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구야 님은 告白받고 싶어 ~天才들의 戀愛 頭腦展~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카구야 님은 告白받고 싶어 ~天才들의 戀愛 頭腦展~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
장르 學院 , 러브 코미디 , 코미디
漫畫
作家 아카사카 아카
出版社 일본 슈에이샤
대한민국 학산문화사
連載 잡지 미라클 점프
週間 영 점프
레이블 영 점프 코믹스
連載 期間 2015年 6月號~2016年 2月號
(미라클 점프)
2016年 17號~2022年 49號
(週刊 영 점프)
卷數 全 28卷
TV 애니메이션 : 카구야 님은 告白받고 싶어 ~天才들의 戀愛 頭腦展~ (第1期)
카구야 님은 告白받고 싶어? ~天才들의 戀愛 頭腦展~ (第2期) [週 1]
카구야 님은 告白받고 싶어 -울트라 로맨틱- (第3期)
카구야 님은 告白받고 싶어 -첫 키스는 끝나지 않아-(TVSP)
原作 아카사카 아카
監督 하타케야마 마모루
시리즈 構成 나카니시 야스히로
캐릭터 디자인 野히로 유코
音樂 下네오카 케이
애니메이션 製作 A-1 Pictures
製作 카구야 님은 告白받고 싶어 製作委員會
放送社 일본 마이니치 放送
대한민국 애니맥스
放映 期間 第1期: 2019年 1月 12日~3月 30日
第2期: 2020年 4月 11日~6月 27日
第3期: 2022年 4月 9日~6月 25日
TVSP: 2023年 4月 1日~4月 3日 [週 2]
畵手 第1期: 前 12話
第2期: 前 12話+OVA 1話
第3期: 前 13話
TVSP: 前 4話
- 討論

카구야 님은 告白받고 싶어 ~天才들의 戀愛 頭腦展~ 》(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 家口野사마와 고쿠라세타이 덴사이他치노 렌아이 즈노센 [ * ] )은 아카사카 아카 에 依해 만들어진 日本 漫畫 作品이다. 略稱은 《 카구야 님 》( かぐや? 家口野사마 [ * ] ). [1] [2] 미라클 점프 》( 슈에이샤 )에서 2015年 6月號부터 2016年 2月號까지 連載되었고 《 週間 영 점프 》(슈에이샤)로 옮겨 2016年 17號부터 2022年 49號까지 連載되었다. [3]

스핀 오프 作品으로서, 《이웃집 영 점프》에서 2018年 6月 14日부터 2020年 6月 25日까지 連載된 사카야마 산타 作畫의 《 카구야 님은 告白받고 싶어 同人판 》, 《週刊 영 점프》 2018年 34號부터 2022年 49號까지 連載된 G3이다 作畫의 《 카구야 님을 이야기하고 싶어 》가 있다.

2020年 1月 23日 2020年 1月 23日 第65回 쇼街쿠칸 漫畫賞 일反響 部門을 受賞했다. [4] 全世界에서 시리즈 累計 發行 部數는 2022年 12月 時點에서 2200萬 部를 突破했다. [5]

줄거리 [ 編輯 ]

將來가 期待되는 秀才들이 모이는 名門校 슈치人 學院( 秀知院?園 ). 그 學生會議 멤버인 副會長 時노미야 카구야 와 學生會長 시로哥네 미유키 는 서로 魅了되고 있지만, 너무 높은 自尊心이 妨害를 해서 半年이 지나도 告白할 수 없다. 率直할 수 없는 두 사람은 어느새 自身으로부터 告白하는 것을 '敗北'라고 여기고, '어떻게 相對方이 말하게 할까'만을 생각하게 된다. 그리고 映畫 티켓이나 連絡處 交換 等을 둘러싸고 서기 후지와라 치카와 엮이며 權謀術數를 다하는 '戀愛 頭腦戰'을 펼친다.

登場人物 [ 編輯 ]

登場人物의 이름은 《 다케토리모노가타리 (카구야 公州)》에서 由來했다고 公式 팬北에서 밝혀졌다.

聲優 는 TV 애니메이션의 聲優, 俳優 는 實寫 映畫의 俳優다.

高等部 學生會 [ 編輯 ]

