穴界電線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穴界電線
日本語 : 血界?線
장르 액션 , 超能力 , 都市 판타지
漫畫
作家 나이토 야스히로
出版社 슈에이샤
連載 잡지 점프SQ.19 (2009年 ~ 2015年 2月)
점프SQ.크라운 (2015年 7月 17日 ~ 現在)
連載 期間 2009年~連載 中
卷數 10
TV 애니메이션
監督 마츠모토 리에
脚本 候樓野 카즈나오
音樂 이와사키 다이세이
製作 본즈
放送社 MBS , 도쿄 MX , BS11
放映 期間 2015年 4月 4日 ~ 7月 5日
畵手 12
TV 애니메이션 : 穴界電線 & BEYOND
監督 打카야나기 히게히토
脚本 카모 야스코
音樂 이와사키 다이세이
製作 본즈
放送社 MBS, 도쿄 MX, BS11
放映 期間 2017年 10月 8日 ~ 12月 24日
畵手 12
- 討論

穴界電線 》( 日本語 : 血界?線 ( けっかいせんせん ) 켓카이센센 [ * ] )은 나이토 야스히로 가 그린 日本의 少年漫畫 이다. 2009年 2月부터 《 점프SQ.19 》에 한달에 두番씩 連載되다가 雜誌가 廢刊되면서 4月賦로 《점프스퀘어》로 자리를 옮겨 只今까지 連載되고 있다. 애니메이션 으로도 製作되어 2015年 4月 4日 부터 10月 3日 까지 MBS , 도쿄 MX , BS11 에서 放映됐고, 마지막 12火의 스토리 決定 때문에 放映이 한달 餘 간 늦어진 일이 있다.

줄거리 [ 編輯 ]

《穴界電線》의 줄거리는 犯罪와 맞서는 結社인 '라이브라'와 이들이 헬社렘즈로트 市에서 벌이는 戰鬪에 焦點을 맞추고 있다. 어느날 뉴욕에 '二世界'와 이어지는 포털이 열리면서 헬社렘즈로트가 생겨났고 每日이 지루한 日常으로 뒤섞인 都市는 怪物들과 魔法, 超能力이 판을 치는 亂場판이 되었다. 젊은 寫眞家인 레오나르도 워치는 女同生이 가진 視力을 犧牲하여 '神들의 議案'을 가지게 되고, 헬社렘즈로트 市로 가서 테러리스트를 비롯한 여러 怪物에 맞서 싸우는 祕密 結社, '라이브라'에 合流하여 活躍한다는 內容이다. 라이브라는 거리의 골칫거리를 없애고 이 都市를 뒤덮은 二世界에 對한 恐怖를 막기 위해 活躍을 펼치게 된다.

登場人物 [ 編輯 ]

主要 登場人物 [ 編輯 ]

