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開發 好材 타고 돈 몰리는 劬勞를 注目하라!!|동아일보

開發 好材 타고 돈 몰리는 劬勞를 注目하라!!

  • Array
  • 入力 2010年 6月 11日 11時 56分


코멘트
不動産 景氣가 천천히 살아나면서 收益型 不動産에 對한 關心도 커지고 있다.

不動産 景氣 上昇은 特히 月給으로만 살아가는 職場人들에게 또 다른 財테크의 機會를 提供하고 있다. 專門家들은 職場人들이 收益型 不動産에 投資할 때 安全性, 收益性, 換金性 等 投資 3位 一切를 갖춘 商品으로 投資할 것을 勸하고 있다.

이와 함께 아래와 같은 條件들을 留意하라고 助言한다.

첫째, 무슨 일이 있어도 安全하고 適切한 金額이 重要하다.

不動産은 竣工이 되어 個人登記가 可能할 뿐만 아니라 每달 收益(月貰)을 支給받으면서 앞으로 周邊 開發이나 發展要素를 보고 投資를 하는 것이 重要하다. 特히 驛勢圈을 中心으로 한 流動人口의 流入과 周邊開發 事項을 꼼꼼히 確認해 보는 것이 무엇보다 關鍵이다.

둘째, 投資期間 동안 持續的으로 確實한 收益率이 保障 되는 곳인지 알아봐야 한다.

投資時 最高의 魅力은 安定된 收益率이 나오고 追後 發生되는 差額을 목돈으로 만들 수 있다는 點이다. 이런 面에서 每달 月貰가 나오고 追後 權利金까지 노릴 수 있는 賃貸 收益型 不動産을 눈여겨 볼 必要가 있다.

셋째, 低金利 時代에 驛勢圈 收益型 不動産을 잘 살펴야 한다.

代表的인 收益型 不動産인 商街投資를 考慮하고 있다면 安全한 線 賃貸 商家를 찾는 것이 좋다는 것이 不動産 PB들의 助言이다. 商街를 分讓 받는 投資者 立場에서는 賃借人을 求하려는 努力이 必要 없고, 施行社에서 賃貸收益을 保障해 주는 곳이라면 投資價値는 充分하다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얼마 前 九老 驛勢圈에 오픈한 나인스에비뉴 메가 아울렛이 이 같은 投資價値를 充足하는 商品으로 떠오르고 있다.

나인스에비뉴 메가 아울렛은 地下5層 地上 36層 規模로 GS(LG)建設에서 責任竣工하고, 이미 오픈하였기 때문에 登記 後 바로 確定收益金을 支給 保障해주는 커다란 長點을 가지고 있다. 特히 CGV映畫館, 애경백화점과 브릿지로 連結, 원스톱 쇼핑이 可能하며, 日本, 中國 等의 東南亞 觀光客들의 발길이 連日 이어지고 있다.

一般 쇼핑몰처럼 個別 商人이 入店하여 運營하는 商家가 아닌 國內外 有名 名品 브랜드로 入店 된 아울렛 百貨店이며 運營管理는 (週)나인스쇼핑몰에서 直接 管理 運營하고 있다. 4~8千萬원臺의 資金으로 어디에 投資할까 苦悶하는 投資者라면, 施行社에서 確定收益을 保障하고 있는 아울렛 百貨店 投資를 考慮해볼만하다.

나인스에비뉴 關係者는 “現在 오픈과 함께 會社 保有分 一部를 特別 登記分讓(토지+建物) 하고 있으므로 申請金 100萬원 入金 後 申請 接受하여 남보다 먼저 발품을 팔아야 한다”고 말한다. 店鋪 位置는 先着順 號數指定이며 位置에 따라 向後 값어치가 上昇하기 때문에 서둘러 申請하는것이 그만큼 유리하다.

店鋪配定은 先着順 號數指定이며 申請接受를 해야지만 좋은 자리(店鋪)를 配定 받을 수 있다.

- 新 靑 金 : 100萬원 (1店鋪 基準, 未契約視 還給)
- 計座番號 : 1005-080-391593 우리銀行
- 例 金 主 : (週)나인스에비뉴
- 申請接受 : 02-6678-7299

<본 資料는 情報提供을 위한 報道 資料입니다.>
ⓒ donga.com,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