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日 TV 하이라이트]|東亞日報

[25日 TV 하이라이트]

  • 入力 1996年 10月 24日 20時 29分


「드 라 마」 ▼「아빠는 市長님」〈SBS 밤9.25〉 「사랑은 復古風」篇.準用은 住民이 귀여워 接近하지만 住民은 싫은 感情을 드러낸다.매자는 準用에게 住民이 좋아하는 男子賞을 알아내라고 일러준다.시민은 準用의 付託을 받고 住民을 카페로 불러내 좋아하는 스타일을 알아내려한다. 그러나 술을 좋아하는 市民은 먼저 人事不省이 돼 60,70年代式 殉愛보를 꿈꾼다는 住民의 말을 60, 70年代式 男子가 좋다는 말로 잘못 알아듣는다. ▼「成長느낌 18歲」〈SBS 밤7.10〉 「그리운 無人島」篇. 江일은 數學問題를 풀기 위해 週番인 현수를 代身해 敎室에 남는다. 강일이 현수 代身 敎室整理를 해주기로 約束했으나 하지 않자 현수는 짜깁기先生으로부터 크게 惹端을 맞는다. 親舊들과 어울리지 않고 工夫만 하는 江일은 아이들로부터 外面을 當하고 及其也 강일이 짜깁기 先生으로부터 祕密課外를 받는다는 所聞이 돈다. 「오 락」 ▼「風物紀行 世界를 가다」〈KBS2 밤11.30〉 용산 美8軍 基地에서 열렸던 韓國 最初의 로데오 競技를 보여준다. 美軍兵士 40名이 韓牛를 相對로 한 版 對決을 펼친다. 또 브라질 싱구강便에 사는 裸體族의 生活을 紹介한다. 十餘個의 部族이 한 자리에 모여 밤을 새워 벌이는 戰鬪祝祭를 보여준다. ▼「엄앵란 이택림의 舍廊房」〈KBS2 午前11.00〉 11年째 心臟病어린이 手術費 募金 慈善公演을 하고 있는 歌手 안상수가 出演한다. 心臟病으로 죽은 누이 때문에 慈善公演을 始作한 안상수는 지난 89年 동생 안상진이 怪漢의 襲擊으로 病床에 누운 뒤에도 혼자서 公演을 繼續해 왔다. 한 몸과도 같은 동생에 對한 사랑과 公演을 하는 동안 있었던 에피소드 等을 이야기한다. 「교 量」 ▼「다큐멘터리 이야기속으로」〈MBC 밤11.10〉 江原 三陟市 동활리에 있는 黃金소나무의 神祕를 追跡한다. 이곳 사람들은 나무에 손을 대기만 해도 禍를 입는다고 믿고 있다. 나무가 베어진뒤 여러 사람이 죽어간 事例와 周圍의 풀을 베기만 해도 火가 미쳤다는 마을 사람들의 證言이 紹介된다.이밖에 벼락을 맞고도 살아난 全北完走에 사는 農夫 박찬배氏의 깜짝事緣을 公開한다. ▼「새로운 探險」〈EBS 밤7.05〉 「정글속의 섬」. 안데스 山脈이 거쳐가는 페루의 정글을 찾아간다. 한 探險家는 이곳의 몇몇 山 꼭대기에서 다윈이 發見했던 갈라파고스섬처럼 生物들이 隔離되어 새로운 形態의 種으로 進化하고 있다는 主張을 提起했다. 온갖 危險이 存在하는 정글 探險을 통해 신기한 形態의 生物들을 採集한다. 또 生物種을 硏究하는 現代科學에 對해서도 알아본다. 「外 禍」 ▼「정무문」 〈KBS2 밤9.45〉 津津은 「靑尨」이라는 組織에 加入, 武術實力을 認定받아 採沙場의 心腹이 된다. 採沙場의 아들 不孔子는 純眞한 津津을 利用해 정무문의 곽원갑에게 挑戰하게 만든다. 곽원갑과 한판 武術對決을 펼친 津津은 自身이 우물안 개구리였음을 깨닫는다. 이 무렵 津津은 家族을 沒殺한 馬賊들을 만나게 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