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2病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中2病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中二病でも?がしたい!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라이트 노벨 표지
中2病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라이트 노벨 表紙
장르 러브 코미디 , 學院物
小說
著者 토라코
揷畵 오사카 노조미
出版社 일본 교토 애니메이션
레이블 일본 KA 에스마 文庫
連載 期間 2011年 6月 1日 ~ 2017年 12月 22日
卷數 일본 全 4卷
TV 애니메이션 : 中2病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原作 토라코
監督 이시하라 타츠야
시리즈 構成 하나다 줏키
캐릭터 原案 오사카 노조미
캐릭터 디자인 이케다 가즈미
總作畫 監督 이케다 가즈미
音樂 니지네
애니메이션 製作 교토 애니메이션
製作 中2病이라도 製作委員會
放送社 일본 TOKYO MX
대한민국 애니맥스 코리아
放映 期間 일본 2012年 10月 4日 ~ 12月 20日
대한민국 2012年 12月 24日 ~ 2013年 1月 8日
畵手 12話 + 番外篇 1話
TV 애니메이션 : 中2病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年
原作 토라코
監督 이시하라 타츠야
시리즈 構成 하나다 줏키
캐릭터 原案 오사카 노조미
캐릭터 디자인 이케다 가즈미
總作畫 監督 이케다 가즈미
音樂 니지네
애니메이션 製作 교토 애니메이션
製作 中2病이라도 製作委員會
放送社 일본 TOKYO MX
대한민국 애니맥스 코리아
放映 期間 일본 2014年 1月 8日 ~2014年 3月 26日
대한민국 2014年 1月 10日 ~
그 外 12話 + 番外篇 1話
映畫 : 他카나詩 릿카·개 ~劇場版 中2病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監督 이시하라 타츠야
製作 교토 애니메이션
映畫 : 映畫 中2病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Take On Me-
監督 이시하라 타츠야
製作 교토 애니메이션
脚本 하나다 쥿키
編輯 타카하시 히로유키
音樂 니지네
開封일 일본 2018年 1月 6日

대한민국 2018年 5月 10日

時間 99分
國家 일본 日本
- 討論

中2病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 日本語 : 中二病 ( ちゅうにびょう ) でも ? ( こい ) がしたい! 주니뵤데모코이가시타이 [ * ] )는 日本 의 作家 토라코가 쓰고 오사카 노조미가 揷畵를 擔當한 라이트 노벨 로, KA 에스마 文庫 에서 發賣되고 있다. 1卷은 2010年의 第1回 교토 애니메이션 對象 奬勵賞 受賞作 中 하나. "着眼點과 아이디어가 재미있고 文章의 센스도 있다"라는 評價를 받았으며 2011年 6月부터 發賣를 始作했다. 2012年 10月 4日부터 12月 19日까지 교토 애니메이션 에서 製作한 애니메이션 第 1期가 放送되었으며 그 뒤 2014年 1月 8日부터 3月 26日까지 第 2基인 '中2病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鳶-'李 도쿄 MX에서 放映되었다. 2013年 9月에는 日本에서 劇場版이 開封하기도 하였으며, 그 外에도 短篇 ONA가 製作되어 公開되기도 했다. 大韓民國 內에서는 애니맥스 코리아 에서 우리말 더빙으로 放映하였고. 略稱은 中2코이 ( 中二? ( ちゅうにこい ) 駐니코이 [ * ] ), 駐코이 ( 中? ( ちゅうこい ) ), 中2甁 ( 中二病 ( ちゅうにびょう ) 주니뵤 [ * ] )이다. 大韓民國 內에서는 中2사랑 , 中2甁 으로도 부른다.

줄거리 [ 編輯 ]

