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假酸性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 가스가 酸性 에서 넘어옴)

春日山城膾도

가스가 酸性 ( 日本語 : 春日山城 )은 니가타縣 조에쓰시 에 있었던 戀廓式 酸性이다. 센고쿠 時代 우에스기 겐新 (나가오 가게토라)의 거성으로 알려져 있고, 城터는 國家 私的에 指定되어 있다.

槪要 [ 編輯 ]

難보쿠初 時代 에치故國 슈고 우에스기 家門의 擧棺을 防備하기 위해 쌓은 城砦가 그 始初이다. 1507年 슈고다이 나가오 多메카게 우에스기 社다자네 를 擁立해 슈고 우에스기 後嗣요시 를 追放한 後, 나가오 家門은 가스가 酸性을 성주로 代代로 赴任하였다.

그러나 도요토미 政權期에 우에스기 가게카쓰 (나가오 가게카쓰)는 아이즈 脂肪 으로 利鋒되었고, 호리 家門이 에치고로 赴任해 온다. 酸性인 탓에 호리 家門은 1607年 나오에쓰 港 隣近에 후쿠시마 性 을 쌓고 居處로 삼았다. 이리하여 가스가 山城은 歷史 속에 사라지게 된다.

가스가 山의 名稱은 나라 가스가 神社 에서 噴射해 온 이 地域 가스가 神社에서 由來되었다. 가스가 神社가 創建된 連帶는 958年 설과 슈고 우에스기 家門이 城을 築城할 무렵이라는 설, 分메이 年間(1469年 ~ 1486年)이라는 說 等이 있다.

많은 膾도(繪圖)에서 石壁과 천수각 等을 描寫하고 있지만, 空想에 不過하며, 石壁과 기와도 發掘된 적이 없다. 性의 痕跡으로는 城壘와 周邊을 판 街라보리 (구덩이)만 確認할 수 있다. 또, 조에쓰 市의 린센지 (林泉寺)에 있는 散文은 가스가 山城에서 移築해 왔다고는 하지만, 確定된 것은 아니다. 但只 連帶로 볼때 가스가 酸性에서 온 것 아닐까 推測만 할 뿐이다.

現在 가스가 酸性을 考證해 만든 模型이 조에쓰 市에 있는〈越後上越天地人博〉에 展示되어 있다.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