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數隻’ 로이킴, 警察 出席 “罪悚” 謝過…痲藥 疑惑 ‘默默’|東亞日報

‘數隻’ 로이킴, 警察 出席 “罪悚” 謝過…痲藥 疑惑 ‘默默’

  • 뉴스1
  • 入力 2019年 4月 10日 16時 37分


코멘트
음란물 유포 혐의를 받는 가수 로이킴이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기 위해 10일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에 출석하며 취재진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따르면 가수 정준영이 포함된 단체 채팅방에 불법 촬영된 사진을 공유한 혐의를 받는 로이킴은 이날 해당 부분에 대한 집중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2019.4.10/뉴스1 © News1
淫亂物 流布 嫌疑를 받는 歌手 로이킴이 被疑者 身分으로 調査를 받기 위해 10日 서울 종로구 서울地方警察廳에 出席하며 取材陣 質問에 答辯하고 있다. 서울지방경찰청 廣域搜査隊에 따르면 歌手 정준영이 包含된 團體 채팅房에 不法 撮影된 寫眞을 共有한 嫌疑를 받는 로이킴은 이날 該當 部分에 對한 集中 調査를 받을 豫定이다. 2019.4.10/뉴스1 ⓒ News1

不法 映像 流布 嫌疑를 받고 있는 歌手 로이킴(26·本名 김상우)李 瘦瘠해진 모습으로 警察에 出席했다.

10日 午後 로이킴은 서울 鍾路區 辭職로 서울地方警察廳에 辯護人을 帶同한 뒤 出席했다. 검은 洋服을 입은 그는 以前보다 瘦瘠해진 모습 속에 굳은 表情으로 하고 포토라인에 섰다.

이날 로이킴은 ‘淫亂物 流布 嫌疑를 認定하냐’는 質問에 答하지 않고 “第一 먼저 저를 應援해주시고 아껴주셨던 팬들, 家族들, 國民 여러분에 心慮 끼친 點 眞心으로 罪悚하다”라고 謝過의 뜻을 밝혔다. 이어 “眞實되게 誠實히 調査받고 나오겠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로이킴은 ‘淫亂物을 本人이 直接 撮影했냐’, ‘不法인 걸 몰랐냐’는 質問에는 一切 對答하지 않았다.

또한 痲藥 疑惑에 對해서도 默默不答이었다. 로이킴은 ‘對話房에서 痲藥類를 指稱하는 隱語를 使用했나’, ‘痲藥 檢査에 應할 생각인가’, ‘團體 채팅房 멤버 가운데 痲藥 服用者가 있나’라는 取材陣의 質問에도 答하지 않고 警察署 안으로 들어섰다.

음란물 유포 혐의를 받는 가수 로이킴이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기 위해 10일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에 출석하고 있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따르면 가수 정준영이 포함된 단체 채팅방에 불법 촬영된 사진을 공유한 혐의를 받는 로이킴은 이날 해당 부분에 대한 집중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2019.4.10/뉴스1 © News1
淫亂物 流布 嫌疑를 받는 歌手 로이킴이 被疑者 身分으로 調査를 받기 위해 10日 서울 종로구 서울地方警察廳에 出席하고 있다. 서울지방경찰청 廣域搜査隊에 따르면 歌手 정준영이 包含된 團體 채팅房에 不法 撮影된 寫眞을 共有한 嫌疑를 받는 로이킴은 이날 該當 部分에 對한 集中 調査를 받을 豫定이다. 2019.4.10/뉴스1 ⓒ News1

로이킴은 지난 2日 ‘정준영 團톡房’ 멤버라는 事實이 밝혀졌다. 警察이 參考人 身分으로 調査하겠다고 한 歌手 金氏가 로이킴人 事實이 알려진 것.

以後 4日 서울地方警察廳 廣域搜査隊는 로이킴을 相對方의 同意를 받지 않고 撮影한 映像物을 流布한 嫌疑(情報通信網法 淫亂物 流布)로 立件했다고 밝혔다. 로이킴은 정준영이 包含된 團體 채팅房에서 不法 撮影된 寫眞을 共有한 嫌疑를 받게 되며, 參考人에서 被疑者로 身分이 轉換됐다.

이에 美國 워싱턴에서 學業車 머무르던 로이킴은 警察 調査를 받기 위해 日程을 調律한 後 9日 새벽 國內에 入國했다. 所屬社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는 “警察에 日程을 通報받는 대로 성실하게 調査에 臨할 計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便 鄭俊英은 過去 女性들과 不適切한 動映像을 不法 撮影한 뒤 團體 채팅房을 통해 知人들에게 流布한 嫌疑를 받고, 起訴 意見으로 檢察에 送致됐다. 以後 이른바 ‘정준영 團톡房’으로 불리는 團體 채팅房 멤버들 亦是 調査 對象으로 떠올랐다. ‘정준영 團톡房’ 멤버 中 한 名인 로이킴은 지난 2012年 放送된 Mnet ‘슈퍼스타 K 시즌2’를 통해 鄭俊英과 因緣을 맺었다.

(서울=뉴스1)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