高等學校 1學年 土價視 流寓타 는 中學校 時節 앓던 詐欺안(邪?眼) [1] 中2甁 을 中學校와 함께 卒業하고, 平凡한 高等學校 生活을 滿喫하고 있었다. 乳牛타는 自身이 中2病이었다는 事實을 周圍에 숨기고 있었지만, 偶然히 어느날 같은 班 親舊인 現役 中2甁 患者 他카나詩 릿카 와 半 强制的으로 契約을 맺게 되었다. 줄거리가 進行됨에 따라 릿카는 自身의 妄想을 짜증나고 귀찮은 것으로 여기기는 하지만 自身을 認定해 준 유타에게 漸漸 끌리게 된다. 유타는 릿카에게 동아리의 維持라던가 가르침을 주는 等을 包含한 여러 가지 도움을 주었다. 여름 放學동안 유타가 릿카와 함께 있는 동안, 유타와 매우 親했던 릿카의 아버지는 2年 前에 不治病으로 死亡하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아버지의 死亡으로 릿카가 中2甁에 빠지게 되었다는 것도 알게 된다. 릿카는 '보이지 않는 境界線( 不可視境界線 )'을 찾으면 아버지를 만날 수 있다고 굳게 믿어서 乳牛타는 '보이지 않는 境界線'을 도와주었는데, 이러한 過程 속에서 릿카와 乳牛타는 서로 사랑하게 된다.

登場 人物 [ 編輯 ]

主演 [ 編輯 ]

土價視 유타( 日本語 : 富? ( とがし ) 勇太 ( ゆうた ) )
聲優 : 후쿠야마 준 / 최승훈
主人公. 高等部 1學年 4班. 學級 委員. 打카나시와 같은 아파트에서 살고 있다. 元來는 中2病이고, 그 무렵의 이름은 "다크 플레임 마스터"였으나, 中學校 卒業과 함께 中2病도 卒業했다. 元來 中2病임을 숨기기 위해 아는 사람이없는 高等學校에 進學하지만, 他카나詩 릿카에게 들켜 契約하는 處地가 되었다. 릿카의 强要에 따라 고양이를 기른다.작중에서 가끔 릿카나 동아리 部員들에 依해 예전 中2甁의 人格이 半强制的으로 올라오기도 하나 , 差異가 있다면 스스로 羞恥心을 潛在하고 " 延期 " 하는 것에지나지 않다는게 差異라면 差異. 女同生인 쿠즈하는 그런 오빠의 모습을 예전부터 지켜봐온듯 하지만 全혀 부끄러운 내色없이 中2甁에 支配되었던 流寓타를 認定하고 오히려 正常人으로 取扱해주는 神의 人格을 가지기도 했다. 現在 他카나詩 릿카와 서로의 마음을 確認하고 交際中이며, 中2病에서 벗어나 深刻한 트라우마에 빠져있던 릿카에게 다시 中2病을 附與한 ( 病주고 藥주고 )의 張本人 이기도 하다.
他카나詩 릿카( 日本語 : 小鳥遊 ( たかなし ) 六花 ( りっか ) )
聲優: 우치다 마아야 / 안현서
女主人公. 土價視 유타와는 같은 班. 現役 中2甁 患者. 自稱 "四王鎭安"의 使用者이며, 오른쪽 눈을 平素 封印한다는 設定으로 眼帶 를 붙이면서 生活하고 그 아래에 노란 눈瞳子를 演出하는 컬러 렌즈를 裝着하고 있다. 成跡은 中上程度이나 數學 에 宏壯히 弱하다(문과계열은 유타보다 위라는 말도 있다). [2] 언니인 他카나詩 土카를 < 프리스티스 > 라고 부르거나 , 유타를 가끔 < 다크 플레임 마스터 > 라고 指稱하는등 中2甁 末期의 言語能力을 所有한 問題爆彈 少女 , 單純히 멋을 위해 中2甁에 들어선 유타처럼 릿카 亦是 멋에 빠져사는 特異한 高等學生이라고 結論내렸으나 , 릿카의 中2甁 行動에 對한 眞짜 理由를 알게된뒤 유타의 强制力에 依해 暫時동안 中2病에서 벗어나 正常的인 女學生으로써 學校生活을 즐기기도 했다. 오래가지 않아 다시 中2病을 奪還하고 더욱더 甚해진 行動을 하는등 달라진건 없지만 , 그 사이 遊惰에 對한 自身의 마음을 더욱 確固히 굳히고 行動에 " 事理分別 "이라는 태그를 끼워넣는등 2期 作中에서는 中2甁 行動도 一般人이 " 納得 " 은 할 수 있는 水準으로 發展했다. 土價視 유타와 서로의 마음을 確認하고 交際하고 있다. 싫어하는 飮食은 토마토.

