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인게임즈, ‘가디언 크로니클’ 리뉴얼 업데이트 進行

라인게임즈, ‘가디언 크로니클’ 리뉴얼 업데이트 進行

라인게임즈(代表 김민규)는 픽셀크루즈(代表 추지연)가 開發하고 自社에서 서비스 中인 멀티플랫폼 디펜스 게임 ‘가디언 크로니클: 게이트 오브 라니움’의 리뉴얼 업데이트를 오는 1月 27日 進行한다.

이番 업데이트에서는 約 70種의 캐릭터 디자인 全面 리뉴얼, 스토리 모드 追加, 成長 시스템 改編, 캐릭터 好感度 및 天障 시스템 導入 等 利用者들의 意見을 反映한 多樣한 콘텐츠가 追加된다. 여기에 新規 가디언 ‘요한’, ‘마리아’와 새로운 스킨 2種도 함께 업데이트 될 豫定이다.

먼저 캐릭터 디자인은 利用者들이 愛着을 가질 수 있도록 旣存 SD캐릭터에서 魅力的이고 세련된 모습으로 適用되며, 움직이는 라이브 2D도 適用된다.

또한 캐릭터 별로 臺詞를 追加하고, 聲優 綠陰도 進行해 各 캐릭터들의 性格과 個性을 强調했다. 새롭게 追加된 親密度 시스템을 통해서는 補償과 함께 캐릭터들의 숨은 스토리를 確認할 수 있다.

아울러 싱글 콘텐츠인 ‘스토리 모드’도 導入된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해가며 게임의 世界觀을 理解하고, 成長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스토리 모드’는 많은 利用者들에게 沒入도 높은 재미를 提供할 것으로 期待된다.

이 外에도 利用者 인터페이스(UI)와 人 게임 背景도 리뉴얼 된 캐릭터에 맞게 變更해 完全히 새로운 感性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一定 回數 以上의 캐릭터 獲得을 進行하면 特定 캐릭터를 確定 獲得할 수 있는 天障 시스템도 導入한다.

‘가디언 크로니클’ 리뉴얼 업데이트
‘가디언 크로니클’ 리뉴얼 업데이트

게임東亞 의 모든 콘텐츠(技士)는 Creative commons 著作者標示-非營利-變更禁止 라이선스 에 따라 利用할 수 있습니다.
意見은 IT東亞(게임東亞) 페이스북 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