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性別 相關없이 願하는 아이템 믹스매치… “유니크한 골프룩 입어봐”|동아일보

性別 相關없이 願하는 아이템 믹스매치… “유니크한 골프룩 입어봐”

  • 東亞日報
  • 入力 2023年 10月 26日 03時 00分


코멘트

[Leisure&DA 스페셜] 골든베어

스트리트 文化를 담은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가 2023 가을·겨울(F/W) 시즌 女性 골퍼를 위한 골든걸즈 캠페인을 오픈했다. 모델, 뮤지션 等 各自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女性이 모여 그女들만의 個性으로 골든베어 골든걸즈를 表現한 것.

이番 캠페인은 ‘아워 플레이 그라운드’를 테마로 自身만의 方式으로 偏見 없이 자유롭게 즐기는 에너제틱한 女性들을 통해 골든베어 特有의 유니크한 스트리트 感性을 녹여냈다. 特히 골든베어는 이番 畫譜에서 女性 商品으로만 골프 룩을 完成할 수 있다는 偏見을 깨고 유니섹스 라인과 女性 專用 商品 두 가지를 適切히 믹스 앤드 매치하는 스타일링을 提案한다.

골프웨어는 活動이 便하면서도 個性 넘치는 룩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라운딩은 勿論 日常에서도 活用 可能한 아이템의 需要가 높아지고 있다. 누구나 쉽게 消化할 수 있으면서도 스타일링을 完成할 수 있는 골든베어만의 시그니처 아이템, 카고 팬츠, 스웨트 셔츠類가 유니크한 골프웨어를 찾는 이들의 니즈를 만족시키며 디테일에 對한 好評이 이어지고 있다.

‘플리스 카라 패딩 베스트’는 유니섹스 라인으로 부드러운 터치感이 優秀한 素材를 活用한 베스트다. 따듯한 컬러感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할 수 있으며 라인을 살리고 싶은 女性에게는 WS 사이즈를, 오버 사이즈로 멋스럽게 着用하고 싶다면 스몰부터 엑스라지까지 있어 趣向에 맞춘 選擇의 幅을 넓혔다.

‘슬리브리스 퀼티드 원피스’는 긴 機長의 원피스 形態에 퀼팅으로 保溫性은 極大化하면서 라인을 살려 스트리트 무드의 힙한 스타일을 完成할 수 있다. 가슴 下段에 2段으로 핏 調節이 可能해 多樣한 무드를 完成할 수 있는 異色的인 아이템이다. 컬러는 따듯한 톤의 카키와 네이비 두 가지다.

最近 ‘골든베어×코오롱몰 라이브 쇼’를 進行해 골프와 日常을 아우르는 아이템 모두가 男女에게 골고루 人氣를 끌었다. 特히 퀼티드 원피스는 두 컬러 모두를 購買할 만큼 魅力的인 디자인으로 消費者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골프와 패션을 사랑하는 視聽者뿐만 아니라 골프를 始作하는 初步者에게도 골프에 對한 다양한 情報를 共有하며 疏通을 이어 나갔다.

2023年부터 골든베어를 찾는 女性 顧客의 니즈를 積極 反映, 32%의 比重으로 한層 强化된 女性 라인의 製品들을 만나볼 수 있다. 耐久性을 갖춘 다운 재킷부터 튜브 다운 카고 쇼츠, 크롭 다운 점퍼, 하이브리드 팬츠 等으로 構成됐다. 여기에 바라클라바, 레그 워머, 폼폼 비니 等 旣存에 없던 디자인과 素材의 製品도 새롭게 선보인다.

한便 골든걸즈 캠페인은 公式 온라인몰 코오롱몰에서 지난 18日부터 24日까지 企劃展을 통해 오픈했다. 더 많은 情報는 公式 홈페이지와 公式 SNS 計定을 通해 確認할 수 있다.

또한 골든베어만의 시그니처 디테일도 人氣다. 티꽂이 와펜은 골프場에서도 有用한 디테일로 골프티를 꽂을 수 있는 機能이다. 以外에도 골프공 收納이 좋은 볼 포켓, 골프 掌匣을 附着할 수 있는 와펜 等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安少姬 記者 ash0303@donga.com
#da 스페셜 #da #leisure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