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비샤크 유니버스, 수이 基盤 멀티체인 支援

베이비샤크 유니버스, 수이 基盤 멀티체인 支援

비에스유니버스(BSUniverse)는 自社의 RPG '베이비 샤크 유니버스'의 멀티체인 活動 支援을 위한 첫 番째 블록체인 레이어1 스마트컨트랙트 플랫폼인 수이(Sui)를 選定했다고 28日 밝혔다.

베이비샤크 유니버스는 오픈월드 RPG로 유튜브에서 가장 높은 照會數를 記錄한 노래 '아기상어(Baby Shark)' 및 '핑크퐁 원더스타(Pinkfong Wonderstar)' IP를 活用하게 될 IP(知識 財産) 런치패드의 1段階에 該當하는 콘텐츠다.

'베이비샤크 유니버스'는 水飴를 바탕으로 플레이어들에게 沒入度가 높은 協業式의 參與型 게임플레이 經驗을 提供할 豫定이다.

베이비 샤크 유니버스의 開發팀은 넥슨에서 10餘年 以上의 開發 經驗을 쌓은 베테랑 開發者들로 構成되어 있다. 게임 接近性 强化를 위해 마련된 다양한 온체인 活用 事例에 맞춤 對應할 수 있는 다양한 道具와 소프트웨어 開發 키트(SDK)를 게임에 適用할 豫定이다.

代表的으로 수이의 zk로그인은 구글, 트위치 等 웹2 計定을 통해 수이 紙匣을 卽時 開設할 수 있도록 수이가 自體的으로 提供하는 機能이다.

김청용 비에스유니버스 CEO는 "수이의 柔軟한 高性能 레이어1 솔루션에 對해 確信을 갖고 있으며, 數이와 손잡고 zk로그인 및 무브(Move) 等 다양한 機能을 통해 베이비 샤크 유니버스에 簡便한 接近性 및 使用者 親和的인 機能을 導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무브는 수이의 核心的인 差別化 要因 中 하나로 꼽는 客體 中心의 프로그래밍 言語다. 미스틴 랩스(Mysten Labs)의 最高技術責任者人 샘 블랙시어(Sam Blackshear)가 메타(舊 페이스북) 在職 時節 디엠 블록체인의 前身인 리브라(Libra) 프로젝트에 參與하면서 開發한 것이다.

베이비샤크 유니버스와 수이
베이비샤크 유니버스와 수이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