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宇宙航空廳 課長級 以上 任期制公務員 競爭率 11.7:1 : 동아사이언스

동아사이언스

宇宙航空廳 課長級 以上 任期制公務員 競爭率 11.7:1

統合檢索

宇宙航空廳 課長級 以上 任期制公務員 競爭率 11.7:1

우주항공청 지원자 통계. 과기정통부 제공.
宇宙航空廳 志願者 統計. 科技情通部 提供.

宇宙航空廳 課長級 以上 職位 選拔 競爭率이 11.7 對 1로 마감됐다. 

 

科學技術情報通信部 宇宙航空廳設立推進團은 3月 14日부터 4月 15日까지 宇宙航空廳 프로그램腸(課長級) 以上 幹部級 및 外國人 支援을 받았다. 

 

마감 結果 프로그램腸 以上 幹部級 18個 職位에는 212名이 支援해 11.7 對 1의 競爭率을 보였다. 

 

先任硏究員 以下 外國人(復讐國籍者 包含)에 對한 任期制公務員 候補者 需要調査에는 28名이 支援했다. 

 

志願者 統計를 살펴보면 職種別로 산업계 37.5%, 硏究界 27.5%, 公務員·軍人 17.5%, 學界 13.8%, 其他가 3.7%를 차지했다. 學位別로는 博士 51.2%, 碩士 29.2%, 學事 18.8%, 其他 0.8%였다. 國籍別로는 內國人이 84.2%, 外國人이 15.8%다.
 
推進團은 "需要調査 志願者를 對象으로 書類·面接 等의 節次를 推進하고 面接審査 對象者에 한하여 個別 案內할 豫定"이라고 말했다.

關聯 태그 뉴스

이 記事가 괜찮으셨나요? 메일로 더 많은 記事를 받아보세요!

댓글 0

###
    科學技術과 關聯된 分野에서 紹介할 만한 재미있는 이야기, 告發 素材 等이 있으면 躊躇하지 마시고, 알려주세요. 提報하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