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미트리 흐보로스톱스키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드미트리 흐보로스톱스키

드미트리 흐보로스톱스키 ( 러시아語 : Дмитрий Хворостовский , 1962年 10月 16日 ~ 2017年 11月 22日 [1] )는 러시아 胎生의 世界的인 바리톤 오페라 歌手이다.

一代記 [ 編輯 ]

흐보로스톱스키는 蘇聯 시베리아 크라스노야르스크 에서 태어났다. 그는 크라스노야르스크 藝術 學校 에서 예카테리나 요펠에게서 師事했고, 1983年 크라스노야르스크 오페라 하우스 에서 오페라 리골레토 의 몬테로네 伯爵 役으로 데뷔하였다.

그는 1987年 글린카 競演大會 1988年 툴루즈 聲樂 競演大會 에서 優勝하였다. 以後 카디프 BBC 國際 聲樂 競演大會 에서 現地의 人氣 歌手인 브린 터펠 을 물리치고 優勝한 것이 흐步로스톱스키가 世界的으로 名聲을 얻게 된 契機가 되었다. 곧이어 그의 콘서트가 世界 各地에서 열리게 되었다. (그의 런던 데뷔는 1988年 , 뉴욕 에서는 1990年 에 있었다.)

西유럽에서의 오페라 데뷔는 1989年 니스 오페라 (Opera De Nice)에서 公演한 《 스페이드의 女王 》이었다. 이탈리아 에서는 첫 公演으로 라 페니體 劇場 에서 《 예브게니 오네긴 》을 公演하였고, 이 公演의 좋은 評判은 시카고 리릭 오페라 에서의 美國 첫 公演인 《 라 트라비아타 》로 이어졌다.

그는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하우스 , 코벤트 가든 로얄 오페라 하우스 , 베를린 슈타츠오퍼 , 빈 슈타츠오퍼 , 라 스칼라 劇場 等, 世界 有數의 오페라 劇場 에서 公演하였다.

그는 2017年 11月 22日, 2年 半 동안 腦腫瘍 鬪病 끝에 滿 55歲의 一期로 世上을 떠났다. 埋葬地는 러시아 모스크바에 位置한 盧보데備置 墓地 이다.

各州 [ 編輯 ]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