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자키 아카리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칸자키 아카리 (神崎 あかり)는 《 파이팅! 大運動會 》의 主人公이다. 韓國名은 금빛나( SBS ), 앤지 디아나( 투니버스 ).

聲優 [ 編輯 ]

나츠키 리오 / 차명화 ( SBS ) / 양정화 (OVA)

프로필 [ 編輯 ]

4983年 3月 23日 出生. 日本 홋카이도 出身으로 친 어머니는 傳說의 코스모 뷰티人 美도 土毛에 . 南極 訓鍊 學校에서 꼴지로 入學하고 1禍에서 6火까지 번번히 꼴찌를 하고 찌질댔지만, [1] 提示 에게 겪은 敗北와 이치노의 支援으로 勇氣를 내서 무섭게 成長해간다. 타냐 보다 더 많은 그릇을 먹어치우는 食貪 屬性을 保有하고 있다. 南極 훈力 學校 200位圈에서 맴돌던 順位를 9位까지 끌어올리는 實力을 보여줬으나 이치노가 自退하자 큰 衝擊을 받는다. 그 衝擊으로 3週 동안 練習을 하지 않고 意欲을 잃은 모습으로 最終試驗에 나와 골 앞에서 抛棄하려는 瞬間 이치노의 應援을 받고 또 다시 意欲을 되찾아 1位로 들어오는 提示 를 제치고 1位로 들어와 大學衛星에 進學. [2] 大學위性에서는 크리스 , 안나 와 같은 팀이 돼서 本選에 進出한다. [3] 準決勝에는 크리스 와의 友情의 힘으로 라리 를 쓰러뜨리고 決勝戰에는 크리스 와 對決하여 優勝해서 코스모 뷰티 稱號까지 얻는다. 大運動會가 끝난 뒤 꽃다발을 들고 土毛에 의 무덤으로 갔다. 네리리 成人과 함께하는 超運動會便에서 혼자만 졌다고 다시 찌질댔지만 마지막 種目에서 土毛에 에게 勝利하고 地球 를 救한다. OVA에서는 찌질夏至 않고 恒常 積極的인 모습으로 入學式 때는 코스모 뷰티가 되겠다고 宣言한다. 4話 七夕製 세番째 試合에서 男子 學校 學生이 된 안나 와 붙지만 크리스 의 應援으로 逆轉勝한다. 決勝戰에서 自身의 머리를 잘라버리고 라리 를 追越하고 自身의 어머니의 記錄도 追越하여 勝利.

各州 [ 編輯 ]

  1. 土毛에 가 아카리를 응석꾸러기로 키워서 本人이 어머니에게 依支하는 데다 눈앞에서 벌어진 어머니의 죽음으로 슬픔을 느끼는 바람에 絶望하고, 그의 딸이란 理由로 周圍의 期待와 失望을 받은 原因으로 찌질하게 된 것이다.
  2. 또한 타냐 는 빨리달리는 아카리에게 恐怖를 느꼈다.
  3. 처음에는 亦是 번번히 11連霸를 하다가 提示 의 忠告를 받고 한番 이겼을 때 提示 를 應援하러 갔지만 提示 의 敗北를 目擊하고 提示 가 自退를 宣言하자 다시 絶望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