學校 [ 編輯 ]

니부타니 新카( 日本語 : 丹生谷 ( にぶたに ) 森夏 ( しんか ) )
聲優 - 아카사키 치나츠 / 김보영
土價視 유타와는 같은 班. 유타禹 함께 學級 委員을 하고 있다. 入學式에서 新入生 代表를 맡았다. 學級에서 가장 人氣 있는 美少女. 앞머리를 핑크色 머리핀으로 固定하고 있다. 原作에서는 댄스 部, 애니메이션에서는 치어리더 富를 하고 있다. 유타와 마찬가지로 元來 中2甁 患者였고 이름 新카( 森夏 )를 脚色하여 모리서머(もりサマ)라는 이름으로 活動하였다. 只今은 그렇게 불리는 것을 싫어한다. 親하게 알고지내는 동아리 部員人 데코모리 사나에와 잦은 衝突이 보이는편이며 大部分 사나에의 태클에 걸려 넘어지며 對決은 始作된다. 初盤에 유우타에게 " 理由 " 있는 接近을 하기전까지는 乳牛打에게도 멋지고 사랑스러운 人氣滿點 少女로 延期했으나 , 데코모리 사나에 가 가지고 있던 < 痲痹怒氣온 > 을 流寓타 앞에서 自身이 作者라는것을 隱然中에 들통난후 性格 털털한 쿨한 少女로 돌아가 버렸다. 例外로 말을 하자면 니부타니 新카의 첫키스 相對는 데코모리 사나에다.
츠有利 쿠민( 日本語 : 五月七日 ( つゆり ) くみん )
聲優 - 아사쿠라 아즈미 / 李在賢
애니메이션 판 오리지널 캐릭터. 高等部 2學年 4班. 고양이를 기르고 있으며 그 因緣으로 유타와 릿카를 알게 된다. 大汎하고 의젓한 少女. 낮잠을 좋아하고, 府名義 앞뒤에 이것 저것 붙어 있지만 어쨌거나 낮잠部라며 不實에서는 늘 낮잠을 잔다. 다른 部員들이 낮잠을 자지 않는 것을 아쉬워 한다. [3] 作中 1話 分量으로 登場한 < 잠 동아리 親善 大會 >에서 勝利하는 모습이 그려져 있기도 하나 完璧하게 中2甁 對決 場面으로 덮어져 저게 잠 對決인지 魔法少女 格鬪 애니인지 헷갈리기 때문에 確實히 定義내리기 曖昧하다. 잇시키 마코토의 짝사랑을 받고있는 少女 , 特有의 나긋나긋하고 餘裕滿點人 少女感性 德分에 意外로 팬層도 많다. 特技는 뭐니뭐니해도 " 잠 " , 자는 途中에도 이야기에 태클을 걸고 首肯,不正을 하는등 대단히 놀라운 能力의 所有者 , 니부타니 新카의 말에 토를 달고 자던 渦中에 " 잠꼬대 " 로 그女의 < 손바닥 춉 > 을 避하는등 여러모로 놀라운 人間이다. 같은 동아리 部員들에게 先輩로써 尊敬받지 못하는듯 하며 깍듯한 尊稱을 쓰는 사람은 아마 確認된 바로는 잇시키 마코토 外에 없다.
데코모리 사나에( 日本語 : 凸守 ( でこもり ) 早苗 ( さなえ ) )
聲優 - 우에사카 스미레 / 김현심
