脈컬리 컬킨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 매콜리 컬킨 에서 넘어옴)

脈컬리 컬킨
Macaulay Culkin
脈컬리 컬킨 (2010年)
本名 脈컬리 脈컬리 컬킨 컬킨
Macaulay Macaulay Culkin Culkin
出生 1980年 8月 26日 ( 1980-08-26 ) (43歲)
美國 뉴욕州 맨해튼
職業 俳優
活動 期間 1985年-1994年, 1998年-現在
父母 킷 컬킨 (아버지)
兄弟姊妹 다코다 컬킨 (누나)
키런 컬킨 (男동생)
로리 컬킨 (男동생)
配偶者 레이첼 마이너 (1998年-2002年)
同居者 밀라 쿠니스 (2002年-2010年)
브렌다 송 (2017年-現在)
子女 2男

脈컬리 脈컬리 컬킨 컬킨 ( 英語 : Macaulay Macaulay Culkin Culkin , 出生名은 脈컬리 카슨 컬킨 ( 英語 : Macaulay Carson Culkin ), 1980年 8月 26日 ~ )은 美國 俳優 , 歌手 , 畫家 이다. 兒役 俳優로 活動을 始作했으며, 映畫 《 나 홀로 집에 》, 《 나 홀로 집에 2 》의 主人公 케빈 逆으로 全 世界的으로 이름을 알렸다.

生涯 [ 編輯 ]

컬킨은 스타가 되기 前까지 가난한 어린 時節을 보냈다. 7男妹 中 셋째인 컬킨은 電話交換員으로 일하는 어머니와 작은 聖堂에서 雜일을 하는 아버지 밑에서 자랐다. 1984年 4살이었던 그는 演劇 《바흐 베이비스》(Bach Babies)를 통해 俳優의 길에 들어섰으며 1990年 '나홀로 집에' 시리즈에 出演하게 된다. 이 때 當時의 컬킨은 10살이었으며 以後 映畫 《마이 걸》, 《리치 리치》(Richie Rich), 《좋은 아들》 等 10餘 篇의 映畫에 出演하면서 人氣와 富를 同時에 얻었다. 또한 그러한 威勢를 통해 컬킨은 篇當 800萬 달러를 받는 미니메가스타가 됐다. 그러나 그의 이른 成功은 빠른 沒落의 契機가 됐다.

컬킨은 7年 演技生活中 15番째인 打作 《좋은 아들》을 마지막으로 14살 때인 1994年 突然 演技生活을 中斷하게 된다. 1995年 컬킨의 父母는 訣別하면서 아들의 財産과 養育權을 두고 다툼을 벌이다 1996年부터 2年間 法的 論爭까지 벌였다. 16살 思春期였던 컬킨은 父母의 오랜 싸움을 보며 슬럼프에 빠졌다. 이 싸움으로 컬킨은 한 때 自身의 매니저였던 아버지와 只今은 말도 나누지 않는 사이가 됐다. 이 때 當時의 컬킨은 빠른 成功을 거둔 꼬마 스타로서의 脚光과 期待에 많이 지쳐 있었다고 傳한다. 또한 "컬킨은 《나 홀로 집에》서의 逆으로 굳어진 自己 이미지를 벗어나려고 발버둥쳤다"고 그의 어머니 퍼트리샤는 傳했다. 컬킨은 "아버지가 繼續 나를 映畫에 出演시키면서 조금도 쉴 틈을 주지 않았다"면서 "그는 나를 精神的으로 虐待했다"고 告白했다.

또한 컬킨은 너무나 빨리 어른으로 자랐는데 1997年 나이 17歲때 私立學校에서 만나 後에 俳優가 된 레이철 마이너 와 結婚해 世上을 또 한番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러나 이 結婚은 2年 만에 破鏡에 이르렀다. 그러나 둘은 只今도 親舊사이로 지낸다.