時노미야 카구야( 四宮 かぐや )
聲優 - 코가 아오이 [6] / 俳優 - 하시모토 칸나 [7]
本作의 女子 主人公. 미유키와 結婚해서 美유키의 아내. 高等部 2學年 A班→3學年 A班의 女學生. 學生會 副會長. 弓道部에 所屬되어 있으며, 實力은 全國 大會 水準이다. 1月 1日生. AB型.
總資産 200兆엔을 자랑하는 巨大 財閥 《時노미야 그룹》의 令愛이며, 에리카에서는 '2學年의 公州郡'이라고 評價된 外貌의 美少女. 妾의 아이로, 異服兄이 3名 있다. 막내 딸이다.
긴 검은 머리카락을 뒤로 묶고 있으며, 리본 色相에는 變形이 있다. 矯正되고 있지만 왼손잡이로, 힘은 왼손이 强하다. 聽覺이 敏感하고 큰 소리에 弱하다. 가슴의 크기는 작고 , 치카의 큰 가슴에 對해서는 複雜한 心境을 가지고 있다.
시로哥네 미유키( 白銀 御行 )
聲優 - 後루카와 마코토 [6] / 俳優 - 히라노 쇼 [7]
本作의 男子 主人公. 카구야와 結婚해서 카舊野의 男便. 高等部 2年 B班→3年 A班의 男學生. 學生會 會長. 前 學生會 西廡. 9月 9日生. O型.
아버지와 女同生의 3人 生活로, 아버지는 시로가네와 똑같은 外貌, 女同生은 같은 學院의 中等部에 다니고 있다.
머리카락의 色은 밝지만 單純한 漫畫的 表現이며, 純日本人이다. 長時間의 工夫때문에 近視眼이 되고 있고, 極度의 睡眠 不足 탓으로 눈매가 나쁜 것을 콤플렉스로 하고 있다. 좋아하는 것은 . 學院 內에서는 少數派인 一般 階層의 出身이며, 高等學校로부터의 外部 入學. 通學(往復 2時間)에는 自轉車를 使用한다. 本篇 開始로부터 暫時 동안은 스마트폰을 所持하고 있지 않았다. '天才인 것'을 스스로 認定하고, 편차치 77 前後와 높은 學歷 레벨을 자랑하는 學院 內에서 恒常 成跡 1位를 維持, 全國 模擬考査에서도 톱을 다투는 學歷을 가진다. 게다가 그 模範的인 行動도 있어 學生으로부터의 屬望을 한 몸에 모아 煩惱도 가지고 있다고 생각되는 等 實際로 異常으로 美化한 이미지로 보여지고 있다.
후지와라 치카( 藤原 千花 )
聲優 - 코하라 코노미 [6] / 俳優 - 아사카와 나나 [8]
高等部 2學年 B班→3學年 A班의 女學生. 學生會 書記. 테이블 게임部에 所屬. 세 姊妹 中 次女. 3月 3日生. O型.
海外旅行 라멘 을 좋아한다. 라멘에 關해서 메뉴의 選擇이나 먹는 方法을 라멘桶에게 稱讚받은 적도 있지만, 먹은 料理에 對해 特異한 考察을 말하고 부끄러워하기도 한다. 토마토는 싫어한다.
느슨한 웨이브를한 세美 롱 헤어로, 前豆腐에 '極黑 리본'이라고 이름 지은 나비 리본을 붙이고 있다. 가슴이 크고 種種 카구야가 嫉妬한다. 天眞爛漫하고 상냥한 性格이지만, 相當한 天然으로 非常食的인 面이 있어, 周圍로부터도 '雰圍氣를 읽을 수 없다'라고 말해지지만 全혀 神經쓰지 않는다.
이시加味 乳牛( 石上 優 )
聲優 - 스즈키 料打 [6] / 俳優 - 私奴 하야토 [9]
高等部 1學年 B班→2學年 A班 男學生. 學生會 會計. 3月 3日生. O型.
零細 玩具 메이커의 次男이며, 그 會社의 經理를 보고 있다. 어머니의 影響을 받아 꽃을 좋아하며 꽃말 等을 잘 안다. 恒常 氣分 나쁜 나른한 表情을 짓고 머리카락은 눈이 가려질 程度로 길다. 목에는 헤드폰을 매달고 있다.
이이노 미코( 伊井野 ミコ )
聲優 - 토미타 미유 [10] / 俳優 - 카게야마 流寓카 [11]
高等部 1學年 B班→2學年 A班 女學生. 5月 5日生. O型. 伸張은 147cm.
入學時부터 學年 1位를 維持하는 秀才이지만, 誠實하고 融通性이 없는 性格이다. 오타쿠 趣味를 가진 女子로, 男性에게 오로지 肯定되는 것이나, 心音이라고 하는 特殊한 音聲 데이터를 BGM로서 愛用하는 等 異常한 城壁도 가지고 있다.

高等部 2學年 [ 編輯 ]

下野사카 아이( 早坂 愛 )
聲優 - 하나모리 유미리 [6]
高等部 2學年 A班→3年 A班의 女學生. 時노미야 그룹 幹部의 딸로, 아일랜드人 쿼터 . 4月 2日生(公稱). AB型.
時노미야가를 섬기는 下人이자 카舊野의 侍女. 집안은 代代로 市노미야가에 忠誠을 盟誓하는 家門이며, 카구야를 서포트하는 人員으로서 消燈部부터 繼續해서 슈치人 學院에 보내지고 있다. 카舊野는 姊妹와 마찬가지로 자라며 카구야에 對해서는 主人이기 前에 女同生과 같은 存在라고 스스로 말하고 있다.
카시와機 나기사( 柏木 渚 )
聲優 - 아사쿠라 모모 [6]
高等部 2學年 B班→3學年 A班 女學生. 自願奉仕部 部長. 짧은 머리로 머리를 묶고 있다. 6月 25日生. B型.
大型 造船會社 會長의 딸로 경단련 理事의 孫子. 成跡도 上位 한 자릿數에 들 程度로 優秀했지만 날개 테스트 順位가 오르는 것과 反對로 若干 떨어지고 있다.
他누마 츠바使( 田沼 翼 )
聲優 - 야시로 타쿠 [6]
高等部 2學年 B班→3學年 A班의 男學生. 自願奉仕部 所屬. 8月 25日生. A型.
시로가네에게 戀愛 相談해 나기사에 對한 告白에 成功한다.
時죠 마키( 四? 眞妃 )
聲優 - 이치노歲 카나
高等部 2學年 B班→3學年 A班의 女學生. 自願奉仕部 所屬. 1月 1日生. AB型.
時노미야價의 分家로, 카舊野의 傍系 卑屬에 該當한다. 친적을 尊重한다는 名目으로 카구야를 姑母라고 부르고 있지만, 카舊野는 싫어한다.
키노 카렌( 紀 かれん )
聲優 - 아사히나 馬島카
스핀오프 《카구야 님을 이야기하고 싶어》의 메인 캐릭터. 高等部 2學年 C班→3學年 A班.
코歲 에리카( 巨? エリカ )
聲優 - 아사이 아야카
스핀오프 《카구야 님을 이야기하고 싶어》의 메인 캐릭터. 高等部 2學年 C班→3學年 A班.
스루가 스바루( 駿河 すばる )
聲優 - 모리시타 流寓카
高等部 2學年 A班→3學年 A半인 女子. 某 有名 IT會社 社長의 딸. 下野사카와 親하다.
히노구치 마린( 火ノ口 三鈴 )
聲優 - 누쿠이 유카
高等部 2學年 A班→3學年 A半인 女子. 廣告 代行社 代表의 딸. 下野사카와 親하다.
류쥬 모모( 龍珠 桃 )
聲優 - 하야미 사오리
高等部 2學年 C半인 女子. 現 천문부 部長. 前 學生會界.
土曜사키 사부로( 豊崎 三? )
聲優 - 오노 마事務
高等部 2學年 B半인 男子. 시로가네의 親舊. 野球部 所屬.
카자마츠리 고우( 風祭 豪 )
聲優 - 吳카노 乳牛

高等部 1學年 [ 編輯 ]

오사라機 코바値( 大? こばち )
聲優 - 히다카 리나 [10]
高等部 1學年 B半인 女子. 風紀委員. 6月 6日生. B型. 帽子 家庭. 透明하지 않은 眼鏡을 쓰고 있어 讀者에게는 눈이 보이지 않지만, 美코나 오노데라에게 엄청난 美人이라고 말해지고 있다.
오노데라 레이( 小野寺 麗 )
聲優 - 打카다 流寓키
高等部 1學年 B調印 女子. 라크로스 部 所屬. 5月 17日生. O型. 男동생과 女同生이 있다. 有名 寶石 브랜드 社長의 딸.
마키하라 코즈에( 小野寺 麗 )
聲優 - 코우노 마리카
高等部 1學年 A半인 女子. 테이블 게임 部員.

