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F. 케네디 주니어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존 F. 케네디 주니어
John Fitzgerald Kennedy Jr.
出生 1960年 11月 25日 ( 1960-11-25 )
美國 워싱턴 D.C.
死亡 1999年 7月 16日 ( 1999-07-16 ) (38歲)
美國 매사추세츠주 마서스비니어드
性別 男性
學歷 브라운 大學校
뉴욕 大學校 法學大學院
經歷 民主黨 法律行政事務特報委員(1988年)
職業 辯護士 , 저널리스트 , 社會運動家
宗敎 로마 가톨릭
父母 존 F. 케네디
재클린 케네디 오나시스
兄弟 캐럴라인 케네디 (누나)
配偶者 캐롤린 베셋케네디
子女 없음

존 피츠제럴드 케네디 주니어 (John Fitzgerald Kennedy Jr., 1960年 11月 25日 ~ 1999年 7月 16日 ) 또는 略語로 JFK Jr. 美國 辯護士 , 저널리스트 이다. 존 F. 케네디 재클린 케네디 오나시스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캐럴라인 케네디 의 男동생이다.

初期 生涯 [ 編輯 ]

워싱턴 D. C. 에서 태어난 존 F. 케네디 주니어는 여태까지 大統領 當選者에게 태어난 첫 子女로 존 F. 케네디 재클린 케네디 오나시스 의 둘째 子息이었다. 1963年 11月 22日 케네디 大統領이 暗殺 된 後, 어린 존은 겨우 꼬마로서 自身의 父親의 棺을 向하여 勇敢하게 敬禮를 하면서 寫眞 에 찍힌 瞬間에 美國의 마음을 얻었다. 自身의 魅力的인 父母로부터 물려받은 外貌로 케네디는 母親으로부터 嚴格한 保護에 不拘하고 美國의 저널리스트 들의 가장 좋아하는 主題들 中의 하나로서 自身의 全體 一生을 눈에 띄게 한 大衆媒體 에 있었다.

"조지" 雜誌 發刊人 [ 編輯 ]

演技에서 經歷에 對해 매우 簡略하게 誘惑과 브라운 大學校 , 뉴욕 大學校 法學大學院 卒業 後에 케네디는 뉴욕 에서 補助 地方 檢事로 일하였다. 그러고나서 그는 저널리즘 의 비지니스로 들어가는 데 法律 職業을 떠났고, 1995年 成功的인 最新 流行의 政治 雜誌 "〈조지〉"를 發砲하였다. 確實히 政治에서 自身이 未來를 가질 수 있었어도 그는 全혀 政界로 入門하지 않고 代身 世界에서 自身의 길을 만들기로 選擇하였다. 하지만 그는 自身의 一生에서 以後에 職務를 위한 出馬를 위하여 길을 열어 두었다. 自身의 冒險的인 性格으로 알려진 케네디는 그럼에 不拘하고 더욱 無謀한 장난과 케네디 家門에서 어떤 다른이들의 自己 破壞的인 衝動으로부터 自身을 갈라놓는 데 苦生을 하였다.

캐롤린 베셋과의 結婚 [ 編輯 ]

1988年 피플 雜誌에 依하여 "살아있는 가장 性的인 男性"으로 任命된 케네디는 마돈나 , 줄리아 로버츠 세라 제시카 파커 를 包含한 多數의 할리우드 名士들과 連結되었다. 1996年 그는 長期的 愛人 캐롤린 베셋 과 結婚하였다. 둘은 뉴욕의 트라이베카 이웃에 있는 다락房 아파트를 나누었으며 케네디는 都市의 거리들에서 가끔 롤러블레이드 自轉車 를 타는 것으로 보였다.

