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아이들의 自信感을 쑥쑥 키워준다! 케이엠스타 엔터테인먼트|東亞日報

[企劃]아이들의 自信感을 쑥쑥 키워준다! 케이엠스타 엔터테인먼트

  • Array
  • 入力 2010年 8月 31日 16時 50分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가장 重要한 것은 무엇일까? 요즘 大部分의 父母들은 아이들의 早期敎育에만 熱을 올리고 있는 境遇가 많은데, 眞情으로 아이들을 위한 것은 理論的인 敎育이 아니라, 아이들의 人性을 키워주고, 自信感을 북돋워 주는 것이 참된 敎育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이에 이렇게 아이들을 眞心으로 위하는 참된 敎育을 實踐하는 곳이 있다. 바로 國內 最高의 兒役 및 靑少年 演技者들이 所屬된 ‘(週)케이엠스타 엔터테인먼트’다.

케이엠스타는 兒役 및 靑少年 演技志望生과 모델志望生을 發掘해 演藝人으로 養成시켜 國內의 放送 미디어와 映畫·演劇·뮤지컬 等 다양한 곳에 出演시키는 國內 大型 매니지먼트社이다. 萬 3歲부터 13歲 以下는 系列法人人 (週)塔차일드에서, 13歲 以上 靑少年들과 成人演技者들은 (週)케이엠스타에서 管理하며 運營하고 있다.

體系的인 트레이닝 시스템을 바탕으로 끼와 才能이 넘치는 人材 發掘에 注力하고 있는데, 그 中心에 전금주 理事長과 장태령 映畫監督이 있다고 해도 過言이 아니다.

그동안 어린이 映畫를 많이 製作할 程度로 아이들에 對한 愛情이 깊은 장태령 監督은 아이들의 敎育에 對한 確固한 信念을 가지고 있다.

장태령 監督은 “아이들이 映畫나 뮤지컬, 드라마라는 舞臺 위에서 惡하거나 착한 役割, 苦難이나 逆境, 그리고 不幸과 幸福 等을 體驗할 때, 스스로가 自信感을 갖게 됨은 勿論 옳고 그름을 깨닫게 되어 人性도 스스로 키울 수 있다.”고 强調한다.

또한 아무리 어려운 現實이 닥쳐와도 이를 스스로 克服할 수 있는 힘을 키울 수 있고, 集中力 또한 演劇이나 映畫를 통해 얼마든지 向上시킬 수 있다는 것이 張 監督의 說明이다.

卽, 드라마나 映畫, 뮤지컬, 춤 等 藝術 活動을 통해 懦弱하고 利己心 많은 아이가 아니라, 남을 理解하고, 配慮할 줄 아는 어린이로 새롭게 거듭나게 된다는 것이다.

이러한 아이들의 自信感 鼓吹와 人性을 키워주기 위해 케이엠스타에서는 나이別로 다양하고 體系的인 트레이닝을 통해 放送이나 映畫 뮤지컬, 演劇을 비롯해 雜誌나 新聞 等의 紙面모델 等 出演 爲主의 實習 對備訓鍊을 하고 있다.

그 中에서 煙氣트레이닝은 人性開發 訓鍊과 함께 基礎演技에서 重要한 言語表現과 傳達力, 發聲, 發音, 呼吸 訓鍊에 重點을 두고 있으며, 演劇實習을 통해 演技力을 向上시키고, 이를 通해 다양한 思考力과 創造精神을 배우게 된다.

또한 放送·映畫·뮤지컬·聲優·演劇 等 舞臺에서 現役으로 活潑하게 活動하는 監督, PD, 演藝人 等을 招聘한 特講 트레이닝度 實施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한류烈風에 따라 兒役스타 志望生들을 世界化 市場에 進出시킬 目的으로 英語 뮤지컬이나 演劇 等의 트레이닝度 專門的으로 施行하고 있다.

장태령 監督은 “이미 케이엠스타에서 製作한 映畫 ‘마마앤드파파’가 世界 映畫市場을 노크하면서 同時에 어린이 및 靑少年 所屬 俳優들도 外國에서 活動할 수 있는 機會의 門이 열렸다.”며 “지난 2008年부터 日本 씨어터컴퍼니의 라이온 킹 어린 심바 主人公役으로 日本에서 活潑히 活動 中인 兒役俳優 이지명 軍과 映畫 ‘마마앤드파파’에서 어린 主人公役을 맡았던 김채민 襄이 美國에서 어린이 모델로 活動 中”이라고 말했다.

한便, 그동안 어린이 映畫를 多數 製作한 장태령 監督은 最近에는 ‘마마앤드파파’라는 映畫를 製作한 바 있다. 여기에서 아이들을 생각하는 張 監督의 마음을 엿볼 수 있는데, 暴力이나 殘忍한 復讐劇, 不倫 等이 素材로 登場하는 映畫가 많이 登場하는 現 狀況에서 비록 興行에 失敗할지라도 人間味 넘치는 家族映畫를 한 篇 만들고 싶었다는 게 장태령 監督의 說明이다.

主人公 어린 세 姊妹의 가슴 아픈 事緣을 통해 家族의 所重함을 일깨워주고, 어린이 觀客들이 이 映畫를 보면서 어려운 삶 속에서도 希望을 잃지 않고 꿋꿋하게 살아가는 主人公을 보면서 自身도 그럴 수 있다는 自信感을 불어넣어주고 싶었다는 것.

끝으로 장태령 監督은 “人間性 本然의 本性은 演劇이나 映畫 같은 藝術을 통해 回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이런 精神을 가지고 어린이를 위한 映畫, 드라마 製作에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單純히 兒役俳優와 兒役모델을 發掘하는 매니지먼트社가 아니라, 아이들의 自信感 鼓吹를 最優先으로 생각하고, 眞心으로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바탕으로 實力 있는 兒役·靑少年 스타를 發掘하는데 힘쓰고 있는 케이엠스타가 앞으로도 더욱 發展하길 期待해본다.

<본 資料는 情報提供을 위한 報道 資料입니다.>
ⓒ donga.com,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