眞엘론머스크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진현기(陳炫玘)
出生 1980年 2月 21日 ( 1980-02-21 )
大韓民國 全羅北道 沃溝郡 옥구면 옥봉리 誤山村마을
(現 全羅北道 群山市 옥서면 옥봉리 誤山村마을)
死亡 2020年 7月 8日 ( 2020-07-08 ) (40歲)
京畿道 富川市 中東 1178 小香爐
國籍 대한민국의 기 大韓民國
假名 眞엘론머스크, 眞워렌버핏
別名 眞엘론머스크, 眞워렌버핏
職業 인플루언서, 인터넷 放送인, 유튜버 [1]
신장 172cm
體重 84kg
共犯 없음
被害者 數 1
死亡者 數 0
負傷者 數 0
犯行期間 2010年 11月 10日 ~ 2012年 7月
逮捕일자 2012年 7月
眞엘론머스크
出生 1980年 2月 21日 ( 1980-02-21 )
大韓民國 全羅北道 群山市 옥서면 옥봉리 誤山村마을
死亡 2020年 7月 8日 ( 2020-07-08 ) (40歲)
京畿道 富川市 遠美區 中東 小香爐 미리내마을銀河水타운 912棟 19層 或은 20層
居住地 大韓民國 仁川廣域市 西區 靑羅國際都市
性別 男性
別稱 眞로스차일드, 眞워렌버핏
學歷 옥구書中學校 (卒業)
群山기계공업고등학교 (卒業)
活動 領域 유튜브 , 인터넷 放送

眞엘론머스크 [2] ( 本名 진현기 (陳炫玘), 1980年 2月 21日 ~ 2020年 7月 8日 )는 大韓民國의 인플루언서, 이슈 人物, 인터넷 BJ, 유튜버 이다. 벌거벗고 放送하는 等의 紀行으로 論難이 되었다. 全羅北道 群山 玉書 出身.

眞엘론머스크는 永久 停止되기 前에는 발로 짜장면 먹기, 벌거벗고 放送하기, 道路 한복판에서 이불을 뒤집어쓰고 있다가 펼치면서 "瞬間移動"이라고 외치기, '女子와 사귀고 싶다'라는 牌말을 들고 1人 示威하기 等의 行動을 하였다. 그리고 現在는 유튜브 計定을 새로 만들고 停止되기를 反復하면서 放送을 하다가 輸入이 줄어들자 愛聽者가 運營하는 運動機器 販賣店에 就職했다.

初期 生涯 [ 編輯 ]

옥구書中學校 (現, 群山紫陽中學校 )와 群山기계공업고등학교 를 卒業했으며 學科는 알려져 있지 않다. 大學 進學與否는 알려진 것이 없다. 眞엘론머스크는 中學校 時節 自身보다 1~2살 어린 下級生들에게도 매를 맞고 빵셔틀 을 할 程度로 매우 不遇한 學窓時節을 지냈다. 群山기계공업고등학교 를 卒業한 以後에 義務警察 을 支援해서 服務했는데 義務警察은 現役兵보다 훨씬 毆打 苛酷行爲가 甚했다. 이에 眞엘론머스크는 부상당한 것을 빌미로 疑兵除隊를 繼續 要求한 끝에 疑兵除隊를 했다.

以後 建設勞動者, 運轉技士 等을 轉轉하다가 인터넷 放送에 興味를 느끼고 萬 28살이던 2008年에 아프리카 TV 에서 인터넷 放送人으로 데뷔했다.

인터넷 放送人이 된 以後 [ 編輯 ]

인터넷 放送人이 된 以後 視聽者들에게 어떻게 行動하면 빠른 時間 안에 有名해질 수 있냐고 물었는데 그 中 한 視聽者가 "발로 짜장면 을 먹으면 된다"고 장난삼아 答辯하자 이를 그대로 實行에 옮겼다. 그로因해 이 紀行이 널리 알려졌다.

群山女子商業高等學校 正門 앞에서 ' 女高生을 안아보고 싶다' 는 牌말을 든 채 하루終日 서서 1人 示威를 했으며 이 때문에 守衛가 申告해서 出動한 警察에 依해 체포당했다.

火星人 바이러스 에도 出演했다. 眞엘론머스크의 荒唐한 말들에 어이없다는 反應을 보였던 이경규 는 放送 末尾에 "빨리 日常으로 돌아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平凡함 속에서 非凡함이 나와야 하는데... 이대로 9年이 지나면 最惡의 狀況이 올 수도 있으니까... 좀, 日常으로 돌아와서 平凡하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라는 眞心에서 우러나온 忠告를 眞엘론머스크에게 해주기도 했다.