悲劇的인 死亡 [ 編輯 ]

1999年 7月 16日 케네디, 夫人 캐롤린과 그女의 언니 로렌 베셋은 매사추세츠주 下야니스포트에서 열리는 四寸의 結婚式 으로 向하는 途中에 케네디에 依하여 操縱된 單獨 엔진 個인 飛行機에 마서스비니어드 로 날아가고 있었다. 그들의 飛行機가 豫定된 대로 到着하지 않았을 때 航空機를 찾는 데 大規模 檢索 패러티들이 보내졌다. 이어진 날들을 통하여 持續的인 檢索 努力은 始初的으로 아무 所用이 없었다. 殘骸에서 나온 手荷物課 부스러기들이 마서스비니어드의 게이헤드 區域 海岸으로 떠내려간 것으로 찾아졌고, 結局敵으로 3名이 死亡으로 推定되었다. 全國을 가로질러 美國人들은 國家의 가장 尊敬받은 家族들의 하나의 사랑을 받은 아들의 잃음에 哀悼하였고, 그들을 괴롭히는 것으로 보인 悲劇들에서 自身들의 슬픔을 나누었다.

7月 21日 調査者들은 케네디, 그의 夫人과 兄嫂의 屍體를 되찾았다. 케네디와 베셋 家族들은 3名을 全部 首長 을 計劃하였다. 케네디와 그의 夫人을 위한 個人 미사는 그의 先導者가 섬겼던 맨해튼 어퍼 이스트 사이드 에 있는 세인트 토머스 聖堂에서 열렸으며, 빌 클린턴 大統領 夫婦에 依하여 參席되었다.

케네디는 多數의 四寸들은 勿論 自身의 三寸 매사추세츠주 上院 테드 케네디 와 自身의 누이 캐럴라인 케네디 에 依하여 生存되었다. 廣告 支援의 不足으로부터 奮鬪한 케네디의 조지 雜誌는 2001年 初旬에 發刊을 中止하였다.

A&E 電氣 스페셜 [ 編輯 ]

2019年 7月 16日은 케네디 死亡의 20 周年을 맞이하였다. 記念日에 放映된 2 時間 도큐멘터리 스페셜은 그의 一生의 마지막 해를 完全히 새로운 方式으로 再構成하였다. 스티는 M. 길論의 다가오는 著書 〈美國의 抵抗하는 王子 : 존 F. 케네디 주니어의 一生〉에 依하여 靈感을 받은 이 魅惑的인 스페셜은 오늘날까지 가장 實質的인 도큐멘터리였고, 그의 不時의 死亡 前에 그의 政治的 熱望을 여기는 새로운 證據를 說得시키는 것을 包含하였다. 이 强制的인 도큐멘터리는 케네디가 自身의 가까운 親舊이자 四寸 앤서니 래지윌의 致命的인 疾病과 克服하고, 自身의 結婚 生活을 求하는 데 奮鬪하고 自身의 政治的 잡지 조지를 救出하는 데 努力하면서 그의 마지막 해 1999年 에 뜻밖의 痛烈한 빛을 비추었다.

처음으로 깊이 말한 앤서니 래지윌의 未亡人 캐롤 래지윌의 前에 본 적이 없는 映像과 回想과 더불어 歷史家이자 長期的 親舊 스티븐 M. 길論의 案內와 함께 새로운 이야기가 나타난다. 이야기가 펼쳐지면서 觀察者들은 前에 放映된 적이 없는 이벤트를 위하여 케네디 朗誦의 映像과 함께 1988年 民主黨 全黨 大會에서 그의 演說, 그의 結婚 生活로부터 獨占的인 이야기와 寫眞들, 조지 雜誌와 그 以上에 反映들을 包含한 케네디의 一生에서 記憶에 남는 瞬間들을 보는 場面 뒤에서 주어졌다.

도큐멘터리는 또한 어린 時節의 親舊 사샤 처메예프는 勿論 클린턴 前 大統領, 조지 雜誌의 前 發刊人 데이비드 페커, 게리 긴스버그와 전 補助人이자 가까운 親舊 로즈메리 테렌지오와 함께 廣範圍한 카메라 에 인터뷰들을 나타냈다.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