애니메이션版 오리지널 캐릭터. 中等部 3學年. 現役 中2甁 患者. 릿카의 弟子이다. "묠르 해머"라는 稱號를 가진 서번트라는 設定. 긴 트윈 테일 끝에 錘 같은 것을 붙여 힘차게 휘두르다가 머리가 몸에 얽혀 自滅한다. 릿카와는 2年 前에 인터넷을 통해 알게 되었다. 1年 前, 인터넷에서 自身의 相談을 도와 준 모리서머를 릿카 다음으로 尊敬하여 그의 語錄을 "痲痹怒氣온"이라는 冊으로 整理하였다. 그러나 新카를 假짜 모리서머라 하여 認定하지 않는다. 新카에게 恒常 태클을 걸어오는 暴力 魔法 少女 , 좋지 않은 因緣으로 니부타니 新카와 첫만남을 가졌지만 그 以後 싸우면서 정든듯 , 츠有利 쿠민의 말을 引用하자면 亦是 둘이 不딧치지 않으면 平素의 生活답지가 않다고... 놀라운 知的 能力을 所有하고 있다는 設定이 있다. 中等部에서도 有名했지만 高等學校에 入學한 以後 新入生 代表로써 壇上에 올라가 演說하는등 , 唯一하게 新카가 認定한 部分. 머리를 풀고 파란 핀을 귀뒤에 끼워넣는것으로써 " 假짜모습 "으로 變身할 수 있다. 트윈테일의 平素 모습과 갭이 어마어마 하게 커서 동아리 部員들度 사나에의 假짜모습을 처음 目擊한후 누군지 알 수 없었다는 後聞 , 工夫도 잘하고 집도 富者고 얼굴도 淸純 美少女지만 平素 해대는 乖愎한 性格탓에 " 엄親딸 " 으로써 모습이 묻혀버렸다.
잇시키 마코토( 日本語 : 一色 ( いっしき ) ( まこと ) )
聲優 - 호시 소이치로 / 오병조
成跡은 上位圈으로 先導部員을 맡는 單發의 男子. 유타의 班 親舊로, 高等學校에서 유타가 처음으로 사귄 親舊. 女子의 프로필 等의 情報를 모아 메모하는 等 誠實하게 女子를 아주 좋아하는 變態.
애니메이션 판에서는 先導部員은 아니다. 中學生 時節에는 野球部로서 스님 머리였지만 高校 進學時에 길러 長髮이 되었다. 女子에게 人氣를 끌기 위해 輕音樂部에 立部해 일렉트릭 기타를 들고 다니지만 아직 잘 치지는 못한다. 릿카의 同好會 멤버와 行動을 같이 할 때가 많다. 隱密하게 實施한, 半의 女子 랭킹을 決定하는 「귀여운 아이 選手權」李 發覺되어 班에서 큰 問題가 되었지만, 모든 責任을 혼자 지고 빡빡 깎은 머리가 되었는데 그 觸感을 쿠민이 마음에 들어한다. 그 後 쿠민을 좋아하게 되어 그女를 目的으로 릿카의 同好會에 參加하게 된다. 女子의 順位를 매기고 調査하는 大膽한 버릇과는 남다르게 가까이 接近한 異性에게 잘 對할 수 없는 큰 리스크를 所有하고 있으며 입을 벌려 떠먹여주는 츠有利 쿠민과의 1:1 狀況에서도 제대로된 로맨틱한 말 하면 못거는 띨띨한 모습도 보여주기도 한다. 애니메이션 作中에서는 쿄애니 男子主人公의 " 切親 "의 징크스를 깨고 存在感을 드러내는 新變化를 보여주기도 했다.
하라다 晨夜
端役. 文化祭 때 1番으로 나서서 校監 先生님의 흉내내기를 선보였으며, 목소리만 나오고 모습은 나오지 않았다. 그 흉내로 學生들의 웃음을 자아낸 것으로 보인다.
메라
男學生. 덩치가 若干 큰 便이다.
아마미야기 히토미
애니메이션 2基에서 學生會長으로 當選된 綠色 머리카락을 가진 學生. 5禍에서 部活動 會議로 만나게 된다.

