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하이라이트/7日]`이 夫婦가 사는 法` 外|東亞日報

[TV하이라이트/7日]'李 夫婦가 사는 法' 外

  • 入力 2002年 3月 6日 17時 43分


◆이 夫婦가 사는 法 <드라마·sbs 밤8·45="">

미자와 準하는 어머니에게 人事가는 問題로 티격태격하다 結局 各自 집으로 가는 것에 合意한다. 미자는 家族에게 媤어머니가 正式으로 招待하기 前에 가고 싶지 않다고 말한다. 재민은 呈戱에게 生日 膳物로 받고싶은 것을 묻자, 呈戱는 재민이 일어서는 모습을 보여주는 게 最高의 膳物이라고 말한다.

◆膳物 <드라마·mbc 밤9·55="">

唱準은 硬式과 함께 있는 혜진을 보고 女子가 있는 男子에게 接近하지 말라고 忠告한다. 웨딩숍 오픈을 앞두고 혜진은 밤새워 製作한 看板이 사람들에게 認定받자 기뻐한다. 硬式과 함께 오픈式에 參席한 혜진은 唱準을 보고 唐慌하고, 혜진 亦是 경희와 多情히 서 있는 唱準을 보고 妙한 感情을 느낀다.

◆해피투게더 <오락·kbs2 밤11·00=""> ‘學校 가는 길’에서는 개그맨 황승환 심현섭 강성범과 함께 學窓時節 追憶의 이야기를 나눈다. 한 사람이라도 노래歌詞가 틀리면 天障에서 錚盤이 떨어지는 ‘錚盤노래房’에서는 敎科書 收錄曲인 ‘나물 캐는 處女’에 挑戰한다. ‘莫上莫下’에서는 歌手 조앤과 리치의 韓國文化 배우기 3彈이 이어진다.

◆서바이버-마케이서스 <오락·q채널 오후6·00="">

리얼리티 쇼 서바이벌 시리즈 첫 回. 열여섯名의 美國人들이 南太平洋에 있는 타히티의 奧地인 累크히바에 버려진다. 原始的 環境에서 살아남기 위해 이들은 쉴 집을 짓고, 먹을 것을 求하는 한便 任務가 주어지면 서로 競爭한다. 마지막 한名의 勝利者에게는 100萬달러의 賞金이 주어진다.

◆歷史探究, 過去와의 對話 <교양·ebs 밤8·30="">

朝鮮時代의 特別檢事인 暗行御史는 누구이며 그 役割이 오늘날 示唆하는 바를 알아본다. 淸廉과 能力을 인정받아야 뽑힐 수 있었던 暗行御史는 王이 直接 임명할정도로 選拔 過程이 까다로웠다. 暗行御史에 얽힌 에피소드를 再演하고 요즘 檢察 監査院 等 不淨腐敗와 싸우는 國家 機關의 제 機能에 對해 討論한다.

◆TV, 冊을 말하다 <교양·kbs1 밤10·00="">

夭折詩人 기형도의 13周忌 忌日을 맞아 그의 詩世界를 깊이 들여다 본다. 1989年 그가 죽은 뒤 그의 첫 詩集이자 遺稿詩集 ‘입 속의 검은 잎’이 世上에 公開됐다. 그의 詩는 映畫 演劇 노래 小說 等 다양한 장르로 擴大再生産되고 있다. 家族과 親舊들, 大學時節 隱士들을 통해 生前의 기형도를 만나본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