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超驛勢圈 아파트 ‘은평 이안 듀플렉스’, 1次 組合員 募集 20日 마감|東亞日報

超驛勢圈 아파트 ‘은평 이안 듀플렉스’, 1次 組合員 募集 20日 마감

  • 동아經濟
  • 入力 2019年 11月 11日 14時 02分


코멘트
‘은평 이안 듀플렉스’ 투시도
‘은평 이안 듀플렉스’ 透視圖
서울 西北部 地域의 트리플 驛勢圈 立地와 廣域鐵道 着工으로 注目받고 있는 ‘은평 이안 듀플렉스’가 1次 組合員 募集을 오는 20日에 마감할 豫定이라고 밝혔다.

‘은평 이안 듀플렉스’ 關係者는 “1次 組合員에게는 安心保障 證書 發給과 中途金 無利子 惠澤, 발코니擴張 및 시스템에어컨 無償提供 等 다양한 惠澤이 提供된다”고 말했다.

서울 은평구 역촌동에 位置한 ‘은평 이안 듀플렉스’는 地下 2層~地上 23層 7個棟 總 370世代로 專用面積 基準 59.96㎡~84.80㎡의 全 世代 中小型 타입으로 造成된다. 專用面積別 世帶數는 59A型 185世代, 59B型 40世代, 84A型 95世代, 84B型 50世帶로 構成돼 있다.

‘은평 이안 듀플렉스’는 地下鐵 3號線 불광역과 6號線 逆村驛, 구산역이 지나는 ‘트리플 驛勢圈’ 地域에 位置해 있으며, 西部버스터미널과 內部循環道路, 高揚과 坡州를 잇는 西五陵로의 接近性도 뛰어나 서울 西北部 交通의 要地라고 할 수 있다. 特히 신분당선과 首都圈廣域急行鐵道(GTX) A路線이 追加로 들어설 豫定이어서 ‘超驛勢圈’ 프리미엄이 期待된다.

‘은평 이안 듀플렉스’가 位置한 역촌동은 은평구에서 2番째로 人口가 많은 곳이다. 世帶 數로 따지면 역촌동이 은평구에서 가장 많다. 그리고 은평구는 서울市 25個 自治區 中 6番째로 人口가 많은 地域인 만큼 潛在需要가 많다.

프리미엄 革新 아파트로도 注目받는 ‘은평 이안 듀플렉스’는 34坪型인 84A·B型의 境遇 위層과 아래層 空間 分離가 可能한 複層 形態로 開設된다. 5.8m 높은 層高를 바탕으로 채광성과 日照權, 眺望權을 極大化한 것과 複層(2層) 베란다에서 1層 居室이 한눈에 들어오는 空間 開放感을 確保한 것이 特徵이다.

運動할 때도 層間騷音 걱정 없이 할 수 있으며 아이들도 눈치를 보지 않고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長點이다. 또 階段 下部를 受納空間으로 活用할 수 있고 複層(2層)을 寢室이나 倉庫 等 다양한 用途로 活用할 수 있어 創意的이고 다양한 空間 活用이 可能하다. 複層(2層)에 別途의 다락이 서비스 面積으로 提供된다는 點 또한 눈길을 끄는 대목이다.

外部 造景 空間에는 線큰廣場, 水景空間, 散策路 等이 마련된다. 團地 내 골프演習室, 헬스場, 어린이집&키즈카페, 작은 圖書館, 敬老堂, 코인洗濯室 等 多樣한 年齡層이 利用할 수 있는 커뮤니티 施設도 計劃돼 있다. 世帶當 1.2代 以上의 넉넉한 駐車施設度 갖출 豫定이다.

各種 生活인프라도 注目할 만하다. NC 百貨店과 이마트, 은평구청 等 生活密着型 인프라가 密集해 生活 便宜性이 높다. 여기에 서울 西北部 地域 最大 規模의 綜合病院인 서울은평聖母病院이 最近 開院을 했고, 서울(은평)消防行政타운이 들어설 豫定이어서 周邊 인프라 改善도 더 擴充될 豫定이다. 隣近에 北韓産, 恩平平和公園과 같은 餘暇活動을 할 수 있는 生活公園이 갖춰져 있어 快適한 住居環境과 함께 優秀한 自然 眺望權을 지녔다는 點도 注目할 만하다.

‘은평 이안 듀플렉스’는 學校가 密集된 學勢圈 團地로도 注目받고 있다. 團地 500m 以內에 位置한 예일初·中·高價 徒步로 通學이 可能해 子女의 安全이 確保되는 長點이 있다. 또 周邊에 녹번初와 은평중 等 여러 學校가 모여 있어 學父母들의 敎育 걱정을 덜어준다.

한便 ‘은평 이안 듀플렉스’ 弘報館은 서울市 은평구 수색동 72-13 에 位置해 있다.

東亞닷컴 최용석 記者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