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트럭버스, 유로6 라인업 17種 公開 “지난해 50.1% 成長率 이어갈 것”|東亞日報

만트럭버스, 유로6 라인업 17種 公開 “지난해 50.1% 成長率 이어갈 것”

  • 동아經濟
  • 入力 2015年 5月 7日 11時 02分


코멘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유로6 엔진을 適用한 新모델을 韓國市場에 公開했다.

7日 만트럭버스코리아는 京畿道 高陽市 킨텍스에서 記者懇談會를 열고 새로운 유로6 엔진을 適用한 新모델을 公開했다. 아시아 最初로 國內 市場에 선보이는 유로6 라인업은 400馬力에서 最大 560馬力의 트랙터 5種, 덤프 5種, 카고 7種 等 總 17個 모델이다.

新車의 外觀은 獅子 이미지를 形象化한 만트럭 固有의 D38 시그니처 엠블럼이 더 强烈하고 날렵해졌으며 視野 確保와 安全을 위해 보다 果敢하게 露出된 와이퍼 癌과 空氣疫學的으로 設計된 A필러, 圓滑한 空氣 流入을 위해 넓어진 3피스 프런트 범퍼는 유로6 製品만의 力動的 디자인을 띈다.

特히 새롭게 開發된 D38엔진과 더욱 새로워진 D26 엔진을 裝着해 强力한 性能과 높은 燃費 效率性은 勿論 二酸化炭素 低減 效果를 통해 유로6 基準 및 親環境 條件을 充足하는 것이 特徵이다.

이날 公開된 모델들 中 만트럭의 看板級 TGX D38의 境遇는 最高出力 560馬力, 最大토크 275kg.m의 15.2리터 直列 6氣筒 엔진을 適用해 强力한 走行性能과 높은 燃費 效率을 膳賜한다. 高效率의 3世代 커먼레일 燃料噴射 시스템은 最大 分社 壓力이 2500바(bar)로 高性能 및 高效率 엔진 性能은 勿論 높은 靜肅性과 낮은 排氣가스 排出量을 具現했다.

이와 함께 2段階 터보차저와 低溫 콘셉트의 2段階 인터쿨링 시스템을 裝着, 낮은 엔진回轉數에서 最大토크를 發揮함으로써 走行 時 强力한 牽引力을 자랑한다.
또한 새로운 D26 엔진이 適用된 모델의 境遇는 새로운 파워트레인 管理 시스템과 만트럭 固有의 팁每틱2(TipMatic2) 變速機의 組合으로 燃費 改善에 力點을 뒀다. 새로운 幾何學的 構造의 실린더 헤드 吸氣라인의 適用으로 燃費 效率을 改善했으며, 2段階 터보차저와 EGR 시스템(窒素酸化物 低減 裝置), 排氣가스 後處理裝置 等은 새로운 엔진이라 해도 遜色이 없을 만큼 技術的인 進步를 통해 엔진의 效率性 및 燃費 改善 向上에 寄與한다.

막스 버거(Max Burger) 만트럭버스코리아 社長은 “지난해 刮目할만한 成長勢를 記錄한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유로6 新製品 라인업을 基盤으로 더 큰 跳躍의 발板을 마련했다”면서, “走行感性과 經濟性이 完全한 調和를 이룬 뛰어난 製品力을 통해 差別化된 비즈니스 솔루션 提供은 勿論이고 親環境 商用車 리더십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만트럭은 獨逸 品質 認證機關인 TUV 라인란드로부터 2013年, 2014年 2年 連續 競爭社 對比 製品의 最低 缺陷率 認證을 獲得하는 等 全 世界 商用車 市場에서 信賴度 높은 製品力으로 定評이 나 있는 250年 傳統의 商用車 專門 브랜드이다.

特히 만트럭버스코리아의 境遇에도 지난해 年間 販賣量 1046臺를 記錄하며 輸入 商用車 브랜드 中 가장 높은 50.1%의 成長率을 記錄했다.

한便 이날 만트럭버스코리아와 폴크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양사간 業務 提携를 맺고, 만트럭 購買 顧客을 對象으로 金融?保險 統合 솔루션을 提供하는 ‘만 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를 出帆했다.

高陽=김훈기 東亞닷컴 記者 hoon149@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