高等部 3學年 [ 編輯 ]

코야스 츠바메( 子安 つばめ )
聲優·俳優 - 후쿠하라 하루카 [12] [13]
高等部 3學年 A半인 女子. 身體祖父 所屬. 4月 4日生. A型. 오빠가 있다. 世界的인 바텐더 兼 主要 飮食 會社 地域 管理者의 딸.
카제노( 風野 )
聲優 - 무라타 타이시
高等部 3學年 B半인 男子. 럭비 部 所屬. 體育祭의 洪팀 應援團 團長. 이시加味에게 體育祭가 끝나도 團長이라 불리고 있다.
테라시마( 寺島 )
聲優 - 魂이즈미 리나
高等部 3學年 A半인 女子. 테이블 게임 部員.
아텐步 유메( 阿天坊 ゆめ )
聲優 - 카쿠마 아이
高等部 3學年인 女子. 오컬트 硏究部 部長.
아사히 시즈쿠( 朝日 ? )
高等部 3學年인 女子. 매스미디어 部長. 新聞社 局長의 딸.
前 學生會長
聲優 - 시마자키 노부나가
失明 不明. 高等部 3學年 A半인 男子. 화도部에도 所屬. 入學時에 孤立되어 周圍에 익숙하지 않은 시로哥네 미유키를 學生會에 招待했다.

中等部 學生會 [ 編輯 ]

시로哥네 케이( 白銀 圭 )
聲優 - 스즈시로 사유미 [6]
미유키의 女同生. 中等部 2學年 B班. 中等部 學生會 會計. 8月 1日生. B型.
롱 헤어로 레이스 헤어밴드를 하고 있다. 똑바른 性格으로 同級生들에게도 男女 不問하고 人氣가 있다. 집안의 經濟 狀態에서 오빠만큼이나 經濟 觀念이 發達해 있다. 新聞 配達을 하고 있지만 番 月給은 모두 家計에 더해지고 있다. 思考方式이나 趣向도 오빠를 닮아서 카구야를 좋아한다.
후지와라 모에하( 藤原 萌葉 )
聲優 - 오자와 아리
후지와라價의 三女. 中等部 2學年 B班. 中等部 學生會 副會長. 6月 26日生. AB型.

敎員 [ 編輯 ]

Adolfe Pescarolo
聲優 - 야마모토 利他루
슈치人 學院의 校長.

侍奴미야가 [ 編輯 ]

時노미야 間안( 四宮 雁庵 )
聲優 - 츠다 에이조
카舊野의 아버지. 4大 財閥인 時노미야 그룹의 總帥로 교토의 本저에 있다. 카구야와의 關係는 차갑고, 下野사카에게도 미움받는다.
시미즈 나요타케({{lang|ja|?水 名夜竹})
카舊野의 어머니. 故人.
時노미야 오코( 四宮 ?光 )
時노미야價의 長男.
時노미야 歲二流( 四宮 ?龍 )
時노미야價의 次男.
時노미야 운요( 四宮 雲鷹 )
時노미야價의 三南.
下野사카 나오( 早坂 奈央 )
聲優 - 柳키나리 土아
下野사카 아이의 어머니.

시로가네가 [ 編輯 ]

시로가네의 아버지
聲優 - 코야스 타케히吐 [6]
40代. 本名 不明, 職業 不明. 工場 經營에 失敗해 아이 2名과 月 5萬 엔 아파트에 사는 等 經濟狀態는 貧困하다.
시로가네의 어머니
本名 不明. 시로가네의 아버지와는 大學의 세미나로 알게 되었다.

후지와라가 [ 編輯 ]

후지와라 土曜美( 藤原 豊? )
聲優 - 코마츠 미카코
후지와라價의 長女.
후지와라 다이치( 藤原 大地 )
聲優 - 카케價와 히로히코
후지와라의 아버지. 政治人.
후지와라 馬戶( 藤原 万? )
후지와라의 어머니.
페스( ペス )
聲優 - 이시카리 流寓키
후지와라의 개

그 外의 登場人物 [ 編輯 ]

他누마 쇼조( 田沼 正造 )
聲優 - 모리타 準페이
카구야가 쓰러졌을 때 擔當限 醫師. 世界의 名의 10線에 選定될 程度의 天才 心臟 外科 醫師로, 小兒 心臟 迂廻 手術醫 第1人者로 알려져 있다. 侍奴미야가 안고 있는 醫師이며, 카舊野의 어머니도 알고 있다.
오오토모 쿄코( 大友 京子 )
聲優 - 우에다 레이나
이시加味의 中等部 時節의 同級生.
오기노 코우( 萩野 コウ )
聲優 - 카와니視 켄高
오오토모의 中等部 時節의 同級生. 演劇部 部長. 앞面은 오오토모와 깨끗한 交際를 하는 한便, 뒤에서는 오오토모를 망치려고 하고 있었다. 거기에 느껴진 이시가미가 忠告하는 것도 듣지 못했기 때문에 暴力 事態로 發展해 버린다.

書誌 情報 [ 編輯 ]

애니메이션 [ 編輯 ]

2018年 5月 31日 , 애니火가 決定되었고, 2019年 1月 12日 부터 3月 30日 까지 마이니치 放送 等에서 放映되었다. 나레이션은 아오야마 유타카 .

1期 終映 以後 2019年 10月, 2期 製作이 發表되었으며, 《카구야 님은 告白받고 싶어? ~天才들의 戀愛 頭腦展~ [週 1] 라는 題目으로 [16] 2020年 4月 11日부터 6月 27日까지 放映되었다. [17] 2021年 5月 19日에는 OVA가 코믹스 22卷 特壯版에 包含되었다. [集 23]

2020年 10月, 3期 製作과 2021年 에 新作 OVA 發賣가 發表되었고 3期는 《카구야 님은 告白받고 싶어 -울트라 로맨틱-》라는 題目으로 2022年 4月부터 6月까지 放映되었다.

3期 放送 終了 後에는 新作 애니메이션의 製作이 發表되었다. [18] 原作 크리스마스 便에 該當하는 에피소드가 TV 스페셜 《카구야 님은 告白받고 싶어 -첫 키스는 끝나지 않아-》라는 題目으로 製作되었다. 텔레비전 放送에 앞서 全國 51個 劇場에서 [19] 2022年 12月 17日 公開되었으며, [20] [21] 텔레비전 放送은 2023年 4月 1日부터 進行되었다.