其他 人物 [ 編輯 ]

시치미野 사토네 ( 七宮 智音 ( しちみや さとね ) )
聲優 - 나카무라 에리코
유타의 中學校 같은 班 親舊. 自身은 유타와의 唯一한 眞實된 親舊라고 생각해 왔었지만, 中學校 2學年 때 作別 人事조차도 없이 다른 學校로 轉學을 가버린다. 니부타니 新카가 있는 中學校로 轉學을 가서 서로 親해진다. 妄想症을 겪고 있기 때문에 自身을 '소피아 링 SP?새턴 7歲'( ソフィアリング?SP?サタ?ン7世 )라고 부르며, 유타를 別名인 '勇士'( 勇者 )라고 부른다. 라노벨 第 2卷에서 登場한 人物이며, 애니메이션 第 2期에서 登場한다. 유타와 新카의 妄想은 사토네의 行動에 對한 그들의 尊敬과 模倣으로부터 始作했다. 유타가 中學校에 다니던 時節 사토네는 그에 對한 感情을 키워 나갔지만, 永遠히 '소피아 링 SP 歲턴 7歲'와 '魔王魔法少女'로 남기를 選擇한다. 정글에 到着하면, 키쿠치 마코토가 입는 하얀色의 별이 그려져 있는 水泳服을 입고 다닌다.
유타의 아버지
자카르타 에 單身赴任中. [4]
유타의 어머니
聲優 - 亞麻盧 有利 / 안영아
마이페이스에 大汎하고 의젓한 性格. 일이 바빠서 집을 비우는 일이 많다.
土價視 쿠즈하( 日本語 : 富? 樟葉 ( くずは ) )
聲優 - 후쿠하라 카오리 / 전해리
土價視 유타의 女同生. 中學校 1學年. 바쁜 父母님 代身 집안 일을 해내고 있다. 料理에는 自信 있지만 男子 같은 料理 밖에 만들 수 없다. 유메下와 함께 動物을 좋아한다. 예전 中2甁 오빠의 모습을 그대로 認定해준 마음 따뜻한 少女 , 함께 同居를 付託한 릿카의 付託에도 欣快히 受諾 , 요즘 世上에서 볼수없는 똑바르고 着實한 女同生. 릿카가 맡긴 고양이 < 키메라 >를 거의 스스로만 돌보고 있으며, 나이답지 않게 유우타에게 똑부러진 忠告를 하는등 意外로 比重이 높다.
土價視 유메下( 日本語 : 富? 夢葉 ( ゆめは ) )
聲優 - 시타라 馬尾 / 정혜원
土價視 유타의 女同生. 5歲. [5] 릿카를 잘 따른다. 릿카의 언니 他카나詩 土카의 가르침 德에 막장 드라마 막장 女主人公의 臺詞를 몇個 외웠다. ( ex) 親權은 내꺼야 , 애들은 만나게 해줘 , 慰藉料는 내놔 )
他카나詩 土偶카( 日本語 : 小鳥遊 十花 ( とおか ) )
聲優 - 센다이 에리 / 소연
애니메이션版 오리지널 캐릭터. 릿카의 언니로, 함께 살고 있다. 中2病인 릿카는 언니를 "境界線上의 성조이人(프리스티스)"이라고 부르고 있다. 겉 性格은 야무지고 女丈夫같아 보이지만, 元來는 宏壯히 思慮가 깊으면서도 意外로 낱가림이 甚하고 수줍음을 조금 타는 섬세한 女性이다.(이러한 二重的인 性格은 過去 그女의 女同生인 릿카의 아버지가 死亡한 以後에, 그 事件의 衝擊으로 릿카가 中2甁에 걸린 以後부터 생겨난 憂鬱症과 類似한 精神的 傷處 때문에, 女同生을 對하는 方式이 매우 거칠어진 것으로 推定된다.) 前職 高等學校 리듬體操 選手여서 그런지, 身體動作과 싸움實力이 一般的인 男性들을 凌駕하는 水準이다.(거의 '日本의 女性닌자(Kunoichi)'를 聯想케 할 程度.) 甚한 고양이 알레르기. 릿카의 中2甁과 그女가 주워 오는 고양이 때문에 애를 먹어, 국자를 武器로 릿카를 罰준다. 유타가 元來 中2病이라는 것을 弱點으로 잡아 릿카가 주워 온 고양이를 억지로 떠 넘겼다. 유메下만큼은 상냥하게 보살피며 좋은 一面을 보여준다. 料理師 일을 하고있고 料理 솜씨는 一流. 릿카의 도시락을 每日 만들고 있는 어머니같은 存在이기도 하다. 趣味는 재미있는 動映像을 사이트에 揭示하는 것.
키메라
聲優 - 오키 카나에 / 전해리
케르베로스
릿카의 할아버지 집에서 키우고 있는 개.
페파피( 日本語 : ぺぱぴ )
칸나機 카자리( 巫部 風鈴 ( かんなぎ かざり ) )
度도멘
츠有利 쿠민이 기르고 있는 고양이.
他카나詩 릿카의 할아버지
聲優 - 羅카 히로시
릿카의 中2病을 탐탁치 않게 생각한다.
他카나詩 릿카의 할머니
聲優 - 노무라 스마코 / 정혜원
릿카의 中2病을 어느 程度는 認定해주는 傾向이 있다.
他카나詩 릿카의 엄마
聲優 - 이와오 쥰코 / 안영아
릿카와 土偶카의 엄마. 릿카는 아버지가 死亡한 以後 어머니와 壁을 지고 살았다. 10禍에서 土偶카가 留學을 가게 되면 릿카는 어머니와 살게 될 豫定이라고한다. 릿카의 中2甁은 過去의 트라우마가 되기 때문에 릿카는 어머니와 같이 살기 위해 自身의 中2甁 痕跡을 지우려 努力하게 된다.
他카나詩 릿카의 아버지
릿카와 土偶카의 아버지. 病으로 死亡하였다.
츠쿠모 나나세( 日本語 : 九十九 ( つくも ) 七? ( ななせ ) )
聲優 - 이노우에 기쿠코 / 정혜원
유타의 擔任. 擔當 敎科는 數學.

