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血行改善 健康機能食品, 延世 에스오디 나토키羅濟|週刊東亞

週刊東亞 1428

..

[企劃] 血行改善 健康機能食品, 延世 에스오디 나토키羅濟

2024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 整理=문영훈 記者

    yhmoon93@donga.com

    入力 2024-03-05 08:55: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延世 에스오디 나토키羅濟가 ‘2024 올해의 健康機能食品 브랜드파워 1位’ 血行改善 營養劑 部門을 受賞했다.

    (週)半島生活健康의 延世 에스오디 나토키나제는 SOD와 HK나토培養물 및 亞鉛, 철, 비타민D 等 總 7가지 機能性原料와 15가지 機能性을 含有한 複合 健康機能食品이다. 식약처로부터 血管壁 두께 增加 抑制를 통한 血行 改善 等의 效能을 認定 받았다.

    半島生活健康은 正統 프리미엄 健康機能食品만을 販賣하는 38年 歷史의 브랜드로, 延世大 延世生活健康 生命工學硏究所와 共同으로 프리미엄 原料만을 使用한 製品을 開發하여 製品을 出市하며 全國 代理店 및 專門敎育 販賣員을 통해 販賣中이다.

    該當 製品에 含有되어 있는 SOD原料의 境遇 半島生活健康 오프라인 販賣 獨占 原料로, 其他 다른 血行改善에 도움을 주는 健康機能食品들과 差別化되며 HK나토培養물의 境遇 國內産 原料를 固執하여 價値를 높였다.

    (週)半島生活健康 關係者는 “38年 傳統을 자랑하는 當社는 프리미엄 市場을 겨냥하여 最高級 原料, 最優秀 硏究機關, 最上級 品質을 目的으로 ‘연세 닥터 에스오디 나토키羅濟’를 開發했다”며 “血管과 關聯된 疾患은 種類가 다양하고 回復이 쉽지 않은 만큼, 延世 닥터 에스오디 나토키나제를 통해 꾸준히 血管 健康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傳했다.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