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가을, 自體製作 高퀄리티 衣類로 ‘럭셔리’ 해지자!|동아일보

올 가을, 自體製作 高퀄리티 衣類로 ‘럭셔리’ 해지자!

  • Array
  • 入力 2011年 9月 7日 15時 25分


現在 우리나라의 인터넷 쇼핑몰 市場은 그야말로 春秋戰國時代에 突入했다고 할 수 있다. 統計廳 資料에 따르면, 지난해 온라인 쇼핑 販賣額은 25兆1550億 원을 記錄하며 百貨店(24兆3067億 원)과 슈퍼마켓(23兆8196億 원)의 賣出額을 앞질렀다. 無慮 135.6%의 成長勢를 타고 온라인 쇼핑몰이 最大의 쇼핑空間으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이 같은 온라인 쇼핑몰 産業의 興行 속에 하루에도 數十 個의 쇼핑몰들이 나타나고 사라져 간다. 얼핏 보기엔 小規模 資本으로 創業이 可能해 쉬울 것만 같은 쇼핑몰이지만 通商 ‘成功’했다 말할 수 있는 事例는 1%未滿에 不過하다는 게 業界 關係者들의 傳言이다. 나머지 99%는 6個月을 채 넘기지 못하고 看板을 내리는 境遇가 許多하다는 것이다.

온라인 쇼핑몰 市場에서 어마어마한 競爭率을 뚫고 成功하기 위해서는 果然 어떤 戰略이 必要 할까? 專門家들은 잘 팔리는 쇼핑몰들에 對해 華麗한 디자인과 低廉한 價格臺 商品의 供給, 同時多發的 廣告, 팔리는 製品의 取扱, 잘 되는 홈페이지 벤치마킹 等을 成功 要因으로 꼽고 있다.
하지만 이런 것들 없이 오로지 製品만으로 勝負手를 던져 確固한 立地에 올라선 도도한 쇼핑몰 ‘쉬즈굿닷컴’이 있어 눈길을 끈다.

럭셔리 쇼핑몰을 志向하는 쉬즈굿닷컴은 一般 쇼핑몰들과 달리 低品質의 商品들을 低價에 提供하지 않는다. 쉬즈굿닷컴만의 디자인力과 最高級 輸入 原緞들로 自體製作 한 獨特한 感性의 製品들을 前面에 내세운 럭셔리룩을 提案하고 있는 것이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디자인과 세련되고 理智的인 이미지를 풍기는 感覺的 토털 코디네이션 또한 쉬즈굿닷컴이 가진 武器로 作用하고 있다. 한 가지 아이템만을 販賣하는 것이 아니라 有機性 있는 몇 가지 룩을 提案해 消費者들의 選擇의 幅을 넓게 했다.

또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흔치 않은 海外로케 畫報撮影으로 럭셔리함을 極大化했다. 파리와 도쿄, 홍콩, 뉴욕 等 全 世界 패션의 本고장들을 背景으로 한 쉬즈굿닷컴의 高品格 畫報는 有名 패션畫報들과 다를 바 없어 보는 눈까지 즐겁게 한다.

아방가르드하면서도 節制美가 돋보이는 럭셔리룩을 비롯해 트렌디하고 엣지 있는 스타일의 이지룩과 高品質을 자랑하는 베이직 아이템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具備한 쉬즈굿닷컴이 自身 있게 선보이는 가을 新商品들로 올 가을, 시크한 럭셔리女로 變身을 試圖해볼 수 있다.

한便, 온라인 쇼핑몰뿐만 아니라 鴨鷗亭에 오프라인 賣場을 運營하고 있는 쉬즈굿닷컴은 現在 스마트폰을 利用한 ‘모바일 쉬즈’에서도 높은 人氣를 누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會員들에게 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提供하기 위한 ‘클럽 쉬즈’도 消費者들에게 좋은 反應을 얻고 있다.

只今 쉬즈굿닷컴에는 이탈리아 베니스와 밀라노에서 撮影한 드라마틱한 畫報가 업데이트되어 顧客들의 期待를 限껏 만족시켜주고 있다. 또한, 매니아層을 確保하고 있는 가을 身上 製作 商品들도 많이 만나 볼 수 있다. 올 가을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苦悶이라면 쉬즈굿닷컴이 그 答을 줄 것이다.

■홈페이지 : www.shezgood.com

<본 資料는 該當機關에서 提供한 報道 資料입니다.>
ⓒ donga.com,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