背景 [ 編輯 ]

背景이 되는 高等學校 建物은 시가현 哥李哥케에 있는 舊 哥李哥케소학교이며, 시가현 오쓰視 와 誤優美, 하치만 時 , 히노情 대자(大字) 카이가케 가 主 背景이 되었다.

TV 애니메이션 [ 編輯 ]

교토 애니메이션에서 애니메이션化 企劃이 進行 中인 것으로 2011年 12月 28日 PV에서 發表되었다. 2012年 10月부터 放映하였다. 國內에서는 2012年 12月부터 애니맥스 에서 더빙 放映하였다. 第2期는 2014年 1月 8日부터 3月 26日까지 도쿄 MX에서 放映되었다.

製作陣 [ 編輯 ]

  • 原作 - 토라코
  • 監督 - 이시하라 다쓰야
  • 시리즈 構成 - 하나다 줏키
  • 캐릭터 디자인·總作畫監督 - 이케다 가즈미
  • 美術監督 - 시노하라 무쓰오
  • 色彩設定 - 다케다 아키요
  • 설정 - 다카하시 히로유키
  • 撮影監督 - 야마모토 린
  • 音響監督 - 쓰루오카 요타
  • 音樂 - 니지네
  • 애니메이션 製作 - 교토 애니메이션
  • 製作 - 中2病이라도 製作委員會

主題가 [ 編輯 ]

1期 오프닝 테마 〈Sparkling Daydream〉
作詞/作曲/編曲/노래 - ZAQ
1期 엔딩 테마 〈INSIDE IDENTITY〉
作詞/作曲/編曲 - ZAQ / 노래 - Black Raison d'etre
2期 오프닝 테마 <VOICE>
作詞/作曲/編曲/노래 - ZAQ
2期 엔딩 테마 〈Van!shment Th!s World〉
作詞/作曲/編曲 - ZAQ / 노래 - Black Raison d'etre

放映 目錄 [ 編輯 ]

1期 [ 編輯 ]

1期 - 中2病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畵手 애니맥스 放映판 題目 원제 日本 방영일 韓國 방영일
1 뜻밖의 만남... 四王鎭安 邂逅の…邪王?眼
邂逅의…사왕진안
2012年 10月 4日 2012年 12月 24日
2 旋律의... 프리스티스 旋律の…聖調理人(プリ?ステス)
旋律의…성조리인(프리스티스)
2012年 10月 11日 2012年 12月 24日
3 異端의... 트윈테일 異端なる…?尾娘(ツインテ?ル)
異端의…양갈래머리 少女(트윈테일)
2012年 10月 18日 2012年 12月 25日
4 痛恨의... 痲痹怒氣온 痛恨の…闇聖典(マビノギオン)
痛恨의…암성전(마비노기온)
2012年 10月 25日 2012年 12月 25
5 束縛의... 十字架 束縛の…十字架(ハ?ド?スタディ)
束縛의…십자가(하드 스터디)
2012年 11月 1日 2012年 12月 31日
6 贖罪의... 救世主 贖罪の…救世主(イノセント)
贖罪의…구세주(이노센트)
2012年 11月 8日 2012年 12月 31日
7 追憶의... 樂園 喪失 追憶の…?園喪失(パラダイス?ロスト)
追憶의…낙원상실(파라다이스 로스트)
2012年 11月 15日 2013年 1月 1日
8 둘만의... 엑사일 二人だけの…逃避行(エグザイル)
두 사람만의…도피행(엑자일)
2012年 11月 22日 2013年 1月 1日
9 混沌의... 카오스 사랑 混沌の…初?煩(カオス?ハ?ト)
混沌의…첫사랑 苦痛(카오스 하트)
2012年 11月 29日 2013年 1月 7日
10 聖母의... 판도라 箱子 聖母の…弁?箱(パンドラズ?ボックス)
聖母의…도시락 箱子(版圖라즈 박스)
2012年 12月 6日 2013年 1月 7日
11 한쪽 날개의... 墜落 天使 片翼の?天使(フォ?リン?エンジェル)
한쪽 날개의 他天使(폴링 엔젤)
2012年 12月 13日 2013年 1月 8日
12 不滅의 契約 終天の契約(エタ?ナル?エンゲ?ジ)
終末의 契約(이터널 人게이지)
2012年 12月 20日 2013年 1月 8日
13 - 煌めきの???聖爆誕祭(スラップスティック?ノエル)
반짝任意…성폭탄제(슬랩스틱 노엘)
2013年 12月 26日 -
  • 1基의 13火는 BD & DVD 7卷에 收錄된 OVA이다.

