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라! 호빵맨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날아라! 호빵맨
それいけ! アンパンマン
장르 애니메이션
放送 國家 일본의 기 日本 ,
放送 채널 닛폰 TV , 요미우리TV
放送 期間 일본 1988年 10月 3日 ~ 現在
대한민국 1996年 3月 ~ 現在
放送 시즌 7基
追加 채널 대한민국의 기 大韓民國 KBS 2TV , MBC , 투니버스 , 대교방송 , 애니맥스 , 才能TV , 隊員放送
原作 아나세 다카시
製作社 닛폰 TV , 요미우리TV , TMS 엔터테인먼트
監督 나가오카 오키노리
脚本 요네무라 쇼지
여는 曲 호빵맨의 行進曲

날아라! 호빵맨 ( 日本語 : それいけ! アンパンマン 소레이케! 안板만 [ * ] ; 가라! 앙팡맨, 1988年 製作)은 日本 의 TV 放映用 애니메이션 이다. 처음에 成人用 童話로 만들어졌다가 幼兒用 그림冊으로 바뀐 뒤에 애니메이션化했다. 이름과는 달리 '단팥빵' 을 캐릭터로 擬人化하여 어린이들로부터 人氣를 얻었으며 韓國에서는 KBS 2TV 의 ' 열려라 꿈동산 ' 을 통해 放映되었다가 MBC , 투니버스 , 스페이스툰 等을 통해 獨立放映을 하였다. 단팥빵의 얼굴과 兩쪽의 붉은 볼, 엔돌핀의 빨간 衣裳, 褐色 망토 차림으로 하늘을 날아다니며 어려운 이들을 도와주고 不義를 참지 못하여 나쁜 짓을 하는 이들에게는 魂쭐을 내준다는 호빵맨의 이야기를 담았다. 날아라 호빵맨은 퀴니 와 투니버스에서도 2005年부터 2006年까지 放映을 했는데, 대교방송 에서도 2001年度에 放映을 하였다. 그리고 2009年 9月에 투니버스 에서 날아라! 호빵맨 3基를 始作하여 다시 사람들에게 人氣를 끌었다. 그리고 2010年 6月, 날아라! 호빵맨 3期에 이어 날아라! 호빵맨 4基를 放映하고 連續으로 5基를 放映해 투니버스에서 마침내 終映되고, 2012年 1月부터 애니맥스 에서 放映中이다. 그리고 그 人氣가 持續되어 드디어 2013年 2月 7日 " 날아라! 호빵맨 劇場版: 具하라! 코코링과 奇跡의 별 "이 國內 開封을 하였다. 隊員放送 系列 中 애니원 에서 스페셜로 2018年 2月 15日 에 放映했으며, 같은 해 3月 5日부터 正式으로 放映하고 있다.

登場人物 [ 編輯 ]