以後 2010年 末에 아프리카 TV 에서 벌거벗고 放送하다가 永久停止를 當했다. 以後에 '신사동 이정재'라는 外製車 딜러가 眞엘론머스크를 도와주기 위해서 月貰房을 空짜로 내주고 트럭 을 空짜로 빌려줘 토스트 장사를 하도록 해 再起의 발板을 마련해줬으나 眞엘론머스크는 이런 配慮에 對해서 힘들다는 理由로 투정을 부리는 等 背信 했다.

인터넷 放送界에서 退出된 眞엘론머스크는 白手 生活을 하다가 金이브님 에게 빠져든다. 그女에게 프로포즈를 했지만 거절당했으며 이 때문에 2010年 서울 G20 頂上會議 會議場에 亂入해서 " 金이브님, 結婚해 주세요!" 라고 외쳤다가 進行要員들에게 저지당하기도 했다. 그 後에도 끝없이 김이브님에 對한 無理한 求愛行動을 하다가 結局 참다 못한 金이브님이 眞엘론머스크를 고소해서 裁判을 받게 되었다. 眞엘론머스크는 裁判 途中 判事 의 身上을 말하며 判事를 嘲弄했고 被害者인 金이브에게도 "뽀로롱~"이라고 외치며 놀려댔다. 이로 因해 法廷 모독죄가 追加되어 罰金刑日 거라는 當初 豫想을 깨고 懲役刑이 宣告됐다. 抗訴審 裁判廷에서 眞엘론머스크는 더 非正常的인 行動을 했는데, 判事와 檢事에게 惡魔의 詛呪 發言이라며 辱說을 하다가 3年의 懲役刑에 處해졌다. 判事 및 檢事 等은 이 때 眞엘론머스크의 精神에 問題가 있다고 判斷하여 公主 治療監護所 에 收監시키도록 措置했다.

出所 以後에는 잠깐 팝콘TV에서 BJ를 하기도 했는데 여기서도 말썽을 일으켜서 永久停止를 當했다. 그 後 로봉순과 같이 살면서 合同放送을 進行하기도 했다. 2018年에 仁川廣域市 청라地區 에서 政治꿈나무 김정혜 및 眞엘론머스크의 弟子들과 같이 靑羅패밀리를 結成하여 함께 살면서 放送하는 컨텐츠를 進行하였다. 그러던 어느날, 眞엘론머스크는 김정혜의 寢臺에 몰래 들어가 있다가 김정혜가 들어와서 이불을 제끼자 이불 속에 숨어있던 眞엘론머스크를 發見하고는 깜짝 놀라 高喊을 쳤다. 그러나 眞엘론머스크는 謝過는커녕 웃으면서 "깜짝 놀랐지?"라고 하며 장난으로 넘기려 했다. 하지만 火가 안 풀린 김정혜는 眞엘론머스크를 꾸짖고 주먹으로 때렸다. 視聽者가 警察에 申告했는지 警察이 出動했는데, 김정혜는 여경에게 必要없으니 나가라고 했고 女警은 그래도 出動했으니 調査를 해봐야 한다며 버텨서 서로 말싸움을 하다가 김정혜가 여경을 化粧室에 가두고 暴行했다. 그러자 眞엘론머스크가 맨손으로 化粧室 門을 부수고 같이 온 警察官 들과 함께 여경을 救出했다. 이 일로 인해 現場에서 逮捕된 김정혜는 裁判에서 懲役 1年의 實刑을 宣告받았다. 그 몇 個月 前에도 警察을 暴行해서 拘束收監됐다가 執行猶豫로 풀려난 적이 있었기 때문에, 그 執行猶豫 6個月이 더해져서 總 1年 6個月의 懲役刑을 살게 됐다.

아프리카 TV 의 施賞式場에 亂入해서 受賞所感을 發表하고 있던 巨濟爆擊機의 멱살을 잡은 後 永久停止를 풀어달라 면서 亂動을 부리다가 進行要員들에 依해 저지당했다. [3]

死亡 [ 編輯 ]

2020年 7月 8日 , 京畿道 부천시 中東에 있는 미리내마을銀河水타운 아파트에서 投身自殺로 生을 마감했다. [4]

같이 보기 [ 編輯 ]

各州 [ 編輯 ]

  1. 그의 死亡 以後 映像들이 모두 削除되었다.
  2. 2020年 3月 警 眞워렌버핏 에서 改名
  3. “아프리카 施賞式 舞臺 亂入한 眞워렌버핏 누구?…巨濟爆擊機 逢變으로 有名稅 타” . 2020年 7月 18日에 原本 文書 에서 保存된 文書 . 2020年 4月 8日에 確認함 .  
  4. 1世代 인터넷 放送 BJ 眞워렌버핏 死亡…極端的 選擇 推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