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企劃] 에듀테크 企業, 단비敎育 윙크(wink)|週刊東亞

週刊東亞 1428

..

[企劃] 에듀테크 企業, 단비敎育 윙크(wink)

2024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

  • 整理=문영훈 記者

    yhmoon93@donga.com

    入力 2024-02-29 08:55:01

  • 글字크기 설정 닫기
    윙크(wink)가 ‘2024 大韓民國 消費者選好度 1位’ 敎育(劉·初等學習) 部門을 受賞했다.

    윙크(wink)는 에듀테크 代表 企業 (週)단비敎育의 有初等 學習 브랜드이다. 윙크學習은 幼兒부터 初等 低學年까지를 對象으로, 한글(國語), 數學(연산), 英語(파닉스) 全科目 學習을 水準別로 提供하는 블렌디드 러닝 서비스다.

    特許 받은 學習期를 통해 興味를 誘發하고 100% 連繫된 紙綿學習紙를 竝行해 有初等 아이들의 工夫 興味 刺戟과 實力 向上에 寄與하고 있다. 實物 島嶼 및 先生님 코칭까지 더한 讀書 프로그램을 提供하기 始作하면서, 創意性·人性·價値觀 形成까지 均衡 있는 發達을 돕고 있다.

    以外에도 30個月부터 認知 能力 發達을 도울 수 있는 ‘안녕윙크’ 段階도 出市하며 對象 年齡을 擴大했다. 한글, 國語, 數學 等 모든 學習의 基礎가 되는 讀書 能力 鼓吹를 위해, 좋은 글과 그림만을 接할 수 있는 ‘讀書 프로그램’까지 無償으로 支援 中이다.

    (週)단비敎育 關係者는 “윙크學習이 眞情性 있는 敎育 哲學으로 有初等 學習의 標準을 先導해온 만큼, 앞으로도 올바른 方式의 敎育에 앞장서기 위해 努力할 것”이라며 “더 많은 家庭의 子女 敎育 苦悶解決을 도울 수 있도록 努力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