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音樂公演]`오~必勝 코리아` 喊聲 音樂會서 다시 듣는다|동아일보

[音樂公演]'오~필승 코리아' 喊聲 音樂會서 다시 듣는다

  • 入力 2002年 7月 14日 17時 19分


예술의전당이 주최하는 월드컵 성공기념 대음악회 ‘영광의 그날’ 연주 상상도. 기존의 연주회 촬영장면에 ‘비 더 레즈’ 티셔츠를 입은 모습을 합성했다. [사진제공 예술의전당]
예술의전당이 主催하는 월드컵 成功記念 對音樂會 ‘榮光의 그날’ 連奏 想像圖. 旣存의 演奏會 撮影場面에 ‘비 더 레즈’ 티셔츠를 입은 모습을 合成했다. [寫眞提供 藝術의殿堂]
“꿈★은 이루어진다.”

‘오 必勝 코리아’의 喊聲과 榮光을 音樂會場에서 再現한다. 18日 午後 7時半 藝術의 殿堂 콘서트홀에서는 藝術의 殿堂이 主催하는 월드컵 成功記念 對音樂會 ‘榮光의 그날’이 열린다.

자그마치 360餘名에 達하는 大規模 合唱團과 박은성 指揮 코리안 심포니 오케스트라, 테너 김남두, 소프라노 박미혜가 出演해 말러 ‘1000名의 交響曲’ 못지 않은 音響을 좀더 친숙한 레퍼토리 속에 선보이는 舞臺다. 박미혜氏는 지난달 27日 日本 요코하마 월드컵競技場에서 열린 월드컵 記念 ‘스리 테너 콘서트’에 메조 소프라노 김현주 장현주氏와 함께 招請된 主人公.

水原 安養 大田 天安의 市立合唱團, 韓國男聲合唱團, 亞洲女性合唱團, 서울레이디스싱어즈 等으로 構成된 聯合合唱團은 이날 코리안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 ‘비 더 레즈’ 티셔츠를 입고 演奏에 나설 計劃. 客席에는 숨은 자리에서 월드컵 成功開催를 위해 努力한 關係 人士들과 自願奉仕團, 붉은 惡魔 應援團이 招請된다. 公演場에서 차범근 前 國家代表팀 監督, 차두리 選手 家族 等의 깜짝 게스트도 만날 수 있다는게 藝術의 殿堂 側의 ‘귀띔’.


살짝 들여다본 프로그램은, 월드컵이 끝나고 10餘日이 지난 只今까지 남아있는 젊은 피의 鼓動에 公明(共鳴)하는 迫眞感 넘치는 대곡들과 온家族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친숙한 作品들이다. 前半部에서는 베르디 ‘아이다’ 中 ‘凱旋行進曲’, 玄濟明 ‘希望의 나라로’, 시벨리우스 ‘핀란디아’ 等이 이어지고, 後半部에서는 칼오르프 ‘카르미나 부라나’ 中 ‘運命의 女神이여’ 최영섭 ‘그리운 金剛山’, 安益泰 ‘코리아 환타지’ 等에 이어 ‘大韓民國’ ‘챔피언스’ ‘오 必勝코리아’ 等으로 엮어진 월드컵 應援歌 메들리가 莊嚴한 피날레를 裝飾한다.

藝術의 殿堂 側은 월드컵 成功 開催에 一助한 市民 누구나 가벼운 마음으로 ‘和音의 祝祭’에 同參할 수 있도록 1萬∼3萬원의 低廉한 價格에 入場券을 販賣한다고 밝혔다. 02-580-1300, 02-780-6400유윤종記者 gustav@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