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이크아웃커피專門店, 女性小資本創業者 選好度 1順位로 나타나|동아일보

테이크아웃커피專門店, 女性小資本創業者 選好度 1順位로 나타나

  • Array
  • 入力 2011年 7月 15日 16時 56分


創業컨설팅專門會社 씨엔씨創業에서는 2011年 上半期에 오피셜사이트인 創業미디어( www.changupmedia.com )를 통해 1億 未滿의 小資本으로 創業을 問議한 女性 顧客들을 對象으로 希望하는 業種을 調査한 結果, 테이크아웃커피專門店이 選好度 1位(57.3%)를 차지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토스트 및 샌드위치專門店(28.1%)과 떡볶이專門店, 粉食집(9.7%)李 2位와 3位로 뒤를 이었다고 말했다.

씨엔씨創業 附設 FC創業戰略硏究所에서는 1,2分期 모두 女性豫備創業者들의 數가 크게 增加하였으며, 創業資金의 規模로는 1億 未滿 事例의 增加 趨勢가 컸다고 强調하였다. 이에 따라 實際 創業市場에서도 女性小資本創業者들이 選好하는 業種인 테이크아웃커피專門店과 簡單한 食事거리를 取扱하는 業種의 創業 事例가 增加하고 있다

特히 테이크아웃커피專門店의 境遇 管理가 수월하고, 初期資本이 크게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높은 收益보다는 安定的인 賣出을 願하고, 人力管理를 負擔스러워하는 女性小資本創業者들의 嗜好에 가장 符合하는 創業아이템으로 꼽힐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近來에는 토스트 및 샌드위치專門店의 境遇에도 原豆커피를 함께 販賣하고 있어 實質的인 테이크아웃커피專門店 創業 希望 件數를 따지면 小資本創業者의 80% 以上을 차지할 수 있다는 것이 關係者의 說明이다.

씨엔씨創業 임양래代表는 “小資本으로 테이크아웃커피專門店 創業을 準備할 境遇, 創業者가 直接 커피를 抽出함과 同時에 自身만의 노하우를 키우는 것이 重要하다.”고 말하며 “近來에는 1,000원 未滿의 낮은 價格을 내세우는 프랜차이즈들도 續續 생겨나고 있어, 店鋪立地를 選定할 때와 實際 營業期間 동안 持續的으로 競爭店鋪의 現況과 戰略을 把握하여 對備해야 한다.”고 强調하였다.
<본 資料는 該當機關에서 提供한 報道 資料입니다.>
ⓒ donga.com,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