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野球界 巨物들 “黃金獅子 還甲 祝賀”…‘黃金獅子期의 밤’|東亞日報

野球界 巨物들 “黃金獅子 還甲 祝賀”…‘黃金獅子期의 밤’

  • 入力 2006年 6月 29日 03時 00分


코멘트
이내흔 대한야구협회장이 28일 황금사자기 고교야구대회 60주년을 기념하는 ‘황금사자기의 밤’ 행사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이날 모임에는 원로 야구인들과 이번 대회 출전 선수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강병기  기자
이내흔 대한야구협회腸이 28日 黃金獅子機 高校野球大會 60周年을 記念하는 ‘黃金獅子期의 밤’ 行事에서 祝辭를 하고 있다. 이날 모임에는 元老 野球人들과 이番 大會 出戰 選手 等 200餘 名이 參席해 盛況을 이뤘다. 강병기 記者
黃金獅子期 全國高校野球大會 60回를 記念하는 ‘黃金獅子期의 밤’ 行事가 大會를 하루 앞둔 28日 午後 6時부터 서울 鍾路區 세종로 동아미디어센터 21層 講堂에서 盛大하게 열렸다.

유수호 KBS 스카이 캐스터의 進行으로 치러진 이날 行事에는 김학준 동아일보 社長, 최인철 대한야구협회 名譽會長, 이내흔 대한야구협회腸, 민경훈 首席副會長, 김응룡(三星) 李敬載(韓貨) 김용휘(現代) 김진(두산) 프로野球團 社長, 하일성 韓國野球委員會(KBO) 事務總長, 김연중 LG 團長, 일구會와 백구회의 野球 元老들, 이番 大會 參加 高校 監督 및 選手 等 200餘 名이 參席해 盛況을 이뤘다.

★黃金 獅子伎 前 京畿 文字中繼[特輯페이지 바로가기]☞

特히 이날 行事에는 1947年 1回 大會에 參加했던 65名 中 只今까지 生存해 있는 황기대(경남중) 氏 等 元老 野球人 7名이 모두 參席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第3回 大會부터 施賞한 첫 最優秀選手(MVP)로 選定된 어우홍(동래중) 氏를 비롯해 정병섭(8回·경남고) 김창영(11回·경북고) 이재환(13回·경동고) 백수웅(15回·성동고) 김태령(16回·京畿公告) 정현발(25回·경북고) 김한근(27回·大邱商高) 차동렬(28回·경남고) 유지홍(34回·선린상고) 홍순호(35回·경북고) 박준태(36, 37回·광주일고) 임기정(39回·전주고) 권오성(41回·신일고) 氏 等 歷代 MVP가 大擧 參席했다.

김학준 社長과 이내흔 會長은 行事 末尾에 신일고 群像上告 等 2個 學校와 野球 캐스터였던 원창호 氏, 大會 唯一의 2年 連續 MVP 박준태 배명고 監督, 34年間 協會 審判으로 活躍했던 이재철 氏, 28年間 野球部腸을 지낸 이길상 氏, 監督으로 14次例나 大會에 參加한 최주현 氏와 金大權 氏 等 6名에게 功勞牌를 授與했다.

이헌재 記者 uni@donga.com


클릭하면 큰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胃의 이미지 클릭後 새腸으로 뜨는 이미지에 마우스를 올려보세요. 右側下段에 나타나는 를 클릭하시면 크게볼 수 있습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