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滅의 칼날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귀滅의 칼날
鬼滅の刃
64×190
장르 時代劇 , 액션, 다크 판타지
漫畫 : 귀滅의 칼날
作家 故土게 코要하루
出版社 일본 슈에理事
대한민국 학산문화사
連載 잡지 週間 少年 점프
레이블 점프 코믹스
連載 期間 2016年 11號~2020年 24號
卷數 全 23卷
畵手 前 205話
飜譯 대한민국장지연
- 討論

귀滅의 칼날 》( 日本語 : 鬼滅 ( きめつ ) ( やいば ) 기메쓰노야이바 [ * ] 英語 : Demon Slayer : Kimetsu no Yaiba)은 故土게 코要하루 에 依해 만들어진 日本 漫畫 作品이다. 슈에이샤 의 《 週間 少年 점프 》에서 2016年 11號부터 2020年 24號까지 連載되었다. [1] 單行本의 累積 發行 部數는 2021年 2月 時點에서 1億 5千萬 部를 突破했다. [2]

줄거리 [ 編輯 ]

1期 [ 編輯 ]

가난하지만 平和롭던 가게에서 숯을 팔며 지내던 主人公 彈지로가 어느 날 숯을 팔고 집으로 돌아가려던 길에 마을 아저씨가 밤에는 도깨비가 나온다며 自身의 집에서 자고 가라고 이야기한다. 다음 날 집으로 돌아가던 탄지로는 피 냄새를 맡고 서둘러 집으로 돌아간다. 집에 到着하자 家族들은 殺害當해 있었다. 以後 탄지로는 唯一하게 溫氣가 남아 있는 네즈코를 醫師에게 데려가려 하지만 토미오카 기유라는 男子가 나타난다. 기유는 네즈코가 人間을 먹는 오니로써 네즈코를 죽이려고 한다. 그러나 그 渦中 기유는 네즈코가 彈지로를 감싸는 모습을 보고 이들은 무언가 다르다고 느껴 탄지路에게 우로코다키 社콘지라는 男子를 찾아가라 하고 사라진다. 탄지로는 우로코다키에게 물의 呼吸을 배우고 最終選別에 通過해 귀살隊員이 되어 젠이츠와 이노스케를 만나 同僚가 되고 네즈코를 人間으로 되돌리기 위해 도깨비와 싸운다.

無限列車便 [ 編輯 ]

彈지로와 젠이츠, 이노스케는 꺾쇠 까마귀에게 無限列車 任務를 遂行中인 念珠 렌고쿠 쿄쥬로와 合流하여 任務를 遂行하라는 指示를 받는다. 列車를 타고 移動하던 中 도깨비가 客室 안에 나타나고 렌고쿠는 一擊에 도깨비를 處置한다. 그러다 탄지로 一行들은 갑자기 잠에 빠져들게 된다. 그 原因은 下弦의 1 엔無衣 穴귀술이였다. 잠을 자며 탄지로는 家族들이 沒殺당하기 前의 幸福했던 때의 꿈을 꿨고 젠이츠는 네즈코와 함께 복숭아숲에서 뛰어노는 꿈, 이노스케는 탄지로, 젠이츠, 네즈코를 部下로 부리며 洞窟을 探險하는 꿈, 렌고쿠는 自身의 동생 센쥬로에게 劍術을 가르치며 平凡한 生活을 하는 꿈을 꾼다. 그렇지만 탄지로는 네즈코의 도움을 받아 꿈에서 깨어난다. 그리고 下弦1 엔無의 목을 베지만 엔무는 죽지 않았으며 自身은 이 汽車와 融合했다고 한다. 탄지로는 以後에 깨어난 젠이츠, 이노스케, 쿄쥬로와 함께 乘客을 지키며 엔무를 쓰러트린다. 하지만 그後, 상현3 아카者가 나타난다. 렌고쿠는 온 힘을 다해 아카者와 싸우지만 끝내 死亡한다.

 귀滅의 칼날2基劇場版: 歡樂의 거리便 [穴귀와의사투편]

어느 날 아오이의 悲鳴 소리가 들려 소리가 난 곳으로 가보니 飮酒 우즈이 텐겐이 아오이와 나號를 拉致하고 있었다. 彈지로가 발끈하여 아오이 代身 自身과 젠이츠, 이노스케가 가겠다고 하자 텐겐은 이들의 提案을 欣快히 承諾한다. 텐겐은 탄지로 一行에게 遊廓에 潛入해 있던 自身의 아내들 3名이 週期的으로 보내던 連絡이 모두 끊겼다며 女裝을 해 가게에 잡입하라는 任務의 內容을 이야기한다. 탄지로 一行은 가게에 잡입해 各自 도깨비에 對한 情報를 蒐集한다. 잡입 中 젠이츠는 상현의 6 多키에게 拉致당해 連絡이 끊기게 되고 이노스케는 多키의 食糧 倉庫에서 젠이츠와 텐겐의 夫人들을 救해 준다. 한便 탄지로는 多키와 싸우는 中 텐겐이 쉽게 多키의 목을 베고 너무 弱하다며 넌 상현이 아니라고 말한다. 그러자 다키는 울음을 터트리며 오빠를 부른다. 그 뒤 多키의 몸에서 규타로가 나오며 戰鬪를 한다. 가까스로 戰鬪는 勝利하지만 거기서 텐겐은 왼쪽 팔이 切斷되고 한쪽 눈을 失明하여 隱退를 하게 된다.

登場人物 [ 編輯 ]

귀살대 [ 編輯 ]

도깨비 [ 編輯 ]

애니메이션 [ 編輯 ]

各州 [ 編輯 ]

  1. “「鬼滅の刃」4年3カ月の連載に幕” . 《コミックナタリ?》 (ナタ?シャ). 2020年 5月 18日 . 2020年 5月 18日에 確認함 .  
  2. “『鬼滅の刃』累計1.5億部突破、1年で+1.1億部と3.75倍 完結後も人??く” . 《オリコン》. 2021年 2月 15日 . 2021年 9月 27日에 確認함 .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