2期 [ 編輯 ]

2期 - 中2病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年

畵手 애니맥스 放映판 題目 원제 日本 방영일 韓國 방영일
1 復活의... 四王鎭安 復活の…邪王?眼
復活의…사왕진안
2014年 1月 9日 2014年 1月 10日
2 돌고래의... 戀人契約 海豚の…?人契約(ドルフィンリング?ストライカ?)
돌고래의…연애계약(돌핀링 스트라이커)
2014年 1月 16日 2014年 1月 17日
3 追擊의... 魔法魔王 少女 追擊の…魔法魔王少女
追擊의…마법마왕소녀
2014年 1月 23日 2014年 1月 24日
4 純眞無垢한... 學生會長 選擧 無垢なる…生徒?長選?(クイ?ンメ?カ?)
無垢한…학생회장선거(퀸 메이커)
2014年 1月 30日 2014年 2月 3日
5 幻想의... 낮잠 迷宮 幻相の…?寢迷宮(シ工ス夕?ラビリンス)
幻想의…낮잠미궁(시에스터 라비린스)
2014年 2月 5日 2014年 2月 10日
6 머뭇거림의... 츠쿠시 섬 트래블링 躊躇いの…築紫島周遊(ツクシノシマ?トラべリング)
망설이는…츠쿠시 섬 遊覽(츠쿠시老시마 트러블링)
2014年 2月 12日 2014年 2月 17日
7 엇갈리는 마음(볼케이노 트라이앵글) すれ違いの…心模樣(ヴォルケ?ノ?トライアングル)
엇갈리는…마음의 模樣(볼케이노 트라이앵글)
2014年 2月 19日 2014年 2月 24日
8 假짜... 精靈 聖母(모리서머) 僞りの…精靈聖母(モリサマ?)
거짓된…정령성모(모리서머)
2014年 2月 26日 2014年 3月 3日
9 바닷가의... 窮極 吳의 (리조트 라스트 리조트) 波打際の…究極奧義(リゾ?ト?ラストリゾ?ト)
海邊의…궁극오의(리조트 라스트 리조트)
2014年 3月 5日 2014年 3月 10日
10 한여름밤의 비와 채찍 ?夏の夜の…雨と鞭(Gauntlet of Rain)
한여름밤의... 비와 채찍 (件틀렛 오브 레인)
2014年 3月 12日 2014年 3月 17日
11 푸른 달의 最終 決戰 (블루문 라그羅錄) 靑き月の…最終決戰(プル?ム?ン?ラグナロク)
푸른 달의…최종결전 (풀 門 라그羅錄)
2014年 3月 19日 2014年 3月 24日
12 黃昏의 上級 契約 (하이어 人게이지) 黃昏の…上級契約(ハイヤ?エンゲ?ジ)
黃昏의…상급계약 (하이어 엔게이지)
2014年 3月 26日 2014年 3月 31日

中2病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Lite [ 編輯 ]

《中2病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Lite》는 公式 사이트 및 유튜브 를 통해 公開하는 短篇 에피소드이다. 오프닝 直後 各 火마다 題目을 表記하며, 스태프 等의 情報를 一切 表記하지 않는다. 또한 TVA와는 別個의 오프닝과 엔딩을 使用한다. 本篇과 內容이 連結되는 境遇가 몇몇있다.

各州 [ 編輯 ]

  1. 自身에게 특수한 能力이 있다고 設定하고, 日常 生活에서 눈에 띄는 奇行을 反復하는 行動을 말한다.
  2. 첫 試驗에서 數學點數가 2點. 애니메이션 4話.
  3. 애니메이션 Lite! 5話.
  4. 애니메이션 設定. 原作에서는 함께 산다.
  5. 滿 나이.

같이 보기 [ 編輯 ]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