反盧車 카打네이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反盧車 카打네이.

反盧車 카打네이 ( 이탈리아語 : Vannozza Cattanei , 1442年 - 1518年 11月 24日 )는 敎皇 알렉산데르 6歲 (로드리고 보르자)가 獨身 宣言을 어기고 맞이한 數많은 政府 (情婦) 가운데 한 사람으로, 政府들 가운데 關係를 가장 오랫동안 持續한 女人이다. 그女의 아버지는 자코포(자코모 데 간디아 콘테 데이 카打네이)이며 어머니는 멘시아 펙토리스이다.

1442年 만토바 에서 태어난 反盧車는 로마 로 移徙를 하여서 여러 旅人宿을 轉轉하다가 캄포데피오리 (只今의 보르고 地域)에 定着하였다. 그女가 알렉산데르 6歲를 만나기 前에는 줄리아노 델라 로베레 樞機卿(後날의 敎皇 율리오 2歲 )과 艶聞 關係였다는 이야기도 있다.

反盧車는 세 番이나 再婚을 하였다.

1470年부터 알렉산데르 6世와 關係를 갖기 始作한 反盧車는 그와의 사이에 公開的으로 알렉산데르 6世가 自身의 아이로 公公然히 認定한 네 名의 아이를 낳았다.

敎皇에 選出되기 前에 알렉산데르 6世는 反盧車에 對한 熱情이 多少 식었으며, 以後 反盧車는 바로 隱退 生活을 하였다.

알렉산데르 6歲의 마음에서 反盧車의 자리는 오르시니의 아름다운 아내인 줄리아 파르네世 가 代身 차지하였지만, 反盧茶와의 사이에서 낳은 아이들에 對한 사랑은 여느 때보다 剛하게 남아 있었으며, 實狀 그의 進路 全體를 決定하는 要因이 되었다. 알렉산데르 6世는 自己 아이들을 위해 後援을 아끼지 않았으며, 온갖 榮光을 안겨다 주었다.