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滅의 칼날: 歡樂의 거리便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 귀滅의 칼날: 遊廓 便 에서 넘어옴)

귀滅의 칼날: 歡樂의 거리便
畵手 11
放送
國家 日本
채널 일본 후지 TV
대한민국 애니맥스
期間 2021年 12月 5日  ( 2021-12-05 ) ~2022年 2月 13日  ( 2022-02-13 )
시즌 年表
←  移轉
無限列車 便
다음  →
道公 마을 便

귀滅의 칼날: 歡樂의 거리便 》( 日本語 : 鬼滅の刃 遊郭編 )은 故土게 코要하루의 同名의 漫畫 를 原作으로 하는 日本의 TV 애니메이션 귀滅의 칼날 의 第2期이며, 2021年 12月 5日부터 2022年 2月 13日까지 후지 TV 系列에서 放映되었다.

大韓民國에서는 2021年 12月 7日부터 2022年 2月 15日까지 애니맥스 코리아 에서 放映되었다.

줄거리 [ 編輯 ]

無限列車 任務 後, 탄지로는 렌고쿠 쿄쥬로의 本家로 오게 된다. 탄지로는 그곳에서 쿄쥬로의 동생 센쥬로와 아빠 신쥬로를 만나게 된다. 新쥬로는 탄지로의 귀걸이가 해의 呼吸과 關聯이 있다며 興奮한다. 暫時 後 여러 이야기를 마친 後, 센쥬로와 탄지로는 歷代 念珠의 西를 펼치게 되지만 冊은 보기 힘들 程度로 찢겨져 있었다. 冊을 찢은 사람은 렌고쿠 쿄쥬로의 아버지 신쥬로였다. 그리고 몇 달 後, 젠이츠와 이노스케, 탄지로는 熱心히 訓鍊하여 傷處를 回復한다. 며칠 뒤, 飮酒 우즈이 텐겐이 아오이와 나號를 데려가려 한다. 같이 나비邸宅에 있던 카나吳와 키요, 스美가 말리던 中, 彈지로가 나타나 이마박치기를 時前하려던 瞬間 우즈이 텐겐이 沮止한다. 하지만 탄지로는 물러서지 않고, 아오이와 나호 代身 自己가 가겠다고 말한다. 곧 젠이츠와 이노스케도 나타나 自身들도 같이 가겠다며 말한다. 이에 우즈이 텐겐은 이들의 同行을 許諾한다.

에피소드 [ 編輯 ]

主題가 [ 編輯 ]

[OP - 殘香山가]
노래: Aimer / 作詞: aimerrhythm, 作曲: 토비나이 마사히로 / 編曲: 他마이 켄지, 토비나이 마사히로
[ED - 아침이 온다]
노래: Aimer / 作詞, 作曲, 編曲: 카지우라 유키

登場人物 [ 編輯 ]

같이 보기 [ 編輯 ]

各州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