성우는 日本版 성우와 MBC , 투니버스 , 애니맥스 , 隊員放送(애니원) 韓國語版 聲優로 分類했다.
캐릭터名은 韓國版 名稱/ 日本 原作名別로 分類.
聲優: 토다 케이코 / 이향숙 (MBC), 二仙酒 (투니버스, 애니맥스, 隊員放送), 강미형 (대교방송)
主人公으로 하늘에서 내려진 生命의 별의 힘을 얻어 잼 아저씨가 直接 만들어 誕生하게 된 귀여운 勇士로 착하고 順한 이들을 도와주는 多情한 캐릭터이다. 不義를 보면 참지 못하는 性格으로 惡行을 저지르는 이를 보면 膺懲을 하며 굶주린 이들을 發見하면 自身의 얼굴을 떼어서 먹이기도 한다. 빨간 옷을 입고 노란 부츠, 掌匣을 끼고 다니며 褐色 망토를 두르고 있다.
  • 食빵맨(しょくぱんまん)
聲優: 코시카와 스미 / 서문석 (MBC), 최재호 (투니버스, 隊員放送), 엄상현 (애니맥스), 손원일 (대교방송)
食빵으로 만들어진 캐릭터로 호빵맨과 함께 行動을 같이하고 있다. 沈着하지만 싸움을 싫어하는 便이나 불의 앞에서는 호빵맨과 함께 膺懲을 하기도 한다. 平素에 食빵 配達일을 하고 다니며, 하얀 옷과 망토, 빨간 掌匣, 부츠를 끼고 다닌다.
  • 카레빵맨(カレ?パンマン)
聲優: 야니記事와 미치요 / 二仙酒 (MBC, 대교방송), 한채言 (투니버스), 조현정 (애니맥스), 김도영 (隊員放送), 이영주 (대교방송)
둥근 模樣의 카레빵으로 만들어진 캐릭터로 속에는 뜨겁고 매운 카레가 들어있다. 카레를 뿜으며 攻擊을 하지만 카레가 消盡되면 힘이 없어지게 된다는 弱點이 있다. 싸움을 좋아하고 性質이 急한 便이지만 불의 앞에서는 호빵맨,食빵맨 못지않게 이들과 함께 惡을 물리친다. 카레를 象徵하는 노란옷을 입고 掌匣, 망토, 부츠를 着用하고 다닌다.
  • 잼 아저씨(ジャムおじさん)
聲優: 마스오카 히로시 / 故 荒原 (MBC, 투니버스, 애니맥스, 隊員放送), 조동희 (대교방송), 유해무 (隊員放送)
호빵맨을 탄생시킨 製빵技術者이자 料理師. 製빵技術에 能한 便이며 하늘에서 내려진 별빛의 힘을 받아 호빵맨, 카레빵맨, 메론빵少女, 롤빵少女를 탄생시키는데 寄與하기도 했다. 多情多感하고 溫和한 便이며 知識에도 能한 便이다.
  • 버터 누나(バタコさん)
聲優: 사쿠마 레이 / 이선 (MBC, 대교방송), 이자명 (투니버스, 애니맥스), 송하림 (隊員放送)
잼 아저씨의 少女 助手로 잼아저씨와 함께 製빵 技術을 익히고 있으며 마음씨가 곱고 多情한 性格이다. 잼아저씨처럼 基本的으로 恒常 料理帽子를 쓰고 있지만 말과 行動에 따라서 若干 다를 때도 있다. 버터누나라는 이름은 버터에서 由來되었다. 호빵맨이 危機에 處할 때마다 잼 아저씨와 함께 돕곤 한다. 바느질과 製빵에 能通하며 호빵맨을 包含한 빵戰士들의 망토를 만든다. 빵戰士들의 망토가 찢어졌을 땐 망토를 고쳐 준다. 生日은 4月 3日 이다. 家庭的인 性格의 누나이며 淸掃나 빨래하는 것도 좋아한다. 좋아하는 飮食은 솜沙糖.
  • 치즈(チ?ズ)
聲優: 野마데라 코이치 / 차명화 (MBC), 이용신 (투니버스) & 剝離나 (투니버스 [3期부터]), 서유리 (애니맥스), 김보나 (隊員放送), ???(대교방송)
잼 아저씨의 愛玩犬으로 元來는 이름없는 떠돌이 강아지였으나 호빵맨에 依해 發見되어 잼 아저씨네 愛玩犬으로 길러지게 되었다. '치즈'라는 이름은 버터누나가 지었다.
  • 細菌맨(バイキンマン)
聲優: 타케誤 土毛하루 / 김준 (MBC), 김정호 (투니버스[1~2期], 隊員放送), 김기흥 (투니버스[3期부터], 애니맥스), 故 최병상 (대교방송)
細菌별에서 派遣된 캐릭터로 世上을 오염시키고 破壞하려는 惡黨. 自身을 妨害하는 호빵맨을 없애기 위해 百方으로 努力하나 오히려 호빵맨에게 當하기만 한다. 호빵맨을 없애기 위해 여러 發明品을 만들어내나 이 亦是 호빵맨 때문에 失敗하기도 한다. 世上을 細菌으로 물들이고 오염시키기 위해 惡한 짓을 일삼으려 하지만 호빵맨의 妨害로 失敗하는 境遇가 많다.
  • 짤랑이(ドキンちゃん)
