 찼다.

臺本리딩에 앞서 오진석 PD는 “最善을 다 해 좋은 作品을 만들겠다”고 鄭重하게 人事하며 出師表를 내던졌고, 장혁린 作家는 “여러분들의 얼굴을 보니 믿음이 간다”며 좋은 콘텐츠로 報答할 것을 約束했다.

出演 俳優들의 人事도 이어졌다. ‘용팔이’에서 實力 最高의 돌팔이 外科醫師 ‘용팔이’ 김태현 役을 맡은 俳優 주원은 밝은 얼굴로 “過程이 즐거운 作品이 됐으면 좋겠다”고 人事했고, 病院에 잠들어 있는 財閥 相續女 한餘震 役을 演技하며 2年 만에 컴백하는 金泰希는 “여러분들과 함께 하게 돼서 榮光”이라며 환한 微笑를 지어보였다.

그룹을 가로채기 위해 異腹同生 餘震을 깊은 잠에 빠뜨리는 惡役 한도준 役의 조현재는 “쉽지 않은 役割인 만큼 熱心히 하겠다”고 覺悟를 드러냈고, 度噂議 아내이자 미스터리한 女人 이채영 役의 채정안 亦是 “좋은 作品이 되도록 最善을 다하겠다”고 意志를 보였다.

이날 臺本리딩은 和睦한 雰圍氣 속에 파이팅 넘치는 人事말로 곳곳에서 웃음꽃이 滿發하기도 했다. ‘용팔이’에서 韓信病院 VIP 플로어를 責任지는 外科醫師이자 餘震을 깊은 잠에 빠뜨린 李課長 役의 정웅인은 “視聽率 20%를 넘기도록 努力하겠다”며 힘찬 목소리로 人事해 차분했던 現場 雰圍氣를 瞬息間에 바꿨고, 俳優 安世下, 송경철은 차진 사투리와 구수한 抑揚으로 파이팅을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베테랑 俳優 남명렬은 “臺本을 받아보고 單숨에 읽었다. 吸入力 强한 스토리에 마음을 빼앗겼는데 아마 結果가 좋을 것 같다”는 所感과 德談을 하기도 했다.

이들 外에도 이날 臺本리딩에는 톱모델 出身으로 演技에 挑戰하는 스테파니리와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4’ 出身의 박혜수, 애프터스쿨 出身의 李周姸 等 눈에 띄는 新銳들度 大擧 參與하며 卓越한 新舊調和에 ‘용팔이’에 對한 期待感을 한層 올리기도 했다.

‘용팔이’는 ‘場所不問·患者不問’ 高額의 돈만 준다면 組暴도 마다하지 않는 實力 最高의 돌팔이 外科醫師 ‘용팔이’가 病院에 잠들어 있는 財閥 相續女 ‘잠자는 숲속의 魔女’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스펙터클 유니크 멜로드라마로, 오는 8月 SBS 水木드라마 ‘假面’ 後續으로 視聽者를 찾아갈 豫定이다.

‘용팔이 金泰希’ 消息을 接한 누리꾼들은 “용팔이 金泰希, 金泰希 오랜만이다”, “용팔이 金泰希, 가면 後續作이구나”, “용팔이 金泰希, 꼭 本放 死守 해야겠다” 等의 反應을 보였다.

東亞닷컴 映像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