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四通八達 交通網에 豐富한 인프라… 全州에코시티 내 브랜드 타운|東亞日報

四通八達 交通網에 豐富한 인프라… 全州에코시티 내 브랜드 타운

  • 東亞日報
  • 入力 2024年 5月 17日 03時 00分


코멘트

에코시티 더샵 4次

포스코이앤씨가 全北 電柱에서 ‘에코시티 더샵 4次’를 이달 分讓할 豫定이다.

에코시티 더샵 4次는 全州市 덕진구 송천동2街 一圓(에코시티 16블록)에 들어서는 團地로 地下 2層∼地上 最高 30層, 5個 洞, 專用面積 84∼161㎡, 總 576家口의 브랜드 아파트다. 타입別로는 △84㎡A 305家口 △84㎡B 16家口 △101㎡ 117家口 △110㎡ 1家口 △124㎡ 133家口 △141㎡ 2家口 △161㎡ 2家口 等 中大型 坪型으로 構成된다.

포스코이앤씨가 全州에코시티에 선보이는 에코시티 더샵 4次는 앞서 成功的으로 供給된 1∼3次 團地와 함께 總 2646家口 規模의 더샵 브랜드 타운을 完成하게 된다. 住居와 交通, 敎育, 自然 等이 調和를 이루는 親環境 複合 住居 生態都市 에코시티에 들어서는 만큼 豐富한 生活 인프라를 누릴 것으로 展望된다.

에코시티 더샵 4次는 KTX 전주역이 가깝고 새萬金∼浦項高速道路, 湖南高速道路 等 四通八達 快速 交通網을 갖췄다. 東部大路와 科學路를 利用하면 隣近 産業團地로의 出退勤도 容易하다.

敎育 環境 亦是 優秀하다. 徒步 通學이 可能한 距離에 幼稚園(豫定), 初等學校(豫定), 全羅中이 位置해 어린 子女의 安全한 通學이 可能하며 自然草, 花亭初, 화정중, 전라고(豫定) 等 多數의 學校가 가깝게 位置해 있다.

歲병호를 품고 있는 세甁公園과 맞닿아 있고 百席貯水池도 가까워 집 앞에서 散策이나 運動을 즐길 수 있는 것도 長點이다. 이마트, CGV, 中心商業地區, 에코시티 複合커뮤니티센터(2024年 豫定) 等도 隣接해 便利한 生活이 可能하다.

團地는 全 家口 南向, 板狀型 爲主 構造로 設計해 開放感과 日照量을 極大化했다. 內部에는 드레스룸, 팬트리와 같은 넉넉한 受納空間과 空間 活用度가 높은 알파룸을 提供해 더욱 넓고 餘裕로운 生活이 可能하다.

特히 피트니스, 室內 골프演習場, GX, 에듀라운지, 북카페 等 家族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 施設도 마련된다. 또한 더샵 지키미, 더샵 홈制御, 더샵 클린에어시스템으로 構成된 포스코이앤씨의 스마트홈 서비스 ‘아이큐텍’을 設置해 入住民의 住居 便宜를 더욱 높일 豫定이다.

한便 포스코이앤씨 ‘더샵’은 6年 連續 消費者가 가장 推薦하는 브랜드 1位(한국능률협회컨설팅 主管), 7年 連續 브랜드 顧客 忠誠度 1位(韓國消費者포럼·美國 브랜드키 共同 主管), 4年 連續 韓國消費者웰빙指數 1位(韓國標準協會 主管), 歷代 14回 韓國品質滿足指數 1位를 達成했다.

分讓 關係者는 “에코시티 더샵 4次는 포스코이앤씨가 全州에코시티에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더샵 브랜드인 만큼 이에 걸맞은 優秀한 商品 設計를 適用했다”며 “未來 價値가 높은 立地에 合理的인 分讓價로 供給되는 브랜드 아파트로 旣存에 供給됐던 1∼3次와 함께 2600餘 家口의 더샵 브랜드 타운을 完成하는 代表 아파트가 될 것으로 期待한다”고 말했다

한便, 에코시티 더샵 4次는 2027年 1月 入住 豫定으로 見本住宅은 別途로 運營하지 않으며 公式 홈페이지에서 사이버모델하우스로 運營될 豫定이다.

安少姬 記者 ash0303@donga.com
#話題의 分讓現場 #分讓 #不動産 #에코시티 더샵 4次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