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KIN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SEIKIN
開發聖也
基本 情報
本名 카이하츠 세이야
出生 1987年 (31歲)
性別 男性
國籍 일본의 기 日本
職業 유튜버
아카펠라
活動 時期 2012年 ~

SEIKIN (세이킨, 日本語 : セイキン)은 日本 유튜버 이며, 아카펠라 뮤지션을 겸하고 있다.

人物 [ 編輯 ]

日本의 유튜버 HIKAKIN 의 親兄이며, 같이 유튜브 活動을 하고 있다. 채널 主題는 商品 紹介나 노래, 뮤직비디오 等을 올리며 히카킨과 같이 나올 때도 種種 있다. 유튜브 動映像에서 나오는기본적인 첫 人事는 "하이 민나上 곤니찌와, 세이킨 티비노 세이킨 데스~(はい、皆さん こんにちは、SEIKIN TVの セイキンです。)이며, 物件을 紹介하기 前에는 "아, 소레와 코치라~ (あ、それは こちら。)" "(짜잔!) OOO(商品名)/(ジャン!OOO(物品名))"이라고 한다.

유튜브 인트로의 노래는 "세이킨 뮤직, 誤워 세이킨 티비, 汚穢~(Seikin Music, ohwh Seikin TV, Ohyeah~)"이다. 本名은 카이하츠 세이야(開? 聖也、かいはつ せいや)이며,동생 HIKAKIN의 이름에 맞춰 세이야의 "SEI(せい)"에 + キン을 따와서 只今의 SEIKIN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한다. 血液型은 O型(O型)이다. 좋아하는 飮食은,빵(빵의 パン), 桐(돈부리, ?), 面(麵料理, ?)를주류로, 그 以外 초콜릿과 치즈, 그리고 치킨, 醋밥을 優先順位로 좋아한다. 즐겨마시는 飮料는 커피이다. 特히 面을 宏壯히 좋아하는 便인데, KFC 의 치킨뼈와 面, 된醬, 라면附屬物 等으로 自制(自製) 라면까지 해 먹을 程度로 面에 對한 사랑은 남다르다. 그리고 매운 飮食을 잘 먹는다. 그래서 우리나라에서도 맵기로 惡名이 높은 틈새라면 불닭볶음麵 도 자주 紹介 하고 있었는데, 이로 인해 한때 日本人이 아니고 他國人이 아니냐는 出身 및 國民性 論難까지 있었었다. 自身의 動映像에서는 種種 다양한 人物들이 登場 하며, 現在에는 主로 아내인 폰쨩 ポンちゃん 과 아들인 치비킨 チビキン 이 나온다.

유튜브 內 作曲 經歷 [ 編輯 ]

SEIKIN은 유튜버人 同時에 아카펠라이므로, 自身의 다양한 노래나 목소리, 뮤직비디오 等을 유튜브에 자주 업로드 하고 있는데, 代表的으로 3가지의 作品이 있다.

(發表 날짜 順序대로)

1. "히카킨 오프닝 (ヒカキンの オ?プニング)"

- 發表日: 2012/11/9

2. "세이킨 테마송 (セイキンの オ?プニング)"

- 發表日: 2012/11/10

3. "只今 (今)"

- 發表日: 2018/11/9

各州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