宇宙刑事 갸半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宇宙刑事 갸半
放送 國家 일본의 기 日本
放送 채널 TV 아사히
放送 期間 1982年 3月 5日 ~ 1983年 2月 25日
放送 時間 每週 金曜日 19:30 ~ 20:00
放送 分量 25分 ~ 30分
放送 回數 44
原作 야쓰데 사부로
프로듀서 요시카와 스스무
오리타 利他루
監督 코바야시 요시아키
오쿠나카 아츠誤
他나카 히데오
오가사와라 아츠시
핫토리 카즈야스
製作 土에이
脚本 우에하라 쇼조
他카쿠 스스무
馬츠시打 미키오
아베 카즈에
나가이 타츠로
츠츠이 토모미
코바야시 요시아키
出演者 오오바 켄지
카노 와키코
여는 曲 쿠시다 아키라 - 宇宙刑事 갸半

宇宙刑事 갸半 ( 日本語 : 宇宙刑事ギャバン 羽帚케이지 갸半 [ * ] ) [1] 日本 土에이 가 製作한 메탈 히어로 시리즈 의 첫 番째 作品으로, 1982年 3月 5日부터 1983年 2月 25日까지 日本 TV 아사히 를 통해 放映되었다.

1981年 울트라 시리즈 假面라이더 시리즈 의 製作이 終了되면서 每年 日本에서 放映되는 特殊撮影 드라마 프로그램은 슈퍼 全代 시리즈 萬 남게 되었다. [2] 이듬해 1982年 土에이에서 旣存 시리즈에 包含시키지 않고 別途로 製作한 프로그램이 宇宙刑事 갸半이었다. 宇宙刑事 시리즈 3部作 中 첫 作品이기도 하다.

줄거리 [ 編輯 ]

主人公 갸半은 宇宙犯罪組織 마크 로부터 地球를 지키기 爲해 바트 行星에 根據地를 둔 銀河聯邦警察로부터 派遣된 地球 擔當 宇宙刑事이다. 예전에 宇宙刑事로서 地球에 赴任한 바트人 보이서와 地球人 이치조地 他미코 사이에서 태어난 갸半은 地球 이름 이치조地 레츠( 日本語 : 一?寺 烈 理致죠지 레츠 [ * ] )라는 이름도 가지고 있다. 普通은 아발론 乘馬 클럽에서 일하며, 마크가 犯罪를 일으킬 때마다 出動한다. 또한 行方不明된 아버지 보이書를 찾는다.

登場 人物 [ 編輯 ]

캐스트 [ 編輯 ]

各州 [ 編輯 ]

  1. Gavan은 外來語 表記法 에 따르면 개番이나, 韓國語圈에서는 '갸半'李 通用된다.
  2. 1981年 當時에는 太陽全代 選拔칸 , 1982年에는 대전대 고글파이브 가 放映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