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언더팬츠: 코찔찔이 로봇 少年과의 格鬪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캡틴 언더팬츠: 코찔찔이 로봇 少年과의 格鬪 》( 英語 : Captain Underpants and the Big, Bad Battle of the Bionic Booger Boy )는 臺브 筆키 의 2003年作 小說이다.

줄거리 [ 編輯 ]

Wow 그래픽노블 시리즈. 臺브 筆키는 寶物倉庫 'Wow 그래픽노블' 시리즈의 始作을 알린 <도그맨> 시리즈로 아이들에게 친숙한 作家이다. 臺브 筆키는 일찍이 그림冊으로 칼데콧 賞을 受賞하며 作品性을 인정받았고, 豐富한 想像力과 才致 있는 (글+그림)으로 ‘兒童用 그래픽노블’ 장르를 開拓하여 全 世界 讀者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왔다. 그는 奇拔한 發想과 豫測을 벗어나는 展開 能力을 마음껏 뽐내며, 冊이라는 그릇에 담을 수 있는 最大値의 즐거움으로 武裝한 채 讀者들에게 다가온다.

이 冊의 또 하나의 魅力은 바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함께 즐기며 共感할 수 있는 그래픽노블이라는 點이다. 想像을 超越하는 말썽으로 한 치 앞도 豫測할 수 없는 장난을 일삼아 每事 크러프 校長 先生님을 머리끝까지 화나게 만드는 두 主人公, 조지와 해럴드는 쉴 새 없이 讀者들을 배꼽 잡게 만든다. 臺브 筆키가 이들을 통해 傳하고자 하는 메시지는 單 하나이다. 바로 “누구나 自由와 웃음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各州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