인터넷 밈 [ 編輯 ]

애니메이션 3話 엔딩에서는 후지와라 치카가 나와 自身의 캐릭터宋寅 반짝반짝 치카치카 를 틀고 춤을 추는 映像이 나오는데, 이것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話題가 되었다. [22] 이른바 치카 댄스 라고도 불리며, 該當 엔딩은 爐토스코핑 을 利用하여 製作하였다.

한便 最初로 엔딩 映像을 올린 애니플렉스 유튜브 채널에서는 照會數가 600萬을 넘기도 했으며, 애니맥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映像도 照會數 100萬을 넘었다.

뿐만 아니라, 原作 29話 및 애니메이션版 8禍에서 치카가 學生會 不實로 처음 찾아온 시로哥네 케이를 보면서 한 安寧하살法 도 話題가 되기도 했다. [23]

스태프 [ 編輯 ]

  • 原作 - 아카사카 아카
  • 監督 - 하타케야마 마모루(?山 守)
  • 시리즈 構成 - 나카니시 야스히로(中西やすひろ)
  • 캐릭터 디자인 - 야히로 유코(八尋裕子)
  • 프롭 디자인 - 키도 打카유키(木藤貴之)
  • 美術 監督 - 와카바야시 리사(若林里沙)
  • 美術 설정 - 마츠모토 히로키(松本浩樹), 코야마 마유코(小山?由子)(第1期, 第2期), 히라機 미키野(平義樹?)(第3期, TVSP)
  • 色彩 設計 - 好카리 카나코(ホカリカナコ)
  • CG 監督 - 쿠리바야視 히로키(栗林裕紀)
  • 撮影 監督 - 오카자키 마사하루(岡崎正春), 信川公哉(TVSP)
  • 編輯 - 마츠바라 리에(松原理?)
  • 音響 監督 - 아케타가와 陳(明田川仁)
  • 音樂 - 下네오카 케이(羽岡佳)
  • 音樂 프로듀서 - 야마노우치 마사하루(山??治)
  • 音樂 製作 - 애니플렉스
  • 프로듀서 - 이시카와 타츠야(石川達也), 나카지마 나오토(中島直人)(第1期), 후나코시 타쿠(船越 拓), 마에다 토시히로(前田俊博), 하야시 타츠로(林辰朗)(제2기), 네기시 겐키(根岸弦輝)(第3期)
  • 애니메이션 프로듀서 - 야마다 켄시로(山田賢志?)(제1기, 第2期), 키쿠치 유이치로(菊池雄一?)(第2期, 第3期, TVSP)
  • 애니메이션 製作 - A-1 Pictures
  • 製作 - 카구야 님은 告白받고 싶어 製作委員會(애니플렉스, 슈에이샤 , JR 東日本 企劃 , 마이니치 放送 )

主題가 [ 編輯 ]

러브 드라마틱 feat. 이하라 릿카(ラブ?ドラマティック feat. 伊原六花) [24]
第1期 오프닝 테마. 노래는 스즈키 마사유키, 作曲·編曲은 미즈노 요시키, 編曲은 미즈노 요시키, 피처링 보컬은 이하라 릿카 .
센티멘탈 크라이시스(センチメンタルクライシス) [25]
第1期 엔딩 테마. 노래는 halca, 作詞는 미야지마 준코, 作曲·編曲은 야마다 류헤이. 第3期 삽압곡으로도 使用되었다.
반짝 반짝 치카 치카(チカっとチカ千花っ♡)
후지와라 치카(코하라 코노미)에 依한 第1期 第3話 特別 엔딩 테마. 作詞는 후쿠시마 마키, 作曲은 후쿠시마 세츠.
DADDY ! DADDY ! DO ! feat. 스즈키 아이리(DADDY ! DADDY ! DO ! feat. 鈴木愛理)
第2期 오프닝 테마. 노래는 스즈키 마사유키, 作曲·編曲은 미즈노 요시키, 編曲은 미즈노 요시키, 피처링 보컬은 스즈키 아이리 .
바람이 휘날려(風に吹かれて)
第2期 엔딩 테마. 노래는 후쿠하라 하루카, 作詞·作曲은 오구라 申告, 編曲은 우메하라 아라타.
GIRI GIRI [26]
第3期 오프닝 테마. 노래는 스즈키 마사유키, 作曲·編曲은 미즈노 요시키, 編曲은 미즈노 요시키, 피처링 보컬은 스禹.
하트는 束手無策(ハ?トはお手上げ) [27]
第3期 엔딩 테마. 노래는 스즈키 아이리, 作詞는 타카하시 쿠미코, 作曲은 미즈노 요시키, 編曲은 魂馬 아키미츠.
My Nonfiction
시로哥네 미유키( 後루카와 마코토 )와 후지와라 치카( 코하라 코노미 )에 依한 第3期 第5話 特別 엔딩 테마. 作詞는 앗코 고릴라, 作曲은 아코 고릴라와 PARK GOLF, 編曲은 PARK GOLF.
상냥함의 記憶(やさしさの記憶)
maimie의 第2期 揷入曲.作詞는 쿠마노 키요美, 作曲·編曲은 下네오카 케이.
當身의 하트에 헤드 샷!(あなたの♡にヘッドショット!)
코쿠도 카온에 依한 第3期 揷入曲. 作詞는 아카사카 아카 , 作曲·編曲은 下네오카 케이.
슬퍼서 lulululu(悲しくて lulululu)
下野사카 아이( 하나모리 유미리 )의 第3期 揷入曲. 作詞는 아카사카 아카와 쿠마노 키요美, 作曲은 니시다 케이키, 編曲은 아다니야 코키.
봄빛 립스틱(春色リップ)
告白 RADIO Loves 하나모리 유미리에 依한 第3期 揷入曲. 作詞·作曲·編曲은 니시다 케이키.

