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스’ 김종서→손승연, 膳物같은 舞臺의 饗宴(ft.인순이)|東亞日報

‘비스’ 김종서→손승연, 膳物같은 舞臺의 饗宴(ft.인순이)

  • 뉴스1
  • 入力 2019年 12月 18日 00時 37分


코멘트
MBC every1 ‘비디오스타’ © 뉴스1
MBC every1 ‘비디오스타’ ⓒ 뉴스1
김종서, 강균성, 알리, 에일리, 손승연이 ‘비디오스타’에 出擊했다.

17日 午後에 放送된 MBC every1 ‘비디오스타’(以下‘비스’)에서는 ‘크리스마스 特輯! 메리 비스 콘서트!’ 特輯으로 꾸며져 김종서, 강균성, 알리, 에일리, 손승연이 出演해 愉快한 입담과 華麗한 舞臺를 선보였다.

김종서, 강균성, 알리, 에일리, 손승연은 함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부르며 오프닝 舞臺를 裝飾했다. 비스에서는 게스트들을 위해 맞춤 크리스마스 膳物을 건네며 氣分 좋은 出發을 알렸다.

김종서, 알리, 손승연은 뮤지컬로, 강균성과 에일리는 콘서트 투어로 近況을 傳했다.

먼저 에일리가 新曲 ‘스웨터’ 舞臺를 선보이며 따뜻한 感性을 傳했다. 이어 강균성이 金宗瑞의 ‘에필로그’ 커버 舞臺를 선보였다. 金宗瑞는 너무 어려워 自身도 잘 부르지 않는 曲이라고 告白했다. 강균성의 成功的인 舞臺에 金宗瑞는 拍手를 보내며 感歎했다.

金宗瑞는 퀸의 音樂을 基盤으로 한 뮤지컬 ‘位윌落有’에 參與했음을 밝히며 無伴奏로 퀸의 ‘보헤미안 랩소디’를 熱唱해 感歎을 자아냈다. 이어 손승연이 熱演 中인 뮤지컬 ‘보디가드’를 紹介하며 휘트니 휴스턴의 ‘I Have Nothing’으로 名品 보컬 實力을 뽐냈다.

알리는 最近 태어난 아들에 對한 愛情을 드러냈다. 알리는 “울어도 짜증도, 火도 안 난다. 아이의 言語라는 생각이 들더라”며 “새벽까지 노래를 불러주며 아이를 재우는데도 짜증이 안 나고 좋기만 하다”며 眞心을 傳했다. 이어 알리는 出演 中인 뮤지컬 ‘레베카’의 强烈한 舞臺를 선보이며 雰圍氣를 뜨겁게 달구었다.

에일리가 콘서트에서 선보인 걸그룹 커버댄스 舞臺가 映像으로 公開됐다. 金宗瑞는 “에일리를 처음 봤을 때 파워풀한 춤에도 흔들림 없는 노래에 놀라웠다”며 極讚했다. 이어 에일리는 ‘ Ain’t That Pretty‘ 舞臺로 耳目을 집중시켰다.

손승연은 外貌로 인한 周圍의 叱咤로 歌手의 꿈을 접으려 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더했다. 이어 손승연은 마지막으로 挑戰한 ’보이스 코리아‘에서 優勝을 하며 歌手로 데뷔할 수 있었다고 털어놨다. 손승연은 美國 進出을 위한 노래 ’I‘m Not a Warrior’을 放送에서 처음으로 부르며 津한 感動을 안겼다.

댄서들과 함께 歌手 인순이가 깜짝 登場했다. 인순이는 샤이니의 ‘링딩동’을 熱唱하며 파워풀한 舞臺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인순이는 歌唱力은 勿論, 춤과 랩 實力까지 뽐내며 完璧한 모습을 보였다.

인순이는 가장 좋아하는 後輩로 위너의 송민호와 엔플라잉의 유회승을 꼽았다. 인순이와의 親分을 자랑하던 金宗瑞가 失望한 모습을 보였다. 인순이는 송민호의 ‘怯’으로 힘을 얻었고, 유회승이 ‘不朽의 名曲’을 통해 선보인 自身의 ‘엄마’ 舞臺에 感銘을 받았다며 說明을 덧붙였다.

이날 出演陣들은 팀을 이루어 ‘비스 랜덤 노래房’ 對決을 통해 셰프 오스틴江과 俳優 晋州型이 準備한 韓牛 料理를 맛보며 크리스마스 파티 雰圍氣를 더했다.

한便, MBC every1 藝能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每週 火曜日 午後 8時 30分에 放送된다.

(서울=뉴스1)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