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랑하는 女同生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내가 사랑하는 女同生
僕は妹に?をする
장르 純情
漫畫 : 내가 사랑하는 女同生
作家 아오키 코토미
出版社 일본 쇼街쿠칸
대한민국 대원씨아이
連載 잡지 일본 少女 코믹
連載 期間 2003年 5月 號~ 2005年 8月
卷數 일본 總 10卷
한국 總 10卷
TV 애니메이션 : 내가 사랑하는 女同生
監督 니시모토 마유미
製作 일본 쇼街쿠칸
Vega Entertainment
Zoom Enterprise
放映 期間 2005年 5月 18日 ~現在
- 討論

내가 사랑하는 女同生 ( 日本語 : 僕は妹に?をする )은 日本 의 漫畫家 아오키 코토미 가 그린 日本 純情漫畫 이다. 2005年 5月 OVA 애니메이션 으로 脚色되었으며, 2007年 1月 20日에는 마츠모토 준 에이쿠라 나나 主演의 實査 드라마 가 製作되었다.

登場 人物 [ 編輯 ]

  • 流寓키 料理(結城 ?): 男子 主人公. 流寓키 이쿠의 雙둥이 오빠이다. 겉으로 보기에는 知的이고 차가운 性向을 지닌 것처럼 보이지만, 事實은 마음이 宏壯히 따뜻한 人物로 特히 女同生인 이쿠에게는 더욱 그러하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이쿠를 사랑했으며, 비록 近親相姦이라는 터부 때문에 괴로워하였지만, 結局 이쿠와 戀人으로 發展하게 된다. 이야기 中盤部에 이르러 料理는 事實 이쿠의 二卵性 雙둥이 오빠로서 그의 眞짜 아버지는 現在 流寓키 男妹의 아버지의 가장 親한 親舊로서 流寓키 男妹의 어머니를 强姦했던 者였음이 밝혀진다. 나중에 父母에게 그들의 關係를 들키자 家出하여 한 聖堂에서 祈禱하기 前까지 普通 戀人처럼 行動하였다. 結局 料理는 이쿠와 헤어지기로 決心하고, 서로 떨어져 지내면 時間이 흐르면서 사랑의 感情이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하고 이쿠에게 한마디 말도 없이 그女를 떠났다. 10年 後, 料理는 이쿠와 再會하게 되고 아직도 그女를 사랑하고 있음을 말하게 된다.
  • 流寓키 이쿠(結城 郁): 女子 主人公. 流寓키 料理의 雙둥이 女同生이다. 料理와는 對照的으로 多少 鈍하고 어리바리하지만, 한番 마음먹은 것은 꼭 해내고야 마는 精神의 所有者이다. 그女는 料理를 무척 따르고 좋아하였으며, 그로부터 사랑 告白을 받고 큰 衝擊을 받았다. 처음에는 오빠의 告白을 받아들여야 할지 아니면 그와 永永 關係를 끊어야 할지를 놓고 葛藤하였다. 그女는 結局 料理는 男子로서 사랑하기로 決心하고 그와 戀人關係가 된다. 한便으로 그女는 自身들의 關係가 그렇게 큰 잘못印紙에 對해서 懷疑感을 품기도 한다. 이야기 中盤部에 이르러 이쿠는 事實 料理와 自身이 二卵性 雙둥이 男妹라는 事實을 알게 된다. 그女는 料理와의 豫想치 못한 離別과 야노의 告白에도 不拘하고, 料理야말로 自身이 사랑하는 唯一한 사람이라고 말하고 그를 찾아 나서겠다고 盟誓한다. 마지막 場面에서 두 사람은 再會하게 되면서 戀人關係를 持續하기로 하는 것으로 나온다.
  • 야노 하루카(矢野 立芳): 高等學生 時節부터 料理의 가장 親한 親舊. 料理와 마찬가지로 知性的이면서도 若干 비뚤어진 態度를 가진 캐릭터이다. 그는 料理와 이쿠 男妹의 近親相姦에 對해 알면서도 祕密로 지킨다. 料理가 떠난 後, 그는 나중에 이쿠를 좋아하게 되어 그女에게 請婚까지 했지만 거절당한다.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