放映 目錄 [ 編輯 ]

畵手 題目 脚本 그림 콘티 演出 作畫 監督 總作畫 監督 放送일
第1期
第1話 「映?に誘わせたい」
映畫 보러 가자고 해줬으면 해
「かぐや?は止められたい」
카구야 님은 말려주길 願해
「かぐや?はいただきたい」
카구야 님은 먹고 싶어
나카니시 야스히로 하타케야마 마모루 아베 有志로 키도 打카유키
사토 코노미
카와사키 레이나
野히로 유코 2019年
1月 12日
第2話 「かぐや?は交換したい」
카구야 님은 交換하고 싶어
「藤原ちゃんは出かけたい」
후지와라는 나가고 싶어
「白銀御行は?したい」
시로哥네 美유키는 숨기고 싶어
十的一? 쿠보 打로 이시카와 요이치
이모토 카즈아키
야코 히로시 1月 19日
第3話 「白銀御行はまだしてない」
시로哥네 美유키는 아직 하지 않았다
「かぐや?は?てられたい」
카구야 님은 맞혀 줬으면 해
「かぐや?は?きたい」
카구야 님은 걷고 싶어
스가와라 유키에 하타케야마 마모루 이消奴 下리바 유코
이시자키 나츠美
下리바 유코 1月 26日
第4話 「かぐや?は愛でたい」
카구야 님은 귀여워하고 싶어
「生徒?は言わせたい」
學生會는 말하게 하고 싶어
「かぐや?は送らせたい」
카구야 님은 보내줬으면 해
「白銀御行は話したい」
시로哥네 美유키는 말하고 싶어
오하라 마사카즈 우츠노미야 마사키 야마다 슌타로
카마다 히토시
이시카와 요이치
카와사키 레이나
야코 히로시 2月 2日
第5話 「かぐや?はこなしたい」
카구야 님은 해내고 싶어
「白銀御行は見せつけたい」
시로哥네 美유키는 보여주고 싶어
「かぐや?は差されたい」
카구야 님은 씌워 줬으면 해
나카니시 야스히로 오이카와 케이 討匪타 츠요시 노마 사토시
야마자키 코헤이
우쿨렐레 젠지로
토리이 타카시 2月 9日
第6話 「石上優は生き延びたい」
이시加味 乳牛는 살아남고 싶어
「藤原千花はテストしたい」
후지와라 치카는 테스트하고 싶어
「かぐや?は?づかれたい」
카구야 님은 눈치채 줬으면 해
스가와라 유키에 하타케야마 마모루 키쿠치 打카유키 사토 코노미
이모토 카즈아키
키도 打카유키
야코 히로시 2月 16日
第7話 「白銀御行は?きたい」
시로哥네 美유키는 일하고 싶어
「かぐや?は入れたい」
카구야 님은 加入시키고 싶어
「かぐや?は堪えたい」
카구야 님은 참고 싶어
나카니시 야스히로 아베 有志로 群小
야마구치 振施치
야마자키 코헤이
노마 사토시
野히로 유코 2月 23日
第8話 「かぐや?は呼ばせたい」
카구야 님은 불리고 싶어
「白銀御行は負けられない」
시로哥네 美유키는 질 수 없어
「そして石上優は目を閉じた」
그렇게 이시加味 乳牛는 눈을 감았다
사이토 테츠히吐 쿠보 打로 카와사키 레이나
박애리
下視구치 하야토
이시카와 요이치
야코 히로시 3月 2日
第9話 「かぐや?は送りたい」
카구야 님은 데려다 주고 싶어
藤原千花は見舞いたい」
후지와라 치카는 病問安 가고 싶어
「四宮かぐやについて①」
時노미야 카구야에 對해 ①
스가와라 유키에 오하라 마사카즈 야마다 슌타로
이시자키 나츠美
下리바 유코
下리바 유코 3月 9日
第10話 「かぐや?は許せない」
카구야 님은 容恕 못 해
「かぐや?は許したい」
카구야 님은 容恕하고 싶어
「白銀御行は出かけたい」
시로哥네 美유키는 나가고 싶어
나카니시 야스히로 후지사와 토시유키 討匪타 츠요시 이모토 카즈아키
야마자키 코헤이
사토 코노미
토리이 타카시
토리이 타카시 3月 16日
第11話 「早坂愛は浸かりたい」
下野사카 아이는 담그고 싶어
「藤原千花は超食べたい」
후지와라 치카는 너무 먹고 싶어
「白銀御行は出?いたい」
시로哥네 美유키는 만나고 싶어
「花火の音は聞こえない」前編
불꽃의 소리는 들리지 않는다, 前篇
스가와라 유키에 나카무라 테츠하루 이케다 아이카 키도 打카유키
노마 사토시
야마구치 振施치
박애리
홍유미
야코 히로시 3月 23日
第12話 「花火の音は聞こえない」後編
불꽃의 소리는 들리지 않는다, 後篇
「かぐや?は避けたくない」
카구야 님은 避하고 싶지 않아
하타케야마 마모루 키쿠치 打카유키
하타케야마 마모루
이시자키 나츠美
카와사키 레이나
사토 코노미
群小
이시카와 요이치
下리바 유코
박애리
심민현
野히로 유코 3月 30日
第2期
第1話 「早坂愛は防ぎたい」
下野사카 아이는 막고 싶어
「生徒?は神ってない」
學生會에는 神이 없다
「かぐや?は結婚したい」
카구야 님은 結婚하고 싶어
「かぐや?は祝いたい」
카구야 님은 祝賀하고 싶어
나카니시 야스히로 하타케야마 마모루 討匪타 츠요시 사토 코노미
키도 打카유키
노마 사토시
야마다 슌타로
야코 히로시 2020年
4月 11日
