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C BY-NC-ND 2.0 KR Deed |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2.0 大韓民國 | Creative Commons Skip to content

CC BY-NC-ND 2.0 KR Deed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2.0 大韓民國

Notice

This is an older version of this license. Compared to previous versions, the 4.0 versions of all CC licenses are more user-friendly and more internationally robust . If you are licensing your own work , we strongly recommend the use of the 4.0 license instead: CC BY-NC-ND 4.0 Deed |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4.0 國際

利用者는 다음의 權利를 갖습니다:

  1. 共有 ? 複製, 配布, 展示, 公演 및 空中送信 (포맷 變更도 包含)
  2. 아래 條件을 遵守하는 限 이 라이선스는 取消되거나 失效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條件을 따라야 합니다:

  1. 著作者標示 ? 適切한 出處 와, 該當 라이센스 링크를 表示하고, 變更이 있는 境遇 公知 해야 합니다. 合理的인 方式으로 이렇게 하면 되지만, 利用 許諾權者가 貴下에게 權利를 附與한다거나 貴下의 使用을 許可한다는 內容을 나타내서는 안 됩니다.
  2. 非營利 ? 이 著作物은 營利 目的 으로 利用할 수 없습니다.
  3. 變更禁止 ? 이 著作物을 리믹스, 變形하거나 2次的 著作物을 作成 하였을 境遇 그 結果物을 共有할 수 없습니다.
  4. 追加制限禁止 ? 利用者는 이 라이선스로 許容된 行爲를 制限하는 法的 條件이나 技術的 措置
    附加해서는 안 됩니다.

注意:

퍼블릭 도메인에 該當하는 著作物의 利用 또는 著作財産權의 制限事由 에 該當하는 利用의 境遇에는 이 라이선스를 따르지 않아도 됩니다.

이 라이선스는 아무런 保證을 하지 않습니다. 또한 著作物의 利用에 必要한 모든 許諾이 包含되어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例를 들어 퍼블리시티卷, 프라이버시, 人格權 等 다른 權利에 따른 制限이 있을 수 있습니다.

Creative Commons is the nonprofit behind the open licenses and other legal tools that allow creators to share their work. Our legal tools are free to use.

Footnotes

  • return to reference 適切한 出處 ? 著作者의 이름과 著作權 關聯 團體, 著作權 公知, 라이선스 公知, 權利 抛棄 公知, 콘텐츠 링크 等을 알고 있다면 提供해야 합니다. 4.0 以前 버전의 CC 라이선스를 使用하는 境遇, 콘텐츠 題目을 알고 있다면 題目도 表示해야 하며, 其他 조금 다른 事項들이 있습니다.
  • return to reference 變更이 있는 境遇 公知 ? 4.0 버전에서는 元 著作物을 어떤 式으로든 修正했을 境遇 이를 標示하여야 하고 以前 修正 表示도 維持하여야 합니다. 3.0 또는 그 以前 버전에서는 2次的 著作物을 作成한 境遇에 한하여 그 表示를 要求하고 있습니다.
  • return to reference 리믹스, 變形하거나 2次的 著作物을 作成 ? 單純히 포맷을 變更하는 것은 2次的 著作物에 該當하지 않습니다.
  • return to reference 著作財産權의 制限事由 ? 公正 利用 等 著作財産權의 制限에 따른 利用者의 權利는 CC 라이선스의 影響을 받지 않습니다.
  • return to reference 퍼블리시티卷, 프라이버시, 人格權 ? 願하는 方式으로 著作物을 利用하기 위해서는 追加的인 許諾이 必要할 수도 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