聲優: 故 츠루 히로미 / 차명화 (MBC), 김선혜 (투니버스), 김현지 (애니맥스), 薔薇 (隊員放送), 이진화 (대교방송)
細菌맨과 함께 細菌별에서 派遣된 特使. 天方地軸에 말썽이 잦으며 食빵맨에 對해 好感을 갖고있어 食빵맨을 보고 '食빵맨 님' 이라 부르기도 한다. 自身을 世上에서 가장 예쁘다고 自讚하기도 한다. 細菌맨과 같이 行動하는 때도 있지만 失敗하면 細菌맨을 미워하기도 한다.
  • 메론빵少女(メロンパンナちゃん)
聲優: 카나이 미카 / 홍영란 (MBC), 정유미 (투니버스), 배주영 (애니맥스), 강은애 (隊員放送)
호빵맨과 롤빵少女의 女同生. 200禍에서 처음으로 登場하는 最初의 女子 빵 캐릭터. 잼아저씨가 별똥별을 보고 모두가 幸福하게 살아가는 데에는 勇氣만큼이나 多情함이 必要 하다고 생각한 契機로 만들어졌다. 이마와 옷에는 알파벳 M이 標示되어 있다. 綠色 옷을 입고 軟豆色 망토를 두르고 있으며 軟豆色 掌匣을 끼고 발에는 軟豆色 부츠를 신었다. 얼굴에서 나오는 멜론쥬스는 黑化韓 롤빵少女의 착한 마음을 되찾는 效果가 있을 뿐더러 細菌이나 곰팡이, 나쁜 마음을 淨化하는 힘이 있다.
  • 롤빵少女(ロ?ルパンナちゃん)
聲優: 토미나가 미나 / 성유진 (MBC), 한신정 & 김새해 (투니버스), 서유리 (애니맥스), 김도영 (隊員放送)
호빵맨의 女子親舊이자 메론빵少女의 언니로 잼 아저씨가 만든 빵戰士. 自制力이 있고 正義롭고 따뜻한 性格이지만, 細菌맨이 細菌꽃汁을 넣었기 때문에 正義의 마음과 惡의 마음이 同時에 생겼다. 옷에는 두 個의 하트가 標示되어 있는데 빨간 하트는 正義의 마음이고 파란 하트는 惡의 마음이다. 얼굴이 롤빵으로 되어 있다. 藍色 옷을 입고 얼굴에 두르고 있는 천과 같은 흰色 掌匣을 끼고 발에는 흰色 부츠를 신었다. 恒常 리본을 가지고 다닌다. 멜론빵少女의 목소리를 들으면 黑化韓 狀態라도 곧 마음이 움직여 착한 마음이 돌아온다. 細菌꽃汁 때문에 基本的으로 잼아저씨 빵工場에 있지 않고 黑化해서 어둠 속 溪谷과 높은 바위山이 곳곳에 있는 땅에 있는 境遇가 많다. 파란 하트가 빛나 黑化하여 블랙 롤빵이 되면 멜론빵少女나 다른 人物들에게 害를 끼치기 때문에 빵工場에서는 지내지 않고 荒蕪地에서 지낸다.
  • 크림판다(クリ?ムパンダ)
聲優: 나가사와 미키 / 김영은 (투니버스), 김필진 (애니맥스), 이다은 (隊員放送)
카스타드 局에서 잼 아저씨가 불러온 크림빵 男子 아이로 얼굴이 크림빵처럼 되어있다. 아직 나는 것에 익숙하지 않아 망토가 찢어지는 게 大多數이지만 漸漸 익숙해진다. 호빵맨을 憧憬하고 있으며 이름을 그냥 '판다'라고 불리는 것을 싫어한다. 노란 옷을 입고 있고, 다紅色 망토를 두르고 있으며 노란 부츠, 掌匣을 끼고 있다. 必殺機는 묵찌빠펀치다.
  • 딸랑이(コキンちゃん)
聲優: 히라노 야야 / 김보나
짤랑이의 女同生. 細菌별에서 먼 親戚 마냥 가끔씩 찾아온다. 完全히 惡한 마음을 가지고 있지 않아 細菌맨 一黨, 호빵맨 一黨끼리 두루 사이좋게 지내는 便이다. 다만 제멋대로인 性格과 食빵맨을 좋아하는 것은 언니인 짤랑이를 닮았다. 누군가 무엇을 拒絶하거나 속상하게 했을 때 거짓울음을 試圖하며 이 눈물에 닿으면 强制로 펑펑 울게 된다. 그치만 이 눈물이 汚染된 꽃밭, 湖水 等 自然을 정화시키는 機能도 있다. 平素에 파란 UFO를 타고 다닌다.
  • 베이비맨(あかちゃんまん)
聲優: 致賀 라에리코 / 성유진 (MBC), 與민정 (투니버스), 조현정 (애니맥스) 김도영 (隊員放送)
곰 模樣 頭巾을 쓰고 粉紅 망토를 입고 날아다니는 아기 캐릭터로 어린 아기임에도 不拘하고 怯이 없으며 힘도 세다. 아직 아기인지라 배가 고프거나 졸리면 힘이 빠지기도 하지만, 牛乳를 먹으면 다시 기운을 낼 수 있다. 언제나 多情하고 親切하며 호빵맨의 든든한 親舊이다. 參考로 '베이비맨이'라는 캐릭터는 야나세 타가시의 또 다른 作品에 主人公으로 나온 적이 있다.