第2話 「かぐや?は聞き出したい」
카구야 님은 알아내고 싶어
「かぐや?は贈りたい」
카구야 님은 주고 싶어
「藤原千花は確かめたい」
후지와라 치카는 確認하고 싶어
十的一? 쿠보 打로 키도 打카유키
노마 사토시
사토 코노미
4月 18日
第3話 「白銀御行は見上げたい」
시로哥네 美유키는 올려다보고 싶어
「第67期生徒?」
第67期 學生會
「かぐや?は呼びたくない」
카구야 님은 부르고 싶지 않아
스가와라 유키에 아베 有志로 야마자키 코헤이
카와사키 레이나
野히로 유코
야마구치 振施치
야코 히로시
4月 25日
第4話 「早坂愛はオトしたい」
下野사카 아이는 陷落시키고 싶어
「かぐや?は告ら"れ"たい」
카구야 님은 告白 듣고 싶어
「伊井野ミコは正したい」
이이노 미코는 바로잡고 싶어
하타케야마 마모루 이케다 아이카 下리바 유코
이시자키 나츠美
下리바 유코 5月 2日
第5話 「白銀御行はモテたい」
시로哥네 美유키는 人氣 끌고 싶어
「柏木渚は慰めたい」
카시와機 나기사는 慰勞하고 싶어
「白銀御行は歌いたい」
시로哥네 美유키는 노래하고 싶어
「かぐや?は蹴落としたい」
카구야 님은 떨어뜨리고 싶어
나카니시 야스히로 후지사와 토시유키 키쿠치 打카유키 下視구치 하야토
야마다 슌타로
이모토 카즈아키
5月 9日
第6話 「伊井野ミコを笑わせない」
이이노 미코를 비웃을 수 없어
「伊井野ミコを笑わせたい」
이이노 미코를 웃게 하고 싶어
「かぐや?は呼ばれない」
카구야 님은 불리지 않아
하타케야마 마모루 니시나 쿠니야스 사이토 준이치
이시카와 요이치
박애리
야코 히로시 5月 16日
第7話 「かぐや?は?がせたい」
카구야 님은 벗기고 싶어
「かぐや?は出させたい」
카구야 님은 分泌시키고 싶어
「白銀御行は?ませたい」
시로哥네 美유키는 읽게 하고 싶어
「かぐや?♡アクアリウム」
카구야님♥아쿠아리움
스가와라 유키에 이케다 아이카 下리바 유코
이시자키 나츠美
下리바 유코 5月 23日
第8話 「伊井野ミコは抑えたい」
이이노 미코는 억누르고 싶어
「かぐや?は怯えない」
카구야 님은 겁먹지 않아
「かぐや?は診られたい」
카구야 님은 診斷받고 싶어
討匪타 츠요시 사이토 준이치
이시카와 요이치
박애리
他나카 키이 5月 30日
第9話 「そして石上優は目を閉じた②」
그리고 이시加味 乳牛는 눈을 감았다②
「かぐや?は?りたい」
카구야 님은 만지고 싶어
「かぐや?は?らない」
카구야 님은 拒絶하지 않아
나카니시 야스히로 하타케야마 마모루 아이케이 料打 카와사키 레이나
야마자키 코헤이
야마구치 振施치
야코 히로시
6月 6日
第10話 「白銀圭は話せない」
시로哥네 케이는 말할 수 없어
「白銀御行は踊りたい」
시로哥네는 춤추고 싶어
「大?こばちは取り締まりたい」
오사라機 코바치는 團束하고 싶어
「白銀父は聞き出したい」
시로哥네 아버지는 알아내고 싶어
스가와라 유키에 토시코 토미코
오하라 마사카즈
키쿠치 打카유키 사이토 준이치
이시카와 요이치
야코 히로시 6月 13日
第11話 「そして石上優は目を閉じた③」
그리고 이시加味 乳牛는 눈을 감았다③
「白銀御行と石上優」
시로哥네 미유키와 이시加味 乳牛
「大友京子は?づかない」
오오토모 쿄코는 눈치채지 못해
아이자와 카게츠 스즈키 모에 사토 코노미
키도 打카유키
노마 사토시
박애리
6月 20日
第12話 「生徒?は撮られたい」
學生會는 찍히고 싶어
「生徒?は撮らせたい」
學生會는 찍게 하고 싶어
「藤原千花は膨らませたい」
후지와라 치카는 부풀리고 싶어
나카니시 야스히로 하타케야마 마모루 아베 有志로 박애리
카와사키 레이나
下視구치 하야토
야마다 슌타로
이모토 카즈아키
他나카 키이 6月 27日
OVA 「かぐや?ダ?クネスvolume 1」
카구야 님 다크니스 Volume 1
「かぐや?ダ?クネスvolume 2」
카구야 님 다크니스 Volume 2
「かぐや?は食べさせたい」
카구야 님은 먹여주고 싶어
하타케야마 마모루
十的一?
쿠보 打로 노마 사토시
사이토 준이치
키도 打카유키
이시카와 요이치
야코 히로시 2021年
5月 19日
第3期
PV 「石上優は語りたい」
이시加味는 이야기하고 싶어
나카니시 야스히로 하타케야마 마모루 이케다 아이카 미즈타니 유이치로 야코 히로시 10月 29日
第1話 「伊井野ミコは癒されたい」
이이노 미코는 힐링하고 싶어
「かぐや?は?づかない」
카구야 님은 눈치채지 못해
「藤原千花は?いたい」
후지와라 치카는 싸우고 싶어
나카니시 야스히로 하타케야마 마모루 하타케야마 마모루
키쿠치 打카유키
- 2022年
4月 9日
第2話 「白銀御行は取り持ちたい」
시로哥네 美유키는 仲裁하고 싶어
