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칠리아 白菊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시칠리아 白菊
Contea di Sicilia

 

1071年 ~ 1130年
문장
文章
수도 팔레르모
政治
政治體制 君主制
宗敎
國校 로마 가톨릭교회

시칠리아 白菊 (Contea di Sicilia)은 1071年에서 1130年까지 시칠리아 몰타 에 있던 노르만系 國家이다. 白菊은 무슬림 國家 들에 對한 基督敎徒들의 시칠리아 再征服 期間 동안 세워졌다. 白菊은 게다가 시칠리아의 歷史 에 있어서 轉移的인 期間이기도 하다. 무슬림들이 敗北하고 노르만의 軍事力에 추방당하거나 服屬당한 後, 轉移의 期間이 白菊과 시칠리아에 열리게 되었다.

歷史 [ 編輯 ]

시칠리아 白菊은 1071年 로베르 기스카르 가 그의 동생 로제 보소 를 위해 세워졌다. 기스카르 그 스스로도 시칠리아의 무슬림들을 征服하는 것을 激勵하는 敎皇 니콜라오 2歲 로부터 1059年에 시칠리아 工作(dux Siciliae)이라는 稱號를 授與받았었다. 1061年에 最初의 노르만의 永久的 征服( 메시나 )이 이뤄지고 土豪國의 首都이자 未來의 白菊의 首都인 팔레르모 陷落 後인 1071年에 기스카르는 로제에게 伯爵이라는 稱號와 그가 所有했던 팔레르모의 折半과 메시나, 발데모네 를 除外한 시칠리아 섬에 對한 管轄權 全體를 주며 投資하였다. 蘆穄는 기스카르 밑에서 未定福祉를 차지하며 百國을 統治했다. 1091年 2月 노토 가 陷落되며 시칠리아 征服이 完了되었다. 몰타 征服은 그보다 後에 이뤄져, 아랍人들의 行政力이 逐出된 1127年에 完了됐다.

로베르 기스카르는 아풀리아와 칼라브리아 公國 에 對한 그의 後繼者들間의 問題로 로제 곁을 떠났다. 루지에로 2歲 기욤 2歲 統治 時期 동안 各各 蘆穄와 로베르系의 四寸들의 두 노르만 大公國間의 紛爭이 勃發하였다. 敎皇 갈리스토 2歲 의 仲裁와 그에 對한 答禮로 1121年 子息이 없었던 기욤이 루지에로를 後繼者로 임명하고 그의 모든 領土를 그에게 넘겨주자사, 아리아爐의 주르댕 이 일으킨 叛亂을 鎭壓하는데 도왔다.

기욤이 1127年에 死亡하자, 루지에로는 本土의 公國을 相續받았고 3年 뒤인 1130年에 팔레르모를 받았으며, 그는 敎皇 亞나클레토 2歲 의 承認으로 그의 모든 領地를 統合하여 시칠리아 王國 을 세웠다.

같이 보기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