各 火別 題目 [ 編輯 ]

호빵맨 시리즈는 主로 題目이 호빵맨과 ??맨으로 이루어져 있다.

  1. 호빵맨의 誕生(アンパンマン誕生)
  2. 호빵맨과 細菌맨(アンパンマンとばいきんまん)/호빵맨과 카레빵맨(アンパンマンとカレ?パンマン)
  3. 호빵맨과 양치맨(アンパンマンとはみがきまん)/호빵맨과 食빵맨(アンパンマンとしょくぱんまん)
  4. 호빵맨과 落書쟁이(アンパンマンとらくがきこぞう)/호빵맨과 주먹밥맨(アンパンマンとおむすびまん)
  5. 호빵맨과 불똥이(アンパンマンとひのたまこぞう)/호빵맨과 라면天使(アンパンマンとら?めんてんし)
  6. 호빵맨과 文이빵맨(アンパンマンとたこやきまん)/호빵맨과 아기 밀크(アンパンマンとみるくぼうや)
  7. 호빵맨과 고기饅頭맨(アンパンマンとぶたまんまん)/호빵맨과 바람꽁꽁(アンパンマンとかぜこんこん)
  8. 호빵맨과 혹부리맨(アンパンマンとたんこぶまん)/호빵맨과 단팥몬(アンパンマンとかいじゅうアンコラ)
  9. 호빵맨과 假짜호빵맨(アンパンマンとそっくりぱん)/호빵맨과 반짝이(アンパンマンとかみなりピカタン)
  10. 호빵맨과 나무블록 性(アンパンマンとつみきの城)/호빵맨과 포트(アンパンマンとポットちゃん)
  11. 호빵맨과 엄마손은 藥손 버섯(アンパンマンとイタイノトンデケダケ)/호빵맨과 지지배배숲(アンパンマンとぴいちくもり)
  12. 사라진 산타클로스(消えたサンタクロ?ス)
  13. 호빵맨과 짤랑이(アンパンマンとドキンちゃん)/호빵맨과 애플(アンパンマンとリンゴちゃん)
  14. 호빵맨과 透明맨(アンパンマンとみえないまん)/호빵맨과 異常해 氏(アンパンマンとナンカヘンダ?)
  15. 호빵맨과 湖水公州(アンパンマンとみずうみひめ)/호빵맨과 질퍽맨(アンパンマンとへどろまん)
  16. 호빵맨과 우당탕(アンパンマンとだだんだん)/호빵맨과 빵도둑(アンパンマンとぱんどろぼう)
  17. 호빵맨과 바다의 惡魔(アンパンマンとうみのあくま)/돌아온 주먹밥맨(かえってきたおむすびまん)
  18. 호빵맨, 魔女의 나라로(アンパンマンまじょのくにへ)/호빵맨과 酒煎子맨(アンパンマンとやかんまん)
  19. 호빵맨과 두지(アンパンマンともぐりん)
  20. 호빵맨과 鬼神의 숲(アンパンマンとおばけのもり)/호빵맨과 달팽이怪物(アンパンマンとなめくじら)
  21. 호빵맨과 細菌로봇(アンパンマンとバイキンロボット)/호빵맨과 淸掃맨(アンパンマンとおそうじまん)
  22. 호빵맨과 따꼼이(アンパンマンとちくりん)/호빵맨과 길 잃은 外界人(アンパンマンとまいごのうちゅうじん)
  23. 호빵맨과 하품새(アンパンマンとあくびどり)/호빵맨과 아이스크림맨(アンパンマンとソフトクリ?ムマン)
  24. 호빵맨과 아기 코끼리 점보(アンパンマンとこぞうのジャンボ)/호빵맨과 곰팡이 룰루(アンパンマンとかびるんるん)
  25. 호빵맨과 펑펑섬(アンパンマンとぽんぽんじま)/버터 누나의 生日(バタコさんのたんじょうび)
  26. 호빵맨과 細菌道士(アンパンマンとバイキンせんにん)/호빵맨과 새우튀김덮밥엄마(アンパンマンとてんどん母さん)
  27. 호빵맨과 菓子의 나라(アンパンマンとおかしのくに)/호빵맨과 베이비맨(アンパンマンとあかちゃんまん)
  28. 호빵맨과 잉어號(アンパンマンとタイヤキごう)/호빵맨과 미꾸라지 아저씨(アンパンマンとどじょうおじさん)