「かぐや?は連れ出したい」
카구야 님은 데리고 나가고 싶어
「かぐや?は阻止したい」
카구야 님은 沮止하고 싶어
오하라 마사카즈 誤오쿠보 코타로
이시카와 요이치
키비단고 14號 4月 16日
第3話 「柏木渚は誅したい」
카시와機 나기사는 벌하고 싶어
「四?眞妃は何とかしたい」
時죠 마키는 어떻게든 하고 싶어
「白銀御行は信じられたい」
시로哥네 美유키는 믿음을 얻고 싶어
스가와라 유키에 하타케야마 마모루 이케다 아이카 야코 히로시
미즈타니 유이치로
요코야마 號怒카
야코 히로시 4月 23日
第4話 「四宮かぐやの無理難題「燕の子安貝」編①」
時노미야 카舊野의 無理難題 제비 條改編1
「石上優はこたえたい」
이시加味 乳牛는 副應하고 싶어
「藤原千花は泊まりたい」
후지와라 치카는 자고 가고 싶어
카메이 칸打 討匪타 츠요시 노마 사토시
下視구치 하야토
카와카美 테츠야 4月 30日
第5話 「藤原千花は刻みたい」
후지와라 치카는 새기고 싶어
「早坂愛は話したい」
下野사카 아이는 말하고 싶어
「四?眞妃は?りたい」
時죠 마키는 依支하고 싶어
나카니시 야스히로 와타나베 토시노리
하타케야마 마모루(랩 파트)
키쿠치 打카유키 사이토 준이치
세라 코타
요코야마 號怒카
下리바 유코
他나카 키이
5月 7日
第6話 「生徒?は進みたい」
學生會는 나아가고 싶어
「白銀御行は告らせたい②」
시로哥네 美유키는 告白 받고 싶어2
「白銀御行は告らせたい③」
시로哥네 美유키는 告白 받고 싶어3
카와바打 타카시 나카니시 모토키 야마다 슌타로
키사키 晨夜
誤오쿠보 코타로
나가노 美하루
카토 토시히吐
이모토 카즈아키
야코 히로시 5月 14日
第7話 「伊井野ミコは愛せない①」
이이노 미코는 사랑할 수 없어 1
「文化祭を語りたい」
文化祭를 이야기하고 싶어
「白銀御行は膨らませたい」
시로哥네 美유키는 부풀리고 싶어
스가와라 유키에 하타케야마 마모루 와타나베 유키 야마자키 코헤이
노마 사토시
他나카 키이 5月 21日
第8話 「白銀圭は見せつけたい」
시로哥네 케이는 誇示하고 싶어
「四宮かぐやについて②」
時노미야 카구야에 對해 2
「かぐや?は告りたい」
時노미야 카舊野는 告白받고 싶어
키무라 老父카게 미즈타니 유이치로
키도 打카유키
이시카와 요이치
나가노 美하루
키비단고 14號 5月 28日
第9話 「1年生 春」
1年 前 봄
「かぐや?の文化祭」
카구야 님의 文化祭
「石上優の文化祭」
이시加味 乳牛의 文化祭
나카니시 야스히로 하타케야마 마모루 나카니시 모토키 카와사키 레이나
야마자키 코헤이
카와카美 테츠야 6月 4日
第10話 「?原こずえは遊びたい」
마키하라 코즈에는 놀고싶어
「藤原千花は暴きたい」
후지와라 치카는 暴露하고 싶어
「白銀御行の文化祭」
시로哥네 미유키의 文化祭
우시지마 신이치로 키타무라 쇼타로 오오타 신노스케
세라 코타
요코야마 號怒카
마사노리 코지 6月 11日
第11話 「白銀御行は告らせたい④」
시로哥네 美유키는 告白 받고 싶어4
「子安つばめは?りたい」
코야스 츠바메는 拒絶하고 싶어
「白銀御行は告らせたい⑤」
시로哥네 美유키는 告白 받고 싶어5
스가와라 유키에 아이케이 料打 나가노 美하루
야마자키 코헤이
사이토 준이치
야코 히로시 6月 18日
第12話 かぐや?は告りたい②
카구야 님은 告白하고 싶어2
かぐや?は告りたい③
카구야 님은 告白하고 싶어3
「二つの告白」前編
두 個의 告白 前篇
나카니시 야스히로 하타케야마 마모루 討匪타 츠요시 誤오쿠보 코타로
노마 사토시
이시카와 요이치
나가노 美하루
카와카美 테츠야 6月 25日
第13話 「二つの告白」後編
두 個의 告白 後篇
秀知院は後夜祭
슈치人은 後野祭
키쿠치 打카유키 오오타 신노스케
세라 코타
카와사키 레이나
요코야마 號怒카
미즈타니 유이치로
마사노리 코지
野히로 유코
TVSP
第1話 白銀御行は語り合いたい
伊井野ミコは語りたい
四宮かぐやについて③
나카니시 야스히로 오하라 마사카즈 나가노 美하루
카와사키 레이나
야마자키 코헤이
야코 히로시
야코 히로시 2023年
4月 1日
第2話 四宮かぐやについて④
かぐや?は?づかれたい(氷)
かぐや?は許したい(氷)
카와바打 타카시 키쿠치 打카유키 誤오쿠보 코타로
키도 打카유키
요시다 와카코
사이토 준이치
이와사키 레이나
요코야마 號怒카
第3話 かぐや?はいただきたい(氷)
私たちの ?面 ペルソナ
かぐや?は告りたい(氷)
키타무라 쇼타로 이시카와 요이치
誤오쿠보 코타로
코바야시 마리나
이시즈카 미유키
下리바 유코
오오타 신노스케
4月 3日
第4話 かぐや?はこれでいい 하타케야마 마모루 討匪타 츠요시 나가노 美하루
유카와 준
스루機 사오리

