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온·오프라인 半永久 火葬 敎育, K뷰티마스터|週刊東亞

週刊東亞 1428

..

[企劃] 온·오프라인 半永久 火葬 敎育, K뷰티마스터

2024 올해의 브랜드파워 1位

  • 整理=문영훈 記者

    yhmoon93@donga.com

    入力 2024-03-05 08:52: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K뷰티마스터가 ‘2024 올해의 뷰티 브랜드파워 1位’ 半永久化章敎育 部門을 受賞했다.

    에듀테크 專門企業 勇敢한컴퍼니에서 론칭한 K뷰티마스터는 半永久 受講生들을 위해 온·오프라인을 結合한 體系的인 半永久 敎育을 提供한다.

    K뷰티마스터는 旣存 오프라인 授業의 短點이었던 一回性 및 時間과 空間의 制約 等을 補完했으며, 오프라인 데모 實習을 追加해 完成度를 높여 나갈 計劃이다. 特히 超近接으로 撮影한 講義 映像과 專門家의 디테일한 손動作을 카메라에 모두 담아내 受講生들이 專門家의 敎育을 死角地帶 없이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에 注力하고 있다. 또한 全國에서 찾아오는 강사님의 講義를 누구나 쉽게 接近할 수 있고, 많은 院長님이 어려워하는 스킬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쉽게 풀어냈다.

    勇敢韓컴퍼니 關係者는 “K뷰티마스터의 最大 長點은 專門家의 손動作 하나하나를 디테일하게 볼 수 있으며 이를 反復 受講하는 것이 可能하다는 點”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敎育生들이 基礎知識 뿐 아니라 實戰에서 顧客에게 適用할 수 있는 모든 노하우를 提供할 計劃”이라고 傳했다.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