  29. 호빵맨과 自販機맨(アンパンマンとスグダスマン)/호빵맨과 크림빵맨(アンパンマンとクリ?ムパンマン)
  30. 호빵맨과 魔法의 램프(アンパンマンとまほうのランプ)/호빵맨과 햄버거맨(アンパンマンとハンバ?ガ?キッド)
  31. 호빵맨과 핫도그(アンパンマンとホットドッグ)/호빵맨과 때투성이맨(アンパンマンとふけつまん)
  32. 호빵맨과 Mr.펑(アンパンマンとまじゅつしドロンガ)/호빵맨과 카렌의 숲(アンパンマンとカレンのもり)
  33. 호빵맨과 피라미드의 詛呪(アンパンマンとピラミッドののろい)/호빵맨과 샌드위치맨(アンパンマンとサンドイッチマン)
  34. 호빵맨과 타탄(アンパンマンとタ?タン)
  35. 호빵맨과 도도새의 섬(アンパンマンとドドのしま)/호빵맨과 메기맨(アンパンマンとナマズマン)
  36. 호빵맨과 퍼즐새(アンパンマンとパズルどり)/호빵맨과 페퍼輕減(アンパンマンとペッパ?けいぶ)
  37. 호빵맨과 고래돌이(アンパンマンとくじらのク?タン)/호빵맨과 正體不明의 블랙(アンパンマンとなぞのブラック)
  38. 돌아온 베이비맨(かえってきたあかちゃんまん)/호빵맨과 初生달맨(アンパンマンとみかづきまん)
  39. 호빵맨과 細菌댄스(アンパンマンとバイキンおんど)/호빵맨과 勇氣의 꽃(アンパンマンとゆうきのはな)
  40. 호빵맨과 덮밥트리오(アンパンマンとどんぶりまんトリオ)
  41. 호빵맨과 殊常한 骸骨맨(アンパンマンとかいじんドクロマン)/호빵맨과 짤랑이의 꿈(アンパンマンとドキンちゃんのゆめ)
  42. 호빵맨과 구름뭉게(アンパンマンと雲のもくちゃん)/호빵맨과 불꽃놀이맨(アンパンマンとはなびまん)
  43. 호빵맨과 무지개나라(アンパンマンとにじのくに)/호빵맨과 妖怪少年(アンパンマンとおばけぼうや)
  44. 호빵맨과 카레祝祭(アンパンマンとカレ?まつり)
  45. 호빵맨과 모래사나이(アンパンマンとすなおとこ)/호빵맨과 두더지봉봉(アンパンマンとモグラドン)
  46. 호빵맨과 롤醋밥(アンパンマンと?火のマキちゃん)/호빵맨과 도넛맨(アンパンマンとド?ナツマン)
  47. 호빵맨과 마마사우르스(アンパンマンとママザウルス)/호빵맨과 흑설공주(アンパンマンとくろゆきひめ)
  48. 호빵맨과 고양이 나라(アンパンマンとねこのくに)/호빵맨과 하늘을 나는 木馬(アンパンマンととぶ木馬)
  49. 호빵맨과 소시지 쇼(アンパンマンとソ?セ?ジショ?)/호빵맨과 작은 바이올린(アンパンマンとちいさなバイオリン)
  50. 호빵맨과 古物찹찹(アンパンマンとゴミラ)
  51. 호빵맨과 거꾸로섬(アンパンマンとサカサマ島)/호빵맨과 버섯順이(アンパンマンときのこちゃん)
  52. 호빵맨과 海馬아저씨(アンパンマンとセイウチおじさん)/호빵맨과 방울 溪谷(アンパンマンとコロリン谷)
  53. 호빵맨과 돌고래의 별(アンパンマンとイルカの星)/호빵맨과 개미銃잡이(アンパンマンとアリンコキッド)
  54. 호빵맨과 돈키가리비(アンパンマンとドン?キ?ホタテ)/호빵맨과 애벌레 벌레둥이(アンパンマンと毛?のケムタン)
  55. 호빵맨과 靑葡萄公州(アンパンマンとマスカット?)/호빵맨과 洋파도깨비(アンパンマンとオニオン鬼)
  56. 호빵맨과 집을 잃은 소라들(アンパンマンとまいごのマイマイ)

