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크래셔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웨딩 크래셔
Wedding Crashers
監督 데이비드 돕킨
脚本
  • 스티브 페이버
  • 밥 피셔
製作
  • 피터 에이브람스
  • 로버트 L. 레비
  • 앤드루 파네이
出演
撮影 훌리오 매컷
編輯 마크 里볼視
音樂 롤프 켄트
製作社 태피스트리 필름스
配給社 뉴 라인 시네마
開封일
  • 2005年 7月 15日  ( 2005-07-15 ) (美國)
時間 119分 [1]
國家 美國
言語 英語
製作費 4,000萬 달러 [2]
興行收益 $285,176,741 [2]

웨딩 크래셔 》( 英語 : Wedding Crashers )는 2005年 開封한 美國 로맨틱 코미디 映畫이다. 데이비드 돕긴이 監督하고 스티브 페이버와 밥 피셔가 脚本을 썼다. 이 映畫의 앙상블 캐스트 로는 오웬 윌슨 , 빈스 본 , 그리고 크리스토퍼 워컨 , 레이철 매캐덤스 , 아일라 피셔 , 브래들리 쿠퍼 , 제인 시모어 앙상블 캐스트 로서 出演하였으며, 카메오 出演 으로 윌 페럴 이 出演한다.

이 映畫는 2005年 7月 15日, 뉴 라인 시네마 配給으로 開封되어 [3] 4千萬 달러의 製作費 豫算으로 全 世界的으로 2億 8,500萬 달러의 收益을 벌어 들이며 評壇과 興行에서도 成功을 거두며 R等級 코미디 물의 人氣를 높히는데 影響을 주었다.

줄거리 [ 編輯 ]

제레미( 빈스 본 ), 존( 오웬 윌슨 )은 本業인 離婚 訴訟 專門 辯護士의 日보다 結婚式場에 놀러다니는 일에 더 바쁘다. 어느 날은 랍비들과, 어느 날은 차이나타운의 商人들과, 또 어느날은 이슬람 信徒들과, 또 다른 날에는 印度 傳統 結婚式場에서 즐겁게 논다. 勿論 招請받은 적은 單 한番도 없지만, 뒷풀이의 모든 主導權은 그들에게 있다. 그러려면 單純히 거짓말만 잘해선 안된다. 賀客들 가운데 그 누구도 제레미와 존을 잘 알지 못한다는 狀況을 突破하려면,‘저런 愉快한 젊은이가 내 周邊에 있다면….’하는 漠然한 期待感까지 채워줘야 한다. 춤과 노래와 유머, 時體말로 멋드러진 個人技를 鍛鍊해야 한다. 그런 이들이 눈毒들인 結婚式이 있다. 바로 次期 大權을 노리는 有力 政治人이자 財務長官인 윌리엄( 크리스토퍼 月켄 )의 맏딸 結婚式. 이거야말로 ‘大박’ 結婚式이라는 생각에 當場 달려가는데 그만 존은 둘째딸 클레어( 레이철 매캐덤스 )에게 확 꽂혀버린다. 虎狼이 巢窟과도 다름 없는 윌리엄의 別莊에까지 어째저째 따라가게 되는데, 여기서부터 일이 꼬인다. 클레어에게는 마초 氣質이 넘치는 約婚者가 있는데다, 놀랍게도 윌리엄의 아내 캐슬린은 中年婦人다운 露骨的인 態度로 되레 존을 誘惑한다. 제레미에게도 不幸은 어김없다. 色狂같은 셋째딸 글로리아가 들러붙더니 한술 더 떠서 막내아들 토드까지 스토커 氣質까지 보이며 그를 따라다닌다. 果然 이들은 無事히 빠져나올 수 있을까. 거기에다 클레어의 사랑까지 얻을 수 있을까.

出演 [ 編輯 ]

애리조나주 上院議員이자 2008年 共和黨 大統領 候補 존 매케인 과 民主黨員이자 CNN 討論者 제임스 카빌 두 名은 財務 長官의 딸 結婚式 場面에서 그들을 祝福하는 場面으로 짧은 카메오 出演 을 하였다.

韓國판 성우진(KBS) (2007年 3月 24日) [ 編輯 ]

各州 [ 編輯 ]

  1. Wedding Crashers (15)” . 《British Board of Film Classification》. 2005年 6月 6日 . 2016年 10月 24日에 確認함 .  
  2. “Total Worldwide Gross for Wedding Crashers” . Box Office Mojo . 2009年 7月 21日에 確認함 .  
  3. “Release Dates for Wedding Crashers” . 《IMDb》 . 2009年 7月 21日에 確認함 .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