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大關嶺國際音樂祭 外|新東亞

大關嶺國際音樂祭 外

  • 擔當 정현상 記者

    入力 2008-07-31 17:40:00

  • 글字크기 설정 닫기
    대관령국제음악제 외
    大關嶺國際音樂祭

    避暑를 겸해 클래식 音樂 鑑賞도 즐길 수 있어 삶의 再充電 코스로 脚光받고 있는 國際音樂祭. 올해로 5回째인 이 音樂祭는 지난해 國庫支援 公演藝術行事 가운데 音樂分野 1位로 評價받는 等 해마다 完成度를 더해가고 있다. 바이올리니스트인 강효 예일大 音大 敎授가 藝術監督을 맡고 있고, 世界的인 名聲을 갖고 있는 世宗솔로이스츠가 尙州 室內樂團으로 活躍하고 있다. 첼리스트 정명화, 바이올리니스트 교코 다케자와, 英國 絃樂 4重奏團 ‘엔델리온’ 等 世界的인 아티스트들이 出演한다.

    ●一時/ 7月30日~8月22日
    ●場所/ 江原道 용평리조트 一圓
    ●問議/ 02)584-5494

    대관령국제음악제 외
    카르멘

    스페인 세비야의 담배工場에서 일하는 집시女性 카르멘과 軍人 돈 호세, 鬪牛士 에스카미요 사이에서 펼쳐지는 悲劇的 結末의 三角關係 러브스토리를 다룬 오페라. 主人公 세 男女의 캐릭터가 强烈한 데다 ‘하바네라’ ‘꽃의 노래’ ‘鬪牛士의 노래’ 等 有名 아리아가 귀에 익다. 國立오페라團의 ‘마이 퍼스트 오페라’시리즈 세 番째 舞臺. 客席과 舞臺가 멀지 않은 中規模 劇場에서 相對的으로 低廉한 價格에 즐길 수 있다. 추희명 김선정 류정필 等 出演.



    ●一時/ 7月23日~8月1日
    ●場所/ 예술의전당 토월극장
    ●問議/ 02)586-2582

    대관령국제음악제 외
    뮤지컬 캣츠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아름다운 音樂과 라이브 밴드의 演奏, 華麗한 舞臺와 衣裳으로 사랑받고 있는 뮤지컬. 1年에 한 番 있는 젤리클 祝祭에 모인 고양이들이 저마다의 事緣을 펼쳐놓는다는 單純한 設定이지만 節度 있는 춤과 익숙한 노래가 魅力이다. 人生의 덧없음과 새로운 希望을 노래하는 ‘메모리’等 愛唱曲들이 넘친다. 海外 製作社에서 直接 俳優와 스태프를 構成한 오리지널팀의 來韓 公演이다.

    ●一時/ ~8月31日
    ●場所/ 서울 샤롯데시어터
    ●問議/ 02)501-7888

    대관령국제음악제 외
    볼쇼이아이스쇼

    러시아 功勳 藝術家 이고르 보블린이 이끄는 볼쇼이아이스발레團의 舞臺로, 冬季 올림픽 및 世界大會를 휩쓴 피겨스케이트 選手들이 高難度 테크닉과 러시아 傳統 발레의 優雅함을 선보인다. 레퍼토리는 ‘노틀담 드 파리’ ‘로미오와 줄리엣’ ‘오페라의 幽靈’ ‘白雪公主’ ‘신데렐라’ 等이어서 폭넓은 年齡層이 즐길 수 있다.

    ●一時 및 場所/ 7月24~27日 釜山 BEXCO, 8月2~10日 大邱 EXCO, 8月14~17日 高陽 어울림누리, 8月20日~9月15日 서울 牧童아이스링크
    ●問議/ 1566-1369



    댓글 0
    닫기

    매거진東亞

    • youtube
    • youtube
    • youtube

    에디터 推薦記事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