實寫 映畫 [ 編輯 ]

2019年 9月 6日 開封. 내레이션은 사토 지로 .

파이널은 2021年 8月 20日 開封.

各州 [ 編輯 ]

內容主 [ 編輯 ]

  1. 2期부터 天才들의 戀愛 頭腦展 이라는 題目이 사라진다. 이는 4卷 32話 單行本 보너스 컷에서 " 天才들의 戀愛 頭腦展 이라는 타이틀은 슬슬 내려야 하지 않을까"라는 大使를 反映시킨 것으로 보인다.
  2. 映畫館에서의 先行 上映은 2022年 12月 17日.

參照週 [ 編輯 ]

  1. “「かぐや?」第3話ED、期間限定公開! 可愛すぎるダンスに中毒者?出「頭から離れない」「膝から崩れ落ちた」” . 《아니메! 아니메!》 (李도). 2019年 1月 28日 . 2019年 6月 15日에 確認함 .  
  2. “「かぐや?」に池間夏海、?川梨奈ら出演、佐藤二朗はゴッドハンドとナレ?ション??” . 《映畫 나탈리》 (나타샤). 2019年 5月 21日 . 2019年 6月 15日에 確認함 .  
  3. “バックナンバ?” . 《週間 영 점프 公式 사이트》. 슈에이샤 . 2022年 11月 2日에 確認함 .  
  4. “第65回小?館漫?賞、一般向け部門は「アオアシ」と「かぐや?は告らせたい」が受賞” . 《코믹 나탈리》 (나타샤). 2020年 1月 22日 . 2023年 5月 15日에 確認함 .  
  5. “「かぐや?」最終28?&ラスト公式ファンブック&スピンオフ4コマ??! ?園生活を想起させるスペシャルム?ビ?も公開” . 《아니메! 아니메!》 (李도). 2022年 12月 19日 . 2023年 5月 16日에 確認함 .  
  6. “STAFF&CAST” . 《TVアニメ『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公式サイト》 . 2021年 3月 19日에 確認함 .  
  7. “平野紫耀×橋本環奈で「かぐや?は告らせたい」??映?化!天才たちの“?愛頭??”が始まる” . 《映?.com》. 2019年 2月 21日 . 2021年 3月 19日에 確認함 .  
  8. “平野紫耀×橋本環奈「かぐや?は告らせたい」に注目美女ズラリ!池間夏海、?川梨奈、堀田?由ら” . 《映?.com》. 2019年 5月 21日 . 2021年 3月 19日에 確認함 .  
  9. “佐野勇斗、平野紫耀&橋本環奈の“地雷”を踏みまくる!???「かぐや?は告らせたい」に??” . 《映?.com》. 2019年 5月 13日 . 2021年 3月 19日에 確認함 .  
  10. “「かぐや?は告らせたい」第2期は?年4月から、富田美憂&日高里菜の出演も決定” . 《コミックナタリ?》. ナタ?シャ. 2019年 12月 22日 . 2021年 3月 19日에 確認함 .  
  11. “日向坂46影山優佳が「かぐや?は告らせたい」出演、「こんな奇跡があるんだ!」” . 《映?ナタリ?》. ナタ?シャ. 2021年 3月 18日 . 2021年 3月 19日에 確認함 .  
  12. “NEWS” . 《福原? Music Official Site》. 2020年 3月 19日 . 2020年 3月 19日에 確認함 .  
  13. “『かぐや?は告らせたい ファイナル』に皆の憧れ“つばめ先輩”に、アニメ版で?優を務める福原?が決定!” . 《シネマNAVI》. 2021年 5月 17日 . 2023年 8月 27日에 確認함 .  
  14.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27|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22年 10月 19日에 確認함 .  
  15.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28|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22年 12月 19日에 確認함 .  
  16. “アニメ「かぐや?は告らせたい」第2期制作決定!生徒?メンバ?描いたティザ?も” . 《코믹 나탈리》 (나타샤). 2019年 10月 19日 . 2019年 10月 19日에 確認함 .  
  17. anime_kaguya (2019年 12月 21日). “アニメ第2期新映像公開!” (트윗) . 2019年 12月 21日에 確認함 .  
  18. “「かぐや?は告らせたい」新作アニメ?ション制作決定!” . 《TVアニメ「かぐや?は告らせたい-ウルトラロマンティック-」公式サイト》. 2022年 6月 25日 . 2022年 6月 25日에 確認함 .  
  19. “「THEATER” . 《特別上映版「かぐや?は告らせたい-ファ?ストキッスは終わらない-」公式サイト》. 2022年 12月 20日 . 2022年 12月 20日에 確認함 .  
  20. “「かぐや?」新作アニメ“クリスマス編”が劇場上映決定、ニュ?タイプでタイトルを?表” . 《코믹 나탈리》 (나타샤). 2022年 7月 8日 . 2022年 7月 9日에 確認함 .  
  21. “「かぐや?は告らせたい」新作タイトルは「ファ?ストキッスは終わらない」劇場で特別上映も?施♪” . 《아니메! 아니메!》 (李도). 2022年 7月 12日 . 2022年 7月 12日에 確認함 .  
  22. “[카구야 님은 告白 받고 싶어] 話題의 ED - 반짝반짝 치카치카” . 《YouTube (애니맥스 코리아)》. 2019年 1月 30日.  
  23. “安寧하살法” . 《YouTube》. 2019年 5月 14日.  
  24. “鈴木雅之:音?活動39年で初のテレビアニメ主題歌 ラブコメ「かぐや?は告らせたい」でラブソング” . 《MANTANWEB》. 2019年 1月 4日 . 2019年 1月 4日에 確認함 .  
  25. “MUSIC” . 《TVアニメ『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公式サイト》 . 2018年 11月 23日에 確認함 .  
  26. “MUSIC OPENING” . 《TVアニメ「かぐや?は告らせたい-ウルトラロマンティック-」公式サイト》 . 2022年 3月 19日에 確認함 .  
  27. “MUSIC ENDING” . 《TVアニメ「かぐや?は告らせたい-ウルトラロマンティック-」公式サイト》 . 2022年 3月 19日에 確認함 .  
  1.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1|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16年 4月 21日에 確認함 .  
  2.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2|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16年 7月 19日에 確認함 .  
  3.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3|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16年 10月 19日에 確認함 .  
  4.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4|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17年 1月 19日에 確認함 .  
  5.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5|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17年 4月 19日에 確認함 .  
  6.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6|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17年 7月 19日에 確認함 .  
  7.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7|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17年 10月 19日에 確認함 .  
  8.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8|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18年 1月 19日에 確認함 .  
  9.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9|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18年 4月 19日에 確認함 .  
  10.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10|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18年 6月 19日에 確認함 .  
  11.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11|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18年 9月 19日에 確認함 .  
  12.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12|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18年 12月 19日에 確認함 .  
  13.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13|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19年 1月 18日에 確認함 .  
  14.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14|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19年 3月 19日에 確認함 .  
  15.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15|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19年 8月 18日에 確認함 .  
  16.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16|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19年 9月 19日에 確認함 .  
  17.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17|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20年 1月 24日에 確認함 .  
  18.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18|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20年 4月 17日에 確認함 .  
  19.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19|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20年 7月 19日에 確認함 .  
  20.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20|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20年 11月 19日에 確認함 .  
  21.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21|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21年 2月 19日에 確認함 .  
  22.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22|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21年 5月 19日에 確認함 .  
  23.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22 アニメDVD同梱版|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21年 5月 19日에 確認함 .  
  24.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23|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21年 8月 18日에 確認함 .  
  25.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24|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21年 12月 24日에 確認함 .  
  26.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25|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22年 3月 18日에 確認함 .  
  27. “かぐや?は告らせたい?天才たちの?愛頭???/26|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22年 6月 17日에 確認함 .  
  28. “かぐや?は告らせたい 同人版/1|茶菓山しん太|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18年 12月 19日에 確認함 .  
  29. “かぐや?は告らせたい 同人版/2|茶菓山しん太|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19年 3月 19日에 確認함 .  
  30. “かぐや?は告らせたい 同人版/3|茶菓山しん太|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20年 1月 24日에 確認함 .  
  31. “かぐや?は告らせたい 同人版/4|茶菓山しん太|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20年 7月 19日에 確認함 .  
  32. “かぐや?を語りたい/1|G3井田|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19年 3月 19日에 確認함 .  
  33. “かぐや?を語りたい/2|G3井田|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20年 1月 24日에 確認함 .  
  34. “かぐや?を語りたい/3|G3井田|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20年 7月 19日에 確認함 .  
  35. “かぐや?を語りたい/4|G3井田|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21年 2月 19日에 確認함 .  
  36. “かぐや?を語りたい/5|G3井田|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21年 8月 18日에 確認함 .  
  37. “かぐや?を語りたい/6|G3井田|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22年 3月 18日에 確認함 .  
  38. “かぐや?を語りたい/7|G3井田|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22年 3月 18日에 確認함 .  
  39. “かぐや?を語りたい/8|G3井田|赤坂 アカ|ヤングジャンプコミックス|” . 2022年 12月 19日에 確認함 .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