放送局 [ 編輯 ]

  • 金曜日 午前에(2016년 4月 1日 以後)는 前 프로그램 <PON!>과 마찬가지로 前篇 로컬 세일즈 範圍이기 때문에 同時 인터넷 하고 있는 放送局은 2021年 11月 現在 存在하지 않는다(과거에는 極히 一部의 放送局이 同時 인터넷 하고 있던 時期도 있다).이 때문에 다른 인터넷 放送社들은 週末 이른 아침이나 平日 午前臺에 늦게 放送하고 있다.
  • 過去 1時間짜리 特別放送으로 放映됐던 劇場版이나 크리스마스 시즌에 對해서도 編成上 1時間짜리 定員을 確保하지 못해 2週에 分割하거나 아예 放送을 하지 않는 인터넷 放送社도 있었다.그 後, 通常 30分間이 되어도, 編成의 事情으로 放送하지 않는 放送局도 있다.
  • 2000年代 末부터 인터넷을 中斷했던 系列社에서도 順次的으로 放送이 再開되어 2009年 10月 5日부터의 난카이放送, 2010年 4月 4日부터의 야마구치放送, 2011年 4月 3日부터의 시코쿠放送과 同年 10月 2日부터의 TV 이와테의 放送 再開에 依해 니혼TV 系列 前 局에서 放送되게 되었다.
  • 製作局에서는 特輯放送 等에 依한 放送 一時 變更·放送 時間 變更은 原則的으로 實施되지 않지만, 年末 年始 等에 있어서는 休房이 發生하는 境遇가 있다. 이것에 맞추는 形態로 製作局이 放送 休紙인 境遇, 一部 넷國(삿포로 TV 等)에서는 該當 주는 過去의 에피소드의 再放送을 補充해 放送한다. 또 季節感이 있는 에피소드는 放送 順序를 바꾼다.
  • 야나세의 출신지로 加味市立 야나기 記念館이 있는 고치縣의 고치放送에서도 인터넷 開始 當初는 1年分이나 늦게 放送하고 있어, 作者 스스로가 스폰서가 되어 艱辛히 放送된 적이 있다. 中止되었던 일이 있었다.

뉴스速報 對應 [ 編輯 ]

2001年度 - 2015年도는 저녁 뉴스 開始 視角 等 프로그램 編成이 月曜日 - 木曜日과 다를 수 있었다.

니혼TV에서 放送 中斷이 되는 事例는 저녁 時代에서는 過去에는 요미우리 開幕展이 홈인 境遇의 中繼에 따른 特別編成이 되는 境遇가 있었지만, 後에 年末年始나 8月 第1週의 前日本 少年 蹴球 大會 및 每年 9月 2日의 福券의 날이 金曜日에 該當하는 境遇(2011年은 放送 없음)의 各 特別 프로그램이 放送되는 날 等으로, 그 外에는 報道 特別 프로그램이 編成되지 않는 限, 그 外는 報道 特別 編成되지 않았다.

只今까지 中止된 事例

또, 休房이 되지 않아도 新作을 放送하지 않는 境遇도 있어, 2020年 5月 8日부터 7月 30日은 前述한 대로 新型 코로나 바이러스 感染症에 依한 影響으로 過去에 放送된 會議 再放送이 되어, 以後에도 不定期的으로 再放送이 끼이는 일이 發生한적 있다. 例를 들어 2021年 8月 6日 放送分은 2019年 5月 24日 放送분이 再放送되었다.(단, 그러한 境遇에도 프로그램上에서는 '再放送'으로 表記되지 않는다.)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