太陽은 다시 떠오른다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太陽은 다시 떠오른다
著者 어니스트 헤밍웨이

太陽은 다시 떠오른다 》( The Sun Also Rises , 1926) 또는 《 해는 다시 떠오른다 》는 어니스트 헤밍웨이 長篇小說 이다. 파리時節에 거트루드 스타인 女史에게 文學賞의 指導를 받고 이 作品으로써 結實을 맺었다. ‘ 잃어버린 世代 ’(Lost Generation)의 代表的 作品으로서 好評을 받았다.

줄거리 [ 編輯 ]

人 제이크 반스는 美國人이지만 파리에서 言論人으로 活動하고 있다. 그는 第1次 世界大戰에서 性器 部位에 負傷을 當해 性不具가 되었지만, 病院에서 만난 브렛 애슐리와 사랑하는 사이이다. 現 時點에서 브렛 애슐리는 이미 두番 離婚했고 只今은 마이크 캠벨과 約婚한 사이이다. 小說의 第1部는 主人公과 그의 親舊들의 파리에서의 社交生活에 關한 이야기이다. 여기서 로버트 콘은 브렛 애슐리에 對해 戀情을 품게 된다. 第2部에서 主人公 一行은 에스파냐 팜플로나 脂肪으로 鬪牛 祝祭를 보기 위해 旅行을 떠난다. 여기서 유대人으로 불리는 로버트 콘은 마이크 캠벨, 主人公 等과 葛藤을 벌인다. 한便 브렛 애슐리는 有名한 19歲의 鬪牛士 로메로와 사랑에 빠지고 로버트 콘은 그를 때려눕힌다. 브렛과 로메로는 한때 逃亡을 치지만 로메로가 브렛을 떠나고, 브렛은 다시 主人公에게 도움을 請해 두 사람은 再會하게 된다.

各州 [ 編輯 ]

이 文書에는 다음커뮤니케이션 (現 카카오 )에서 GFDL 또는 CC-SA 라이선스로 配布한 글로벌 世界대백과사전 의 內容을 基礎로 作成된 글이 包含되어 있습니다.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