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토 準紙 (애니메이션 製作者)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고토 準紙 ( 日本語 : 後藤 潤二,ごとう じゅんじ )는 日本의 프리 애니메이터 兼 게임 원畫家이다. 나가사키현 出身. 旣婚.

어덜트 게임의 業務를 할적엔「 日本語 : ごとうじゅんじ 」라는 이름을 使用한다. 代表作은 School Days .

主要 經歷 [ 編輯 ]

1997年, 拗腰技 애니메이션 學院 애니메이터科를 卒業後 XEBEC에 入社. 여기선『 暴走兄弟 렛츠&고!!WGP 』나『* 新世紀 에반게리온 劇場版 THE END OF EVANGELION 에어/眞心을, 너에게 』等의 製作에 參加. 1998年頃부터 PC게임 會社 액티브에서「시켄샤루( 日本語 : しぃけんしゃる 」라는 이름으로『GONE』등의 원貨를 擔當하였다. 스택에서 業務를 하게 되었을 때부턴 컨슈머판『彼我캐롯에 잘 오셨습니다!!』『인연이라는 이름의 팬던트 with TOYBOX 스토리즈』『 시스터 프린세스 』等의 원貨를 擔當. 또한『시스터 프린세스』에선 小說판의 일러스트도 擔當하였다.

『L/R -Licensed by Royal-』에서 처음으로 作畫監督을 擔當. 또한, 『 School Days 』( Overflow )에서 처음으로 캐릭터 디자인을 擔當, 이 作品의 大 히트로 인하여 一躍 有名해지게 된다.(이로 因해, 뒤에 TV 애니메이션版에서도 캐릭터 디자인과 銃作畫監督을 擔當하게 되었다.) 같은 時期엔『스크랩드 프린세스』『MADLAX』『 풀 메탈 패닉? 後못後 』等의 製作에 參與하였으며,『 츠바使: RESERVoir CHRoNiCLE 』에선 作畫監督을 歷任했다.

『School Days』의 어나더 스토리『 Summer Days 』를 製作한 뒤에도『천보이문 아야카視 아야시』『 제비뽑기 언밸런스 』의 作畫를 擔當하는 等 애니메이터와 게임 원畫家의 일을 兩立시키고 있다.

參考로 오프 모임에도 參加한다든지, 게임을 山처럼 가지고 있다든지 할 程度로 좀비를 좋아한다.

參加 作品 [ 編輯 ]

TV 애니메이션 [ 編輯 ]

OVA [ 編輯 ]

劇場版 애니메이션 [ 編輯 ]

어덜트 게임 [ 編輯 ]

家庭用 게임 [ 編輯 ]

  • 彼我캐롯에 잘 오셨습니다!!
  • 因緣이라는 이름의 팬던트 with TOYBOX 스토리즈
  • 시스터 프린세스

School Days의 캐릭터 디자인 [ 編輯 ]

School Days 』또는 『 Summer Days 』에서는「 日本語 : ごとうじゅんじ 」라는 이름으로 캐릭터 디자인에 參與하였다. 고토 준지의 이름을 一躍 有名하게 한『School Days』는 開發初期부터 고토 準紙를 包含하여 製作이 始作되어, 2002年 企劃을 始作하던 段階부터 參加하였다.

또한 2채널 에 써있던『School Days』의「코토노바우어」의 話題를 바탕으로 物品을 製作하기도 했다.

TV 애니메이션版에서도 캐릭터 디자인과 銃作畫監督을 歷任.

같이 보기 [ 編輯 ]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