不德의 길드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不德의 길드 》( 日本語 : 不?のギルド )는 카瓦兆에 타이치가 原作韓 日本 漫畫 作品이다. 「 月刊 少年 間間 」에서 2017年 7月號부터 連載 中이다. 2022年 9月 現在 累計 部數가 120萬 部를 突破했다.

줄거리 [ 編輯 ]

마물을 쓰러뜨리는 「가드」에 高卒로 就業한 키클 은 訓鍊과 實戰에 10代를 바쳐 알게 되면 스무 살이 돼 이제라도 靑春이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가드를 그만두고 大學에 들어가 캠퍼스 라이프 속에서 사랑을 하고 싶었다. 하지만 메부키 거리에서 가장 뛰어난 가드 키클이 갑자기 그만두면 治安이 무너질 수 있다.

길드 職員 에노메 는 키클의 隱退를 挽留하며 「만남이 없음」이 그만두는 理由라면 數人인 美少女 無道가 一片丹心을 紹介했다. 키클은 全혀 내키지 않고 오로지 後任으로 地域을 맡기면 그만둘 수 있다고 計劃했다. 하지만 함께 마물 退治에 나서다 보면 初診의 한결같기는 弱했고, 그러기는커녕 마물을 끌어당기는 體質답게 눈앞에서 凌辱당하고 戰鬪 不能이 되고 말았다. 키클은 無事히 隱退하기 위해 한결같이 鍛鍊하기로 決心했다.

한결같이 백魔術師 메이데나 , 黑魔術社 돗키시코 , 戰死 하나바타 , 적魔術師 노마 , 盜賊 코인 等 新人 가드가 키클의 가르침을 받게 되는데 이들도 能力에 얼룩이 있어 말썽이 끊이지 않는다. 키클은 마음에 그리던 靑春과 멀어지면서 同僚들과의 因緣을 敦篤히 해 나간다.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