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無店鋪 創業으로 安定的 收益 創出, 親環境 室內管理 프랜차이즈 ‘에코미스트’|東亞日報

無店鋪 創業으로 安定的 收益 創出, 親環境 室內管理 프랜차이즈 ‘에코미스트’

  • Array
  • 入力 2011年 7月 13日 10時 59分


創業費用의 거품을 뺀 小資本 創業아이템은 實속과 收益率을 모두 챙길 수 있어 豫備創業者들의 關心을 받는다. 그러나 小資本일수록 小型店鋪에서 專門性을 浮刻시킬 수 있는 노하우가 있어야 한다.

最近 創業界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아이템 中 하나는 바로 ‘無店鋪’이다. 이는 投資費를 最少로 줄이면서 收益을 最大値로 끌어올려 創業資金이 넉넉하지 않은 豫備創業者들의 關心을 끌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有望 아이템으로 急浮上하고 있는, 技術力과 專門性, 親環境을 앞세운 無店鋪 親環境 室內管理 프랜차이즈 ‘에코미스트’를 紹介하고자 한다.

에코미스트 프랜차이즈는 室內環境分野인 ‘에코미스트’와 住居環境改善 女性專門 프랜차이즈인 ‘에코레이디’ 두 브랜드로 나뉘어져 있다. ‘에코미스트’ 亦是 室內環境과 天然香氣, 文化財 및 記錄物 消毒, 冊 消毒 等 細分化시켜 收益源을 多邊化, 創業者의 生存率을 劃期的으로 改善하였다.

또한 自體 硏究所를 통해 天然原料人 피톤치드와 바이오트리와 除蟲菊第 等을 利用해 親環境製品 開發에 많은 努力을 기울이고 있다.

다양한 天然原料들 中에서도 特히 ‘除蟲菊第’는 菊花科에 屬하는 植物인 除蟲菊에서 抽出한 成分을 利用한 것으로, 다양한 食品加工業體에서도 使用이 可能할 程度로 人體와 動物에게는 無害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國內 業界 最初로 開發한 酸素方式噴射시스템은 ‘親環境 製品 認證書’를 獲得하는 等 親環境性을 갖추고 있으며, 公認試驗機關의 效果 檢證, 香氣 및 環境分野 브랜드 認知度 1位, 同種業體 中 特許 및 實用新案 最多保有 等 華麗한 競爭力을 자랑한다.

에코미스트의 가장 큰 長點은 製品 販賣와 더불어 리필事業, 製品 設置 後 持續的인 管理로 인한 收益이 持續的으로 創出 可能하다는 것이다. 特히 建物에 設置된 共助機를 利用한 惡臭, 곰팡이, 細菌, 有害가스 除去에 效果的인 航空兆 시스템 서비스로 快適한 勤務環境을 提供, 業務 效率을 높이고 企業 이미지를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에코미스트의 또 다른 人氣 祕訣은 바로 加盟店 開設 以後에도 持續的인 支援을 아끼지 않는다는 것이다. 全體 加盟店을 對象으로 하는 年2回 定期 세미나와 隨試 支援 敎育 等 代理店 間 情報交換과 各種 事例發表 等 營業에 도움을 주기 위해 多方面으로 努力하고 있으며 選任事業第 멘티制度 等 後援制度 運營으로 初期 事業者의 定着에 도움을 주고 있다.

特히 오는 15日(금) 午後 3時에 에코미스트 本社에서 小資本 創業을 통한 創業機會를 附與하고자 代理店 希望者에 한해 事業說明會를 開催할 豫定이다.

約 1,000萬 원의 最少化 된 小資本으로 創業이 可能하다는 것과 長期的인 景氣 沈滯로 인해 負擔이 적은 小資本 創業人 만큼 資金이 不足한 靑年 失業者나 家庭主婦, 餘暇時間을 活用해 ‘투잡’을 꿈꾸는 職場人 等이 눈여겨보면 좋다.

仔細한 事項은 問議電話 031-977-2500 또는 홈페이지 www.ecomist.co.kr 을 參照하면 된다.
<본 資料는 該當機關에서 提供한 報道 資料입니다.>
ⓒ donga.com,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