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케로로 더 무비: 케로로 VS 케로로 천공對決戰 -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本文으로 移動

케로로 더 무비: 케로로 VS 케로로 천공對決戰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케로로 더 무비: 케로로 vs 케로로 천공對決戰
監督 사토 준이치
야마구치 스스무
脚本 原作 : 要視者키 미네
劇本 : 요코打니 마사히로
製作 선라이즈
音樂 오프닝 테마 케롯! 行進曲 2008
主題가 테마 있을 수 없는 奇跡
配給社 가도카와 映畫
開封일 일본 日本 2008年 3月 1日
대한민국 大韓民國 2008年 8月 7日
時間 96分
言語 日本語 · 韓國語 (dub.)

케로로 더 무비: 케로로 vs 케로로 천공對決戰 ( 日本語 : 超劇場版ケロロ軍曹3 ケロロ?ケロロ天空大決?であります! , Keroro Gunso the Super Movie 3: Keroro Vs. Keroro: Great Duel in the Sky )은 要視者키 미네 의 東明漫畫 原作 케로로 中士 의 세 番째 劇場版 애니메이션이다. 2008年 3月 1日 開封되었으며, 케로로 대 케로로라는 妙한 타이틀을 걸고 있다. 한便 大韓民國 에서는 3기가 아닌 2期로 2008年 8月 7日 劇場 開封을 했다. 또 大韓民國 에서는 이番 劇場版부터 ‘케로로 劇場版’을 ‘케로로 더 무비’라는 表現으로 바꾸어 使用하였다. 同時 上映 作品은 《 無事 케로 全國卵性 臺 배틀 》이다.

이番 劇場版 메인 主人公 '다크 케로로'는 原版과 더빙版 모두 別途의 게스트 聲優를 쓰지 않고 旣存 케로로 聲優(와타나베 쿠미코, 양정화)가 맡았다. 더빙版 聲優 양정화는 깜찍하고 潑剌한 케로로와 차분하면서도 冷笑的인 다크 케로로 목소리를 자유롭게 消化해내 好評을 받았다.

줄거리 [ 編輯 ]

南美 페루에 位置한 古代遺跡 마추픽추를 訪問한 후유키와 케로로 小隊 . 그런데 遺跡 여기저기를 둘러보던중 異常한 文樣이 새겨진 遺跡을 發見했다. 더군다나 케로로의 失手로 陷穽裝置가 稼動되자 陷穽을 避하기 위해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사이 異常한 裝置가 있는 地下空間까지 오게 됐다. 다들 房안을 둘러보던중 裝置 아래 꽂힌 異常한 열쇠模樣을 發見하고는 그대로 눌러버렸다. 그러자 裝置에서는 異常한 빛이 뿜어져 나오기 始作했고 놀란 小隊員들과 후유키는 急히 바깥으로 도망치기 始作했는데 이런 渦中에 후유키는 裝置 옆에 서 있는 수수께끼의 少女와 스쳐 지나간다.

以後 도쿄로 돌아와 평화로운 日常을 살던 후유키. 그런데 케로로가 付託한 건담 프라모델 新製品을 사러왔다가 異常한 光景을 目擊하게 된다. 거리 사람들이 하나같이 똑같은 눈빛을 한 채 어딘가를 바라보며 '케로로 님'을 連發하기 始作한 것이다. 이어 케로로 小隊員들 앞에도 누군가 나타났다. 바로 케로로와 똑같은 모습을 하고있는 다크 케로로였다. 그는 單 2分만에 世界 經濟持分의 折半을 所有한 니시자와 街의 슈퍼컴퓨터를 모두 해킹해버렸고 世界 곳곳에 미니石像을 設置해 '무릎꿇어라 오오라' 電波를 作動시켜 사람들을 세뇌시키고 말았다. 사람들이 異常하게 變해버린것도 電波 때문이었다.

하지만 이를 볼 수 없었던 케로로 小隊員들은 各自의 파트너들과 聯合해 抵抗을 하기 始作했고 케로로 亦是 焚身을 完全히 없애기 위해 다크 케로로가 있는 곳을 向하기 始作한다.

스페셜 登場人物 [ 編輯 ]

이番 劇場版의 메인 主人公. 겉모습은 케로로와 똑같지만 無能한 케로로와는 달리 實속있고 冷徹하다. 侵略者 身分으로 臣下인 人間들 밑에서 허드렛일이나 하는 케로로를 敗北者라 여겼고 보다못해 自身이 直接 나선다. 그리고 單 2分이라는 짧은 時間에 모든 地球人들을 세뇌시켜 自身만을 따르도록 하는데 成功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을 自己 아래로 보는탓에 指導者로써의 資質은 0點. 自身의 洗腦가 통하지 않을뿐만 아니라 傳播의 祕密을 看破해 다른 사람들까지 元來대로 되돌려놓는 後遺키를 흥미롭게 여긴다.
다크 케로로의 部下 1. 孫悟空 을 케론人和시킨 模樣이다. 登場할 때마다 豪宕한 웃음소리와 함께 큰소리를 내는 것이 特徵인 所謂 까불이 이미지. 他마마 임팩트를 單숨에 避해버리고 그를 逆攻시키는 뛰어난 戰鬪力을 가졌으나 後半部, 他媽媽와 모모카의 聯合攻擊萬믄 當해내지 못한다. 처음에는 다크 케로로를 極盡히 '大將'으로 모셨지만 나중가서는 半말은 基本이고 말대꾸까지 서슴지 않는다. 쉴새없이 일을 시키는데다 目標物을 全部 흩어지게 하는 바람에 애를 먹은 模樣.
다크 케로로의 部下 2. 耳鳴은 狂氣의 重裝備病. 쉴새없이 떠들어대는 시바바와는 달리 묻는 말에만 짤막하게 對答한다. 岐路로의 케론群 訓鍊兵 動機였지만 軍官 命令을 따르지 않고 정글을 불바다로 만들어버리는 테러行脚으로 不名譽 轉役했다고 한다. 初盤에는 시바바처럼 單숨에 岐路路를 壓倒하지만 최종결戰에선 亦是나 岐路路와 나츠미의 合同攻擊에 敗北하고 만다.
다크 케로로의 部下 3. 詩바바와 盜壘壘와는 달리 基地에서 모니터 다루는 일을 한다. 케로로 小대로 따지면 쿠루루같은 포지션. 王과 臣下 身分임에도 親하게 지내는 케로로와 後유키의 關係를 흥미롭게 여기며 實驗을 試圖했다. 바로 두사람이 아끼는 나츠미와 코유키를 格鬪를 벌이게 한 다음 그들의 反應을 지켜보는 것. 以後 두 사람의 攻擊을 避하기에 汲汲한 두사람을 妙한 눈으로 바라본다.
映畫 初盤. 마추픽추 地下에 地震이 일어났을 때 나타난 少女. 후유키와 케로로 小隊가 타고 온 飛行船을 타고 멀어지는 모습을 山 꼭대기에 서서 바라본다. 以後 다크 케로로의 空中基地에서 墜落하는 後遺키를 救해주었고 이름이 뭐냐는 後유키의 말에 '나스카'라는 짤막한 對答을 던지고 悠悠히 사라진다.

테마曲 및 揷入曲 [ 編輯 ]

테마曲 [ 編輯 ]

日本 [ 編輯 ]

韓國 [ 編輯 ]

  • 오프닝, 엔딩

揷入曲 [ 編輯 ]

製作 [ 編輯 ]

스탭 [ 編輯 ]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