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온 4’, 22TOTY 클래스 업데이트

‘피온 4’, 22TOTY 클래스 업데이트

넥슨(代表 이정헌)은 EA 코리아 스튜디오가 開發하고 自社가 서비스 中인 온라인 蹴球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以下 ‘FIFA 온라인 4’)’에 ‘22TOTY(Team Of The Year)’ 클래스를 今日(21日) 업데이트했다.

‘22TOTY’ 클래스는 利用者 意見을 反映해 2021年 最高의 活躍을 펼친 選手 12名으로 構成된다. 앞서 넥슨은 지난 11日부터 17日까지 ‘FIFA 온라인 4’와 ‘FIFA 모바일’ 公式 홈페이지에서 ‘22TOTY’ 選拔 投票를 實施했으며, 約 85萬 名이 參與했다.

베스트 일레븐에 골키퍼는 잔루이지 돈나룸마, 守備手는 아슈라프 하키美, 後病 디아스, 마르키뉴스, 주앙 칸셀루가 이름을 올렸고, 미드필더는 케빈 더브라위너, 銀골로 캉테, 조르지뉴, 攻擊手는 리오넬 메시, 레반도프스키, 킬리안 음바페가 選拔됐다. 所屬팀에서 猛活躍 中인 孫興慜 選手는 12番째 選手로 選定됐다. ‘22TOTY’ 候補群에서 最終 12名을 除外한 選手 68名은 ‘22TOTY NOMINEE’ 클래스로 만나볼 수 있다.

한便, 넥슨은 ‘22TOTY’ 클래스 업데이트를 記念해 2月 2日까지 每日 1回씩 選手 指定이 可能한 ‘22TOTY’ 및 ‘22TOTY NOMINEE’ 賃貸 選手팩을 提供한다. 이들 選手로 監督모드를 包含한 公式競技를 1回 以上 플레이하면 抽籤을 통해 30名에게 트랙자켓, 램프, 러그, 슬리퍼 等으로 構成된 ‘22TOTY 굿즈 세트’를 提供한다.

‘22TOTY’ 클래스 업데이트
‘22TOTY’ 클래스 업데이트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