그 以後 그의 不幸은 끝이 나지 않았는데, 1998年 컬킨의 어머니와 동생들이 살고 있던 뉴욕 의 아파트에서 火災가 發生하여 이웃住民 4名이 死亡하면서 컬킨은 또 不幸의 뉴스거리가 되어야만 했다. 컬킨은 當時 이 아파트 附近에 살고 있었다. 그런 그와 가장 親한 親舊는 亦是 萬年 少年이라 불리는 歌手 마이클 잭슨 이었다. 잭슨과 '나 홀로 집에' 때부터 사귀어 온 컬킨은 잭슨의 두 아이의 代父이며 둘은 種種 함께 DVD를 사러 쇼핑 센터를 찾았다. 컬킨은 "마이클과 나는 우리가 모두 8살이었을 때 참으로 8살이 될 機會를 가져보지 못했던 사람들이어서 永遠히 8살로 머물 것"이라고 말했다.

컬킨은 現在 餘暇를 利用해 自敍傳을 쓰고 있으며 굳이 銀幕復歸를 拒否하는 것은 아니나 아직은 아무 計劃도 없다고 밝혔다. 컬킨은 "只今 나는 아주 즐거운 時間을 보내고 있다"며 "그게 내가 願하는 모든 것"이라고 털어놓았다. 그 以後 2003年, 한참을 조용히 지내며 消息이 없던 컬킨은 다양한 消息을 傳하는데 첫째로는 舞臺俳優로 演技生活을 再開한다는 消息이었다. 컬킨은 오프-브로드웨이서 開幕한 演劇 《마담 멜빌》에서 프랑스 女先生( 졸리 리처드슨 分)에게 유혹당하는 15歲의 學生으로 出演했었는데 그는 이 役을 지난해 런던 舞臺에서 먼저 한 바가 있다. 컬킨이 오래간만에 演技者로서 美國의 팬들과 再會하면서 美 言論들은 다투어 그의 記事를 揭載했는데, 作品과 컬킨의 演技에 對한 評은 런던에서와는 달리 否定的이었다. 大部分의 批評家들은 컬킨의 演技가 매너리즘 에 빠져있다고 評하기도 했다. 그리고 저 豫算 映畫인 파티 몬스터에 出演하기도 했는데 파티 몬스터에서 主演인 마이클 앨리그의 役割을 消化하기도 했다. 新銳 俳優 퍼키 재키와 結婚 秒읽기에 들어간다는 뉴스를 통해 컬킨의 近況을 傳했었는데, 그 때 當時의 컬킨의 側近은 "컬킨이 2001年 마이너와 離婚할 當時 재키가 곁에 있어 주었다"며 "컬킨이 마음苦生을 하며 힘들어 할 때 만나서 그런지 敦篤한 사랑을 나누고 있다"고 傳했었다. 또한 "이들은 來年 여름쯤 盛大한 結婚式을 計劃하고 英國의 一流 호텔과 有名 레스토랑 豫約을 마쳤다"고 말했다. 컬킨은 "結婚準備를 하는 只今 가장 幸福하다"며 "함께 旅行을 많이 다녀 벌써 新婚旅行을 다녀온 氣分"이라고 周圍에 털어놓는 等 限껏 들뜬 모습을 보이고 있었지만 實際로 結婚에는 成功하지 못했던 것으로 보인다.

2004年의 컬킨은 매우 好戰的인 모습을 보이며 《세이브드!》에 出演한다. 成長한 演技를 보이며 보다 더 安定된 모습을 보여주는 듯했던 컬킨은 어째서인지 그 以後 별다른 뉴스를 傳하지 않았었다. 그러던 中 2007年 《섹스와 아침食事》에 제임스로 出演하는데, 그 동안의 컬킨의 延期 性向에서 벗어난 成人 블랙 코미디로 팬들에게 다가서지만 世間의 關心을 얻는데는 失敗했다. 그 過程 속에 컬킨은 밀라 쿠니스 와의 7年 동안 熱愛를 했었으나 2011年 1月 初의 消息은 또 다시 不運의 사나이가 되어 쿠니스와 離別한 것으로 傳해졌다.

脈컬리 컬킨은 痲藥所持醫質問에 "그런 바보 같은 物件을 가지고 다니지 않았다"며 "나는 痲藥도 하지 않았다. 全部 다 타블로이드 新聞들이 나를 異常하게 包裝해서 생긴 所聞이다. 그런 新聞은 모두 버려야한다"고 말했다. 脈컬리 컬킨은 언젠가 모든 것을 밝힐 것이냐는 質問에 "아마도"라고 答했다.

出演 作品 [ 編輯 ]

各州 [ 編輯 ]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