레오나르도 워치 ( 日本語 : レオナルド?ウォッチ 레오나루도 왓値 [ * ] , Leonardo Watch)
聲優 - 사카구치 다이스케
親切하고 謙遜한 性格의 滿 19歲. 다리와 눈이 不便한 女同生을 돕기 爲해 헬社렘즈 로트로 오게 되었다. 어느날 알 수 없는 使臣이 나타나 女同生의 視力을 代價로 '모든 것이 보이는 神들의 議案'을 주면서, 온갖 것들을 볼 수 있는 視力을 가지게 되었다. 再프에게 괴롭힘을 當하고 있고, 戰鬪力이 不足해 危險에 處할 때가 많은데 特히 自身의 힘을 노리는 이들에게 맞설 때 危機에 빠지기도 한다.
클라우스 V 라인헤르츠 ( 日本語 : クラウス?V?ラインヘルツ 크라우스 폰 라인헤루츠 [ * ] , Klaus V Reinherz)
聲優 - 코야마 리키野
라이브라의 리더. 라인헤르츠 街의 三南, 獨逸人 男性, 28歲. 몸집이 크고 매우 힘이 세며 獨特한 송곳니를 가진 男子지만 實際로는 格式을 잘 차려 神社다우며, 確固한 意志로 愚直한 性格이다. 브렌그리드류 血鬪술을 習得하여 十字架 模樣의 큰 武器를 召喚해 敵들을 封印해버릴 수 있다. 作中에서 무서운 印象이라고 말해지지만 아이들이 自身을 보고 무서워하자 시무룩해하거나 도넛을 宏壯히 좋아하는 等 귀여운 面이 있다. 또한 꽤나 知的이라 '프로스페어'를 즐길 수 있다. 프로스페어는 三次元 체스처럼 생겨 相當히 複雜하고, 사람을 精神나가게 만드는 것으로 알려진 怪異한 게임이며 (크라우스 自身도 사흘 連續으로 게임하고 나서 內出血을 일으키기 始作), 헬社렘즈 로트에서 千年間 硏究해온 딱 하나의 이계종만이 保存하고 있다.
再프 렌프로 ( 日本語 : ザップ?レンフロ 쟙프 렌後로 [ * ] , Japp Renfro)
聲優 - 나카이 카즈野
라이브라 一圓.銀髮에 褐色 皮膚의 男性, 24歲.女子를 밝히며 賭博狂이다.라쥬 쥬게에 스승에게 두류 穴法 카구츠지를 習得하여 自身의 피를 칼로 만들어 다룰 수 있다. 라이브라의 리더인 크라우스에게 덤비다 번번히 얻어맞는다.유치한 行動으로 自身이나 나머지 라이브라 一員들을 問題에 빠뜨리는 境遇가 茶飯事다. 레오나르도의 파트너로 平素에는 驅迫하는 態度지만 가끔씩 속 깊게 念慮해주기도 한다.
체인 스메라기 ( 日本語 : チェイン? ( すめらぎ ) 체인 스메라기 [ * ] , Chain Sumeragi)
聲優 - 코바야시 乳牛
正裝을 입은 不可視의 늑대人間.性別은 女子이며 21歲이다. 스스로를 보이지 않게 하는 能力을 가졌고 超高速으로 移動할 수 있으며, 라이브라의 偵察 任務에 큰 比重을 차지하고 있다. 새디스트 性格을 가지고 있어 다른 一圓들에게 精神的인 損害를 加하거나 危險에 處했을 때 無關心한 모습을 자주 보인다. 그女의 能力은 自己 存在를 지우는 데 基盤을 두고 있으며, 모습이 存在하도록 멈추거나 能力의 影響을 되돌리려면 自身과 二世界를 連結할 고리(체인)가 必要하다.
스티븐 A 스타페이즈 ( 日本語 : スティ?ブン?A?スタ?フェイズ 스티分에 스타훼이즈 [ * ] , Steven A. Starphase)
聲優 - 미야모토 미츠루
라이브라의 副指揮官. 32歲. 社說 負袋를 만들거나 어딘가 감추는 곳이 있는 殊常한 男子다. 라이브라의 雜多한 書類 作業을 도맡아 하는 듯 하며, 恒常 正裝을 입고 있다. 그러나 라이브라에 被害를 준다기보다는 라이브라를 지키기 위한 殊常한 行動이 잦다. 作中에서 再프를 쓰레기 取扱하며 驅迫하는 모습이 보이나 속으로는 天才라고 認定하는 場面이 있다. 自身과 接觸한 敵들을 얼려버리는 발차기 技術인 에스메랄다 血洞度를 習得했다.

애니메이션 [ 編輯 ]

2014年 5月 原作 漫畫家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製作되며, 監督은 마츠모토 리에가 맡고 스튜디오 본즈 에서 製作될 것이라는 消息이 發表됐다. [1] [2] 애니메이션 테마曲으로는 두 가지가 들어갔는데, 오프닝曲은 범프 오브 치킨 의 〈Hello, World!〉, 엔딩曲은 UNISON SQUARE GARDEN 의 〈슈거宋과 비터스텝〉이다. [3] 最終話는 元來 7月 4日에 放映될 豫定이었으나, [4] 平均 러닝타임人 30分을 넘기는 바람에 延期됐다. [5]

各州 [ 編輯 ]

  1. “Blood Blockade Battlefront TV Anime's BONES Staff, Cast Unveiled” . 《 아니메 뉴스 네트워크 . 2014年 10月 30日에 確認함 .  
  2. “Nightow's Blood Blockade Battlefront Manga Gets Anime” . 2015年 5月 4日에 確認함 .  
  3. “Unison Square Garden Performs Blood Blockade Battlefront Anime's Ending Theme” . 아니메 뉴스 네트워크. 2015年 4月 10日.  
  4. “Delayed Blood Blockade Battlefront Finale Conflicts With Durarara!!x2 Season 2 Premiere” . 아니메 뉴스 네트워크 . 2015年 7月 9日에 確認함 .  
  5. “Blood Blockade Battlefront Finale Delayed Until Further Notice” . 《아니메 뉴스 네트워크》 . 2